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상 : 새로운 Continental GP 5000 TL 미장착로드 타이어 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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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루아저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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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주 전에 우리는 콘티넨탈이 마침내 자신의 저항을 극복 한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의 웅대 한 Prix all-round 한 길 타이어의 튜브가없는 버전. 전작보다 모든면에서 더 나은 것을 주장하면서, 새로운 GP 5000 TL은 또한 완전히 튜브리스 한 구조를 추가하여 Conti가 튜브리스의 모든 불편 함과 불확실성을 제거 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그러면 어떻게됩니까?

    콘티넨탈 GP 5000 TL all-around 성능로드 튜브리스 타이어

    콘티넨탈 GP 5000 TL 튜브리스 도로 타이어, 업계 벤치 마크의 도로 타이어를 현대적으로 재구성 한 튜브리스

    새로운 튜브리스 그랑프리 5000 TL 타이어는 Conti의 장기 실행 벤치 마크 GP 4000 SII로드 타이어보다 훨씬 향상된 성능을 약속합니다. 튜브리스로의 이동으로 완벽한 케이싱 및 고무 정밀 검사가 가능해졌으며 전동 저항이 18 % 향상되고 씰링 방지를 위해 26 % 향상된 펑크 저항을 제공하며 진동을 완화시키는 새로운 액티브 컴포트 구조 덕분에 더욱 편안해졌습니다. 더 뻣뻣한 sidewalls 및 트레드 아래에보다 유연한 케이싱의 사용. (우리의 원래 데뷔 기사에 새 타이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 시간이 지남에 약간의 과장이 생겼다면 그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을 타고 싶어했습니다.

    대륙 GP 5000 TL vs. GP 5000 – 실제 중량

    Continental GP 5000 TL 올라운드 성능 튜브리스 타이어, 튜브리스 설치, 셋업 및 첫 라이딩 노출

    새로운 GP 5000 TL에는 25mm 타이어에 대해 300g의 중량이 청구되어, 튜브리스 준비가 완료된 모든 도로 타이어의 유사한 레벨에 대해 다른 무게보다 약간 더 무겁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같은 크기의 Schwalbe Pro One 타이어는 260g의 무게를 요구하지만 그 타이어는 'Tubeless Easy'라는 의미로 밀폐 용기를 유지하기 위해 실란트가 여전히 필요합니다. 25mm GP 5000 TL의 무게는 303g이었습니다 (25mm Pro One의 경우 262g이었습니다).

    Continental GP 5000 TL 올라운드 성능 튜브리스 타이어, 튜브리스 설치, 셋업 및 첫 라이딩 노출

    밀봉 된 튜브리스 라이너와 더 부피가 큰 튜브리스 비드가없는 일반 튜브형 그랑프리를 살펴보면, 25mm GP 5000은 콘티가 주장한 215g보다 약간 가벼운 209g으로 3 분의 1도 나 빠졌다.

    최초의 튜브없는 설치 노출 – Continental GP 5000 TL

    콘티넨탈 GP 5000 TL 튜브리스 도로 타이어, 업계 벤치 마크의 도로 타이어를 현대적으로 재구성 한 튜브리스

    콘티넨탈은 새로운 GP 5000 TL이 얼마나 쉽게 설치 될지에 대한 커다란 게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래서 나 자신을 위해서 시도해 보았습니다. 이번 주에, 우리는 사무실에서 생산 튜브가없는 타이어의 첫 세트 중 하나를 얻었습니다. 그래서 두 개의 다른 튜브가없는 바퀴 세트에 설치를 시도했습니다.

    Continental GP 5000 TL 올라운드 성능 튜브리스 타이어, 튜브리스 설치, 셋업 및 첫 라이딩 노출

    처음에는 새로운 브랜드였습니다. Fulcrum Racing Zero Carbon DB 휠셋 올 가을 초 데뷔했다. 실제 19.2mm 내부 너비,보기 흉한 중심 채널, 어깨에 두드러진 비드 록 입술, 커다란 비드 후크 및 캄파뇰 (Campagnolo)의 림 베드에 스포크 구멍이 없기 때문에 고통없는 설치에 낙관적이었습니다.

    Continental GP 5000 TL 올라운드 성능 튜브리스 타이어, 튜브리스 설치, 셋업 및 첫 라이딩 노출

    불행히도, GP 5000 TL의 적합성이 너무 빡빡했습니다. 그리고 심지어 밸브 반대편에서 시작해서 나는 레버가없이 타이어를 완전히 얻을 수 없었습니다. 걱정할 필요가없는 플라스틱 레버가 타이어를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큰 어깨 립은 손으로 타이어를 완전히 잡기가 어려워졌고, 비드를 장착하기 위해 압축 공기 실린더가 필요했습니다. 혼자서 마루 펌프로 운 없음, 그러나 타이어는 25.3mm에 크기에 진실한 위로 공기에 쐬었다.

