복고풍 장비 : 도로 사이클링에서 최고의 바보 (Goofiest) 기어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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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루아저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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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스탤지어: 에드 후드 (Ed Hood)는 자전거 창고에 다시 있었고 이상한 곳, 경이로운 곳, 그리고 '그들이 생각하는 곳'사이의 멋진 라인을 애타게하기 위해 더 오래된 자전거 장비 아이디어를 꺼 냈습니다. 복고풍 장비의 일부 비트는 상징적 인 의미를 지니지 만 다른 것들은 단순한 바보 같은 표정을 짓고 쓰레기통에 들어갔다. 노스탤지어 또는 쓰레기? 당신이 결정합니다.


    Mavic Zap – 그렇게 나빴어?

    에드의 이전 복고풍 목소리에 대한 읽기 : '장비 향수 – 사실인가 허구인가?'와'장비 향수 – 우리가 잊지 않을 옷!'

    우리는 '복고풍 신화'에 대해 정체를 알았지 만, 최근에 'shoulda / coulda / woulda'라는 과거의 주제에 관해서는 많이 언급 할 것이지만 결코 절대로하지 말 것. . .

    사람이 자전거와 만나는 곳, 안장을 시작합시다. 이것들은 어떻게 든 나에게 건네 줬다. 그러나 나는 작년에 그들에 대해 들었고, 나의 실사를했다.


    펌프로!

    Campagnolo 'Electa'Pneumatic Saddle :

    안장에는 가죽 커버 아래에 '방광'이 달려있어 작은 펌프로 필요한 압력 / 안락 수준까지 팽창시킬 수 있습니다. 밸브는 안장 아래에 있습니다. 그들은 결코 잡히지 않았지만 지금 당장 eBay에 $ 600에 대해 하나의 제품이있어 프로 페로톤 등급을 만들지 않았더라도 매우 바람직한 제품입니다 …


    밸브가있는 새들

    Scott 'Drop In'핸들 바 :

    다음 접촉 지점 – 바. Greg Lemond가 1989 년 투르 드 프랑스의 최종 타임 트라이얼에서 Laurent Fignon을 이기기 위해 'tri-bars'를 사용하여 유명 해졌고, 8 초 만에 경주에서 우승할만한 충분한 여백을두고 세계는 '핸들바를 미쳤습니다'.


    바, 클립 온 및 델타 브레이크 드롭

    Scott 'Drop Ins'에는 일반적인 '바가 멈추는 곳에서 90도 회전 한 튜빙의 추가 섹션이있어 매우'에어로 '핸드 포지션을 제공합니다. 포함 된 여분의 차입 자본 때문에 보통 튜빙보다 무거워서 제작되어야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충분히 단단하지 않은 것으로 평판이 좋았습니다. 그들은 결코 붙 잡히지 않았지만 '89 / '90 년 Greg의 오래된 그림에서 볼 수 있습니다.


    Lemond는 때때로 여분의 비트를 사용했습니다.

    'Spinaci'핸들 바 확장 :

    'quill'줄기 시대에 이탈리아 회사 인 Cinelli는 항상 선두에 서있었습니다. 그들의 1A 연장은 매끄러운 아름다움의 것이 었습니다. 이전의 1A와 마찬가지로 '레코드'스템이 당신의 바를 잡지 못했지만.

    Spinaci와 경쟁사 인 3TTT의 'Tiramisu'- 바는 기존의 바에 추가로 뻗어 있으므로 에어로 포지션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형 제품이었습니다. 불행히도 UCI는 그들이 위험하다는 이유로 나쁜 의도를 그들에게 가져갔습니다. 라이더는 STi 케이블에 매달려서 더 위험합니다. 그러나 우리 중 순결 주의자들은 그들을 보게되어 기뻤습니다 – 발판 클램프는 순수한 경주 용 자전거 핸들 바에 속하지 않습니다.


    스피 나시와 티라미스

    Adidas Systeme 3 / Cinelli M71 / Merckx Podio / Campagnolo 레코드 SGR 페달 :

    모두는 그들의 지지자를 가지고 있지만 어떻게 그들 중 아무도 정말로 붙잡 혔을 까? M71의 경우에는 아마도 이해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아디다스의 작은 레버는 페달을 밟을 때 절대로 깎아 내릴 수 없었습니다. Look과 함께했을 때, M71이 떨어져서 모든 사람들이 Jean Beyl의 발명가 인 Look and TIME과 함께 '따라 잡기'를하고있었습니다. LOOK과 함께. 시간에 그는 TIME에 개념을 추가로 적용하여 시스템에 '부유물'을 보냈습니다.


