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VE Carbon Road 허브는 향상된 베어링, 허브 셸 등으로 계속 회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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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루아저씨
    미루아저씨
    Keymaster

    애프터 마켓 허브에서 처음으로 얻은 보상에 따라 ENVE는 Eurobike에서 디자인 및 혁신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러나 ENVE는 그들이 좋았을 때 그 허브가 훨씬 나아질 수 있다고 종종 말합니다. 우리는 최신 버전 인 Carbon Road Hub 2를 탄생 시켰습니다. 첫 번째 반복을 시작으로 새로운 허브는 베어링에서 프리 허브에 이르기까지 플랜지까지 전체적으로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주조 된 스포크 구멍이있는 미국산 풀 카본 허브 쉘은 디자인 상을 수상한 것의 큰 부분 이었으므로 이러한 기능이 제대로 작동하는지는 놀랄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쉘은 더 나은 성능을 위해 더 최적화되었습니다. 플랜지 지오메트리와 디자인을 재 작업함으로써 2 세대 허브는 더 뻣뻣한 뒷바퀴와 견인력, 3 배의 허브 플랜지를 제공하고 피로 수명을 원본보다 높게 유지합니다.

    탄소 섬유 허브를 ENG하는 것은 ogden utah usa에서 만들어진다.

    좋은 점을 바꾸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원래 디자인은 DT Swiss 180 내부를 사용했기 때문에 허브 후 플랜지 너비와 크기를 모델링했습니다. 그들은 내부에 작용하는 힘이 180 년대에 수년간 입증 된 것과 같기 때문에 성능을 예측할 수 있도록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허브는 모기업 인 Mavic의 제조 기능을 활용하여 완전히 독점적 인 목적으로 설계된 솔루션을 열었습니다. 내부는 Mavic의 최고급 제품을 사용하여 ENVE 베어링, 액슬 및 프리 허브 바디 배열에 배타적입니다 ID 360 래칫 링 40- 이빨, 9 ° 걸쇠. ENVE의 Jake Pantone은 이러한 허브가 Mavic의 허브와 공유하는 유일한 부품 인 래칫 메커니즘을 알려주고 나머지는 Mavic의 시설에서 유럽에서 제작 한 디자인입니다.

    새로운 내부 구조로 외부 성능을 극대화 할 수 있었지만 원하는대로 내부 구조를 만들 수있었습니다. 따라서 원래의 후방 허브의 45mm 플랜지 직경과 비교하여 55mm로 밀어 넣으면 약간 더 넓은 간격을 갖게됩니다. 결과는 더 나은 스포크 삼각 측량이며, 결과적으로 휠이 측면 및 비틀림 방향으로 더 뻣뻣 해집니다.

    ENVE Carbon Hub v2는 더 가볍고 더 부드럽습니다.

    Pantone은 감소 된 비틀림 플렉스가 토크와 동력 전달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마찰을 감소시킬뿐만 아니라 개선된다고 말합니다. 그는 브레이크 트랙이 더 높은 마찰을 위해 끝났기 때문에 모든 문지르 기는 귀찮게 들릴 수 있으므로이를 수정하는 것은 성능 문제가 아니라 사용자 경험 일 뿐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프로세스를 통해 허브의 어셈블리도 다시 생각하게되었습니다. 베어링은 Perfect Preload 시스템 덕분에 장기간 조정이 가능합니다. 베어링과 축의 스냅 링 사이에 조정 된 웨이브 와셔를 사용하여 시스템은 베어링에 이상적인 예압을 유지하지만 사용자의 조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 세대 ENVE 탄소 섬유로드 자전거 허브

    그리고 그 베어링도 개선되었지만, 당신이 어떻게 기대했는지는 아닙니다. 원래의 세라믹 베어링이 아닌 ENVE는 고품질의 스테인레스 스틸 밀폐형 카트리지 베어링으로 ​​전환했습니다. 그들은 세라믹 베어링이 처음에는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지만 스테인레스 재질의 베어링은 장기 내구성을 제공하지 않는다고합니다.

    ENVE Carbon Road 허브는 향상된 베어링, 허브 셸 등으로 계속 회전합니다. ENVE Carbon Road 허브는 향상된 베어링, 허브 셸 등으로 계속 회전합니다.

    전반적으로 허브는 앞면이 70g, 뒷판이 185g으로 가볍기 때문에 림 브레이크로드 자전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브는 $ 200의 가격으로 판매되는 20h 프론트와 별도로 구입할 수 있으며 24h의 리어는 무료 베어링 타입 (Shimano, SRAM XD 또는 Campagnolo)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세라믹 베어링이 장착 된 DT 180이 판매되는 것과 유사합니다. 또한 ENVE 바퀴가 달린 3,000 달러짜리 휠로 완성 될 것입니다 … 1 세대 카본 허브로 원래 가격에서 500 달러 하락했습니다.

    디스크 브레이크는?

    그들은 그것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Pantone은 현재 나와있는 것보다 강력한 이점을 제공하는 것을 설계하는 것보다 생각보다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표준 림 브레이크 허브를 통해, 그들은 개선 할 수있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이 카본 허브 껍질은 유타 주 오그 던 (Ogden, Utah) 본사 및 공장에서 자체 제작 한 후 유럽의 내부와 조립합니다. 따라서 R & D 비용이 많이 들며 툴링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툴 제작 비용이 많이 든다. 그러나 그것은 그들의 로드맵에 있습니다. 이것은 액슬 디자인을 통해서도 가능할 것입니다.

    ENV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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