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정보 CES 2019 : ShowStoppers 및 쇼룸의 베스트

게시판 잡다한 정보 잡다한정보 CES 2019 : ShowStoppers 및 쇼룸의 베스트

이 게시글은 0개 답변과 1명 참여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미루아저씨 미루아저씨에 의해 2019-01-11/18:44 업데이트 됐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68708
    미루아저씨
    미루아저씨
    Keymaster

    잡다한 정보

    2019 년 CES (Consumer Electronics Show)가 끝나고 금요일이 마지막 날입니다. 마지막 CES 비디오는 ShowStoppers, 쇼 플로어 및 몇 가지 공급 업체 이벤트를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MacRumors 독자들은 올해 우리가 본 가장 멋진 것들 중 일부를 보았습니다.

    우리가 공유해야하는 모든 것이 완전히 애플과 관련이있는 것은 아니지만, 기술 분야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주는 흥미롭고 눈길을 끄는 기술 제품이 분명 있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XoF_J68gjkY%5DMacRumors YouTube 채널 구독 더 많은 동영상보기

    쇼에서 가장 좋은 TV 기술 중 일부는 LG에서 나온 것으로 회사에서 65 인치 TV를 선보였다. 롤링 메커니즘을 사용하면 초박형 TV가 사용 중이 아닐 때 걸러 낼 수 있습니다. TV를 사용하려면 다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LG 전자는 실제로 롤라 블 TV를 출시 할 예정이다. OLED TV R, 봄에 언젠가는, 그러나 그것은 감각적으로 비싸기를 기대합니다. LG의 부스도 무언가 특별했다. 곡선 OLED 디스플레이의 끝없는 배열이 갖추어져 있었다.

    삼성 전자는 곧 나오는 Bixby 연사, 홈 포드와 경쟁하도록 설계된 스마트 스피커. Bixby 스피커는 3 개의 금속 다리와 함께 눈물 모양을 특징으로하며, 삼성은 스마트 홈 기능과 몰입 형 사운드를 약속합니다. Bixby 연사는 곧 발표 될 예정입니다.

    심플 맨, 쓰레기통을 자동으로 만드는 회사는 미러, 램프 및 스피커로 작동하는 센서 미러 Hi-Fi를 선보였으며 Kohler 데모 중이 었어. 열탕 시트, LED, 스피커, 알렉사 통합, 자동 세척 기능이있는 7000 달러짜리 화장실.

    LaMetric 보이다 모자이크 스타일의 디자인을 특징으로하는 "스카이 (Sky)"라고 불리는 Nanoleaf 스마트 패널 경쟁 업체. 다양한 색상의 디자인을 표시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패널에는 날씨 정보, 소셜 네트워크 데이터, 시간 및 기타 기능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Kickstarter에서 인기있는 피트니스 추적기를 제작 한 Aura는 밴드에 내장 된 전극을 통해 무게, 물, 지방 및 근육을 측정하는 Apple Watch "스마트 스트랩"을 선보였습니다. 우리는 스스로 해보기를 시도하지는 않았지만 실제로 이것이 실행 가능한 제품이 될지 알아보기를 바랍니다.

    VR은 CES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가상 타격 케이지, 복싱 옵션 및 수많은 VR 헤드셋을 보았으며 평소와 같이자가 운전 기능이있는 프로토 타입 차량이 부족하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본 가장 깨끗한 자동차 관련 제품은 2020 년 중반 Uber가 출시 할 하이브리드 전기 추진기 인 Bell Nexus Air Taxi였습니다. Uber는 4 명의 승객을 한 번 충전하면 몇 백 마일을 운반 할 수있는이 항공 택시가 운송의 미래가되기를 희망합니다.

    CES에서 발표 된 내용을 더 보려면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CES 공개 비디오 우리는 Pepcom 비디오우리와 함께 전체 CES 2019 허브.

    꼬리표: CES 2019

    이 기사 "CES 2019 : ShowStoppers 및 쇼룸의 베스트"처음 등장한 MacRumors.com

    이 기사 토론 포럼에서

    Source link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