    Merckx Podio와 Adidas System 3

    Shimano는 다른 사람들이하는 것을보고 앉아서 일하는 일반적인 일본인을했습니다. 오늘날 Look, Time, Shimano 및 Speedplay의 탁월한 코너링 클리어런스를 갖춘 작은 제품들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Merckx Podios를 좋아한다면 이베이를 확인하십시오. 170 달러를 위해 신발을 신품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Campagnolo SGR

    캄파 뇰로 델타 브레이크 :

    여기서 멈추자 – 이것은 당신을 가운데로 나눌 것입니다. 심미적으로 그들은 도전이었습니다. Guido Bontempi 같은 큰 녀석의 자전거에서 그들은 멋있게 보였습니다. 그러나 작은 스페인 등반가의 자전거에 그들을 붙여라. 그러면 그들은 과도하게 불균형 해 보였다. 엔지니어링 측은 스위스 시계의 내부 동작으로 보석 이었지만 조정하기가 너무 까다 롭고 프로 메카닉에 전혀 인기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작은 브레이크 패드로 당신을 멈추는 데 최고가 아니 었습니다. 그들은 혜성처럼 프로펠로톤을 가로 질러 번쩍 거리며 떠돌아 다녔을 것입니다. 그러나 전체 잡지 기사는 여전히 그들에게 바쳐지고 eBay에서 큰돈을 가져옵니다 – 향수는 훌륭한 것입니다.

    우리의 PEZ 편집자 인 Alastair Hamilton은 80 년대 후반 Raleigh-Banana 팀의 정비공이었으며 델타 브레이크를 직접 경험했습니다. "그들은 아름답게 만들어졌으며 기계적인 완성품 이었지만 자전거를 멈추지 않았습니다. 다른 케이블과 블록을 시도했지만 결국에는 제대로 설치되고 깨끗 해져서 탈지제를 다시 사용했습니다. 매일 기름을 바른다. "


    델타 브레이크 – 아름다움의 것들,하지만 …

    Modolo Kronos 브레이크 :

    무광택 검정, 소형, 항공기로 시원하고 시간 재판 용 자전거로 멋지게 보입니다. 그게 뭐야? 그들은 일하지 않고 비가 올 때 치명적이었습니다. 머리카락을 쪼개지 마십시오. 2000 세트 만이 만들어진 이들은 희귀 한 조류이며 인터넷에는 크로노스 채팅이 가득합니다. 조금도! 나는 내 것을 팔지 않았 으면 좋겠다. . .


    크로노스 – TT 남자의 선택

    PMP Brevettato 'L'크랭크 :

    나는 이것들에 대해 자백을한다 – 나는 거의 세트를 샀다. 내가하지 않았던 신의 것에 감사해라, Dave는 1976 년부터 나의 분홍색의 Moulton에 관해 학대를한다, 만일 그가 나의 자전거에서이 물건을 보았 더라면 나는 수도원에 가야했다. 엔지니어가 입을 열게 한 편지에서 자전거 타는 사람의 글씨가 특수 효과 였고 페달 스트로크, 파워 또는 다른 것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지는 않았지만 팔아 넘기고 영국의 시간 테스터의 이미지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80 년대 – 이언 쿠미시 (Ian Cammish)가 자전거를 타고 시간 트라이얼 킹 (Time Trial King)을 받았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다음에 우리가 이안에게 말하면 실제로 그가 돈을 지불했는지 물어보아야 할 것입니다.


    영국인 TT 전문가 Ian Cammish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타원형 체인 링 :

    이 하나는 수년에 걸친 것이 었습니다. 사이클링을 시작한 이래로 논쟁이있었습니다.하지만 Froomey와 Wiggo가 최근 호의를 보였으므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원칙적으로 링의 모양은 기어가 가장 높고 가장 낮은 압력을 '상사 점'근처에 적용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Pippo의 자전거에서 그들을 본적이 있습니까?'위험하지 않습니다.


    Chris Froome 타원형 체인 링과 Shimano MTB Biopace

    Mavic Zap / Mektronik 변속 장치 시스템 :

    1992 년 Mavic이 폭풍에 의해 세상을 움직였던 기어 변경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현재의 솔레노이드 운영 체제로 인해 현재보다 훨씬 덜 복잡한 – Shimano / Campagnolo / SRAM 제품 Chris Boardman은 Tour de France 프롤로그에서 승리했으며 시간 반나절 및 프롤로그가 반세기 만에 승리했습니다. Boardman이 자신의 에어로 턱을 떠나지 않아도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바에서 시프트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Chris Boardman은 릴 드 프롤로그에서 일했습니다. 사진 Cor Vos ©
    크리스 보드맨 (Chris Boardman), 마빌 (Mavic) 전자 기어 릴 (Lille on Milleic electric gears)에서 프롤로그 우승


    Zulle의 자동 변속 기어

    그러나 Alex Zulle의 TT 자전거가 중요한 Vuelta 시간 테스트에서 기어를 바꾸는 모습은 운전자가 싫어했기 때문에 아무런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더 차가운 – 무선 – 'Mektronic'시스템은 나중에 OTT 브레이크 레버가 멋지게 나왔지만 어떻게 든 결국 기어 케이블이 마약을 뽑기 전에 20 년이되었습니다.


    Mektronic이있는 Look KG196

    Shimano Airlines 디레 일러 시스템 :

    Mavic은 전기를 사용했지만 Shimano는 그 톱니 바퀴를 따라 체인을 이동시키기 위해 압축 공기를 사용했습니다. 내리막 길 MTB 장면을 위해 고안된 일본인이 성공을 거두었을 때 기술을 도로로 옮겼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하지만 고맙게도 그렇지 않았습니다. 자전거에 압축 공기 저수지가 필요합니까? 나도 마찬가지야. 그러나 시마노 박물관에는 하나 밖에 없다.