    Continental GP 5000 TL 올라운드 성능 튜브리스 타이어, 튜브리스 설치, 셋업 및 첫 라이딩 노출

    약간 낙심, 나는 또 다른 바퀴 세트로 다시 시험해 보았다. 사냥 30 카본 에어로 디스크 휠 나는 이미 ERE Research, Schwalbe & WTB에서 여러 다른 타이어로 튜브리스를 타 보았습니다. 이번에 GP 5000 TL의 착용감은 여전히 ​​매우 빡빡했지만, 나는 레버없이 타이어를 잡을 수있었습니다.

    Continental GP 5000 TL 올라운드 성능 튜브리스 타이어, 튜브리스 설치, 셋업 및 첫 라이딩 노출

    헌트 림은 내부가 22mm로 약간 넓고 비드 비구면이 덜하다. (초기 / 프리 프로덕션 휠과 달리 후크가있다.) 또한 튜브리스 림 테이프를 사용하여 스포크 구멍을 밀봉하기 때문에 또한 어깨에 비드 로크 립 (bead-lock lip)이있어 입술이 부드럽고 더 쉽게 타이어를 밀어 낼 수 있습니다. 이번에 (밸브 코어가 제거 된 상태에서) 나는 플로모 펌프의 3 개의 빠른 펌프로 새로운 Conti 타이어를 쉽게 장착 할 수있었습니다. 성공! (헌트에서 26.7mm의 최종 실제 타이어 너비 측정.)

    실런트가 설치되지 않은 채로 24 시간이 지난 후 Conti 타이어는 여전히 90psi의 힘을 가해서 펌프를 작동 시켰습니다. 그리고 다른 브랜드의 도로 튜브가없는 타이어를 새로운 Fulcrum 휠에 끼워 넣으려고 할 때도 같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Conti-only 문제는 아닙니다).

    콘티넨탈 GP 5000 TL 튜브리스 도로 타이어, 업계 벤치 마크의 도로 타이어를 현대적으로 재구성 한 튜브리스

    테이크 아웃? Continental GP 5000 TL은 마법이 아닙니다. 튜브리스 설치 과정에서 모든 합병증과 변동성을 제거하지는 않습니다. Continental은 시장에 나와있는 모든 주요 튜브리스로드 휠을 다루는 타이어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ETRTO 또는 다른 업계 단체가 튜브리스 타이어 비드 및 튜브리스 림 치수에 대한 엄격하고 신속한 표준을 발표하기 전까지는 쉽고 예측 가능한로드 튜브리스 설치 방법이 계속 변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있는 그대로, 대륙의 GP 5000 TL는 시장에 현재있는 다른 길 tubeless 타이어의 최고와 함께 일하기 쉬운 것처럼 우리 첫 인상으로부터 보인다.

    첫 승마감 – Continental GP 5000 TL

    콘티넨탈 GP 5000 TL 올라운드 성능 튜브리스 타이어, James Cheadle의 사진
    James Cheadle의 사진 타기

    실제로 타이어를 타는 것에 … 나는 이제 부드럽고 건조한 카나리아 섬의 등반, 뒤틀린 습기 찬 강하, 거칠고 젖은 & 약간의 얼어 붙은 중부 유럽 도로에서 새로운 튜브리스 컨티넨탈 GP 5000 TL 타이어를 타고 킬로미터를 섞어 넣었습니다. 지금까지 타이어는 빠르게 느껴지고 코너링 그립은 실제와 같습니다. 나는 심지어 약간의 가벼운 흙과 자갈 (나는 스스로 도울 수 없다)을 통해 그들을 데려 갔다. 그리고 그들은 모든 표면을 뒤덮기가 어려워 보인다.

    Continental GP 5000 TL 올라운드 성능 튜브리스 타이어, 튜브리스 설치, 셋업 및 첫 라이딩 노출

    18 %의 구름 저항과 26 %의 펑크 저항이 있다고 주장되는 것을인지 할 수 있습니까? 아니. 정말로 할 수 있어야합니까? 글쎄, 그렇게 많이 보이고, 나는 새로운 개인적인 베스트를 아직 세우지 않았다. 그러나 이제는 겨울이되어 도로 상태가 급속히 악화되고 있으며 속도가 제한되어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겨울 동안 그들을 계속 타고, 그들의 계속되는 내구성에 대해보고 할 것입니다.

    콘티넨탈 GP 5000 TL 올라운드 성능 튜브리스 타이어, James Cheadle의 사진

    또한 나는 KOMs 나 개인적인 베스트에 주목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들이 만능 타이어가 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그것들을 모든 주위에서 시험 할 것입니다. (그리고 더 넓은 크기에서도 곧 시험 할 것입니다.)

    Continental-Tires.com/Bicyc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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