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TRASH News 목요일 라운드!

게시판 싸이클링 정보 EUROTRASH News 목요일 라운드!

이 게시글은 0개 답변과 1명 참여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미루아저씨 미루아저씨에 의해 2019-03-14/17:06 업데이트 됐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4748
    미루아저씨
    미루아저씨
    Keymaster

    Paris-Nice 및 Tirreno-Adriatico는 'Full Gas'에 있습니다 – 결과, 보고서 및 비디오. 파리 – 니스 – 톱 스토리의 첫 번째 tramadol 테스트. 피터 세이건, Tate Meintjes 슬픈 패스, 케이프 에픽, 빅터 Campenaerts 나미비아와 이탈리아, Mastromarco Sensi Nibali 팀 런칭 및 Strade Bianche 비디오 안의 EUROTRASH를 타기 위해 영국 투어,로드 리 게스와 헤르 미다의 동등한 돈 월요일.


    TOP STORY : 파리의 Tramadol에 대한 첫 번째 점검 – Nice

    UCI는 일요일 파리 – 니스에서 Tramadol 사용을 처음으로 모니터링하기 시작했습니다. 체내에서 Tramadol에 걸린 라이더는 5000 스위스 프랑 (€ 4400 이상)의 벌금을 물게됩니다.

    작년에 UCI는 Tramadol이 더 이상 3 월 1 일 현재 피락에 허용되지 않는다고 발표했습니다. 진통제는 자전거 타는 사람들에게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라이더가 더 깊은 곳으로 갈 수있게하는 약 이외에, 구역질과 현기증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충돌 위험이 증가합니다.

    기수가 Tramadol에서 잡히면 CHF 5000의 벌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라이더는 그가 테스트 한 경기 결과에서 제외됩니다. 두 번째 긍정적 인 테스트로 5 개월간의 정학이 진행됩니다. 팀은 2 명 이상의 긍정적 인 라이더와 함께 최소 1 년에서 최대 1 년까지 일시 중지 될 수 있습니다.

    파리 – 니스의 전반적인 지도자이자 무대 1과 2의 우승자 인 딜란 그웬 웨 베겐 (Dylan Groenewegen)은 Romain Bardet, Sergio Henao, Amaël Moinard, Anthony Turgis, Cyril Gautier와 함께 테스트를 받았다.

    지금까지 긍정적 인면은 없었습니다.

    충돌이 줄어들 것인가?


    파리 – 니스 2019

    딜란 Groenewegen (점보 – 비스마) 원 2 단계 월요일에 파리 – 니스 (Bellegarde)까지 165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네덜란드 단거리 선수는 Iván Garcia Cortina (Bahrain-Merida)와 Philippe Gilbert (Deceuninck – Quick-Step) 중 가장 좋은 선수입니다. Groenewegen은 Michal Kwiatkowski (Sky)와 Luis León Sanchez (Astana)에서 전반적으로 12 초 앞선 13을 기록했다.

    강한 바람에 의해 시작이 지연되었지만 깃발이 떨어지자 Damien Gaudin (Direct Energie), Nicolas Edet (Cofidis) 및 Alessandro De Marchi (CCC)가 곧 길을 올랐습니다. Deceuninck – Quick-Step 팀이 그룹을 가까이에서 지켰고 첫 번째 상승에서 Gaudin이 KOM 리드 강화에 대한 포인트를 얻었습니다.

    30 킬로미터 후에, 바람으로 인해 당김은 조각으로 나뉘었다. Groenewegen은 준비가되어 있었고 20 명 정도의 선수들 앞에서 안전했습니다. 재편성이 뒤따 랐지 만 이제는 모두가 바람을보고있었습니다. 휴식 시간도 잡혔다.

    두 번째 등반이 끝나면 Groupama-FDJ, Bora-Hansgrohe 및 Trek-Segafredo가 이륙했습니다. 가로장과 계급의 혼돈은 워렌 바길과 고카이 자르기르와 함께 가을을 초래했습니다. 제대의 가장 큰 희생자는 Simon Yates와 Bob Jungels였습니다. Groenewegen, Ewan, Kwiatkowski, Bernal, Demare, Quintana, Bardet, Gallopin, Greipel 및 Kelderman이 속한 그룹이 앞에 탔습니다.

    마무리 전 70 킬로미터에 이르는 Groenewegen은 프론트 에셜론을 놓쳤다. 그러나 그 상황은 다시 페로톤이 다시 돌아 왔을 때 다시 회복되었지만 혼란스런 단계에서 더 많은 스 플리트 재편성이 있었다. 결국 약 30 명의 라이더 그룹이 마지막 시간으로 리드를 이끌어 냈습니다. Rigoberto Urán은 추락하여 포기해야만했고, Michal Kwiatkowski는 기계를 가지고 있었고 Caleb Ewan은 45의 체이스 그룹에 의해 떨어졌다.