    시마노 항공 시스템

    Campagnolo Portacatena :

    이것은 실제로 실제로 아주 깔끔한 키트 였고 값 비쌌습니다. 포크 끝단에 부착 된 체인 용 반경 리테이너. 기어 레버는 여분의 위치를 ​​가졌으므로 체인을 프리휠에서 체인을 지나치게 이동시켜 반경이있는 리테이너 위에 올릴 수 있습니다. 후륜 이동 또는 자전거 운반을 기다리는 동안 체인이 더 이상 움직이지 않습니다. 문제는 그것이 하나의 스프로킷의 공간을 차지한다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 모두는 더 적은 기어가 아닌 더 많은 기어를 원했습니다.


    좋은 생각이지만 기어가 하나 더 적습니다.

    RockShox 파리 – Roubaix SL 서스펜션 포크로드 바이크 :

    탄소 개척자 인 Craig Calfee는 그렉 레몬 (Greg Lemond)의 탄소 Z 팀 자전거를 공급 한 사람입니다. 어느 날 모든 경주 용 자전거가 정학을받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렉 레몬의 루비

    올바른 서스펜션 설정은 '가장자리'상황에서 견인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나는 그 남자와 논쟁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90 년대 초반 몇 해가 지나자 프랑스 하드 맨 Gilbert Duclos-Lassalle가 92 년과 93 년 파리 – 루베의 우승을 거머쥔 러시아 / 몰도바 / 벨기에, Andre Tchmil는 '94 년 자갈길로 승리했다. 그러나 팀 Mapei가 와서 다음 6 개 경주 중 5 개를 수상했습니다. 자전거 제작자 인 Ernesto Colnago는 자신의 작품 중 하나를 더럽 히지 않고 눈을 감아 고정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Craig Calfee는 30 년 전에 모든 사람들이 언젠가 탄소 액자를 타게 될 것이라고 말했고, 그들은 그에게 웃었다. . .


    좋은 생각이야? 스티븐 바우어 (Steven Bauer)의 루디 (Roubaix)를위한 에디 머크 (Eddy Merckx)


    Bianchi는 풀 서스펜션에서 뛰었습니다.

    Nylfor 플라스틱 헤드셋 :

    가볍고 싸고 너무 안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어떻게 잘못 할 수 있습니까? 글쎄, 베어링 표면이 나일론 (플라스틱)이기 때문에 볼 레이스가 강철 이었기 때문에 베어링 표면이 곧 볼에서 들여 쓰기를했습니다. 그날 당신은 코너를 돌리려고했지만 헤드셋은 볼을 연주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현상을 직접 경험했다. . . Vik은 그의 쓰레기 상자에 하나의 하단 레이스를했고, 매우 친절하게 내 편지함을 통해 그들을 게시 이러한 조각에 대한 사진 수 있도록.


    플라스틱 헤드셋?

    커크 정밀도 프레임 :

    눈길을 끄는, 가볍고, 강한 Kirk Precision은 모든 것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프랭크 커크 (Frank Kirk)는 재능있는 항공 기술자로서 자전거 프레임을 제조하기 위해 '궁금한 금속'마그네슘을 사용할 수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커크스는 용융 된 마그네슘을 엄청난 압력으로 몰드에 주입하여 만들었습니다. 단점은 시트 필러, 바텀 브래킷 및 헤드셋을 취하는 강철 인서트가 느슨해지는 경향이 있었고, 공기 중에 노출되면 마그네슘 부식이 쉽게 일어나므로 베어 메탈의 스크래치가 치명적일 수 있고 마그네슘은 가연성이 높다는 것이 었습니다. 그게 다야? 그리고 그들은 차가운 것이 아니라 'Black & Decker Workmate'라고 불리는 휴대용 '스스로 할 수있는'작업대와 굉장히 흡사합니다.

    Ernesto와 Pippo가 머리를 흔들었습니다. . . .


    좋지 않은 표정이나 타기

    # 모든 사진사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사진사가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 '레트로 장비'를위한 시장이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오래된 eBay 광고입니다. #


    Ed Hood가 처음으로 2005 년 11 월에 나왔습니다. 미국의 전설 인 마이크 닐 (Mike Neel)이 PEZ를 위해 조각을 썼다.. 그 이후 그는 PEZ의 그랜드 투어와 기념비를 모두 다뤘고 아카이브에서 1,700을 넘는 기사 집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스코틀랜드의 챔피언 사이클리스트였습니다. 수년 전과 킬로그램 전 이었지만, 여전히 Klein Attitude, Dura Ace carbon Giant 및 Fixie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와 동료 Scot와 PEZ의 기여자 인 Martin Williamson은 스코틀랜드 사이트를 운영합니다. http://www.veloveritas.co.uk 우리 스포츠에 대한 그의 생각이 더 많이 발견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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