    첫 23km의 무릎에서 Groenewegen의 선두 그룹은 Kwiatkowski를 포함 해 추격 그룹에서 1 분 만에 선두를 지켰다. 갈 길이 10 킬로미터의 긴 바람 직선 도로에서 전방 그룹이 모여서 약 50 명의 기수를 낳았다.

    코스가 밖으로 6 킬로미터에 다시 한번 위험한 방향으로 변했습니다. Sky와 Jumbo-Visma는 여러 그룹을 앞세워 선두를 달렸습니다. Groenewegen은 Trentin, Kwiatkowski, Bernal, Rowe, Sánchez, Gilbert 및 Garcia Cortina와 함께 선두 라이더들과 다시 한번 어울렸다. 그 선두 그룹은 작은 이점으로 지난 3 킬로미터에 들어갔다. 마무리 직선에서 Groenewegen은 Trentin의 휠을 선택했습니다. 유럽 ​​챔피언이 처음으로 스프린트를 시작했지만 레이스 리더가 도로의 다른 쪽을 뛰어 올라 자전거 길이를 다른 사람들에게 보냈습니다. 일찍부터 전속력으로 달리면서, Cortina는 가까워졌다. 그러나 충분히 가깝지 않았다.

    2 단계 우승자이자 전체 지도자 인 딜란 그렌 웨 베겐 (점보 비마) : "오늘은 크로스 윈드 때문에 아주 힘든 무대였습니다. 포지션을위한 계속되는 싸움과 한계선에서의 지속적인 레이싱이있었습니다. 팀은 완벽하게 일을했고, 마지막 코너에서 나를 이상으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우리 팀의 성공에 매우 자랑스러워하며, 우리가 팀으로 어떻게 타고 왔는지 자랑스러워합니다. 때때로 어려웠지만 팀 동료들은 저를 따라 잡았습니다. 결국 우리는 7 명의 지도자와 함께있었습니다. 스프린트를 너무 일찍 시작하지 말라 .Trentin이 가속했을 때, 나는 스프린트를 시작하고 끝낼 수 있었다. 두 단계, 두 번의 승리 : 나는 행복하다. 내일은 또 다른 평평한 무대가 될 것이다. 다시 바람으로 인해,하지만 우리는 다시 그것을 위해 가고있다. "

    무대에서 2 위, 이반 가르시아 코르티나 (바레인 – 메리다) : "우리 팀원들과 나 오늘 좋은 경기를했다. 우리는 여기 써니를 돌보고 있었지만, 나는 자아를 앞에서 좋은 위치에 놓았고, 더 이상 뒤돌아 보지 못하고 최선을 다할 것을 결심했다. 오늘날의 경주에서 스프린트와 함께가는 방법. 때로는 약간의 까다 롭고 때로는 너무 빠르거나 때로는 너무 늦기 때문에 오늘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늘 결과에 만족합니다. 나는 실망하지 않고 이기고 싶다. 내 머리에 나는 승리가 필요하며, 곧 올 것 "이라고 말했다.

    3 위 전반, Luis Leon Sanchez (아스타나) : "경기가 끝날 때마다 스트레스를 받아서, 마시거나 먹을 시간이 없었습니다! 괴롭힘이 끝난 후, 나는 중간 단거리에서 보너스 초를 남긴 채 선두 그룹으로 이동할 수있었습니다. , 나중에, 나는 펑크 난 타이어를 가지고 있고, 나의 후부의 바퀴를 바꾸기 위해 멈춰서야했다. 내가 자전거에서 돌아 왔을 때 나는 제 3의 그룹에서 나 자신을 찾았다. 우리는 우리 앞에서 그룹 나중에 우리는 지도자들을 붙잡기 위해 열심히 쫓았습니다 .Hugo Houle은 나와 함께 있었고, 그는 엄청난 노력을했습니다. 그 추격전에서 나를 도왔습니다. 마지막으로, 10km를 가면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수있었습니다. 솔직히, 그 순간 나는 하지만 어쨌든 결승선까지 나는 지도자들과 끝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나는 일찌기 추락 한 Gorka Izagirre에게 정말로 유감 스럽다. 그러나 희망, 그는 괜찮다. 심각한 부상을 피할 것이다. "

    전체 5 위, Egan Bernal (하늘) : "좋은 무대 였지만 정말 힘든 경기였습니다. 하루 종일 바람이 불었고 리드 그룹에서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Sosa], 세바스찬 [Henao], 타오 [Geoghegan Hart] 그리고 조나탄 [Narvaez] 그리고 그들은 우리를 킬로미터 제로에서 앞쪽으로 데려 갔다. 그것은 좋았다. Kwiato와 Luke의 경우, 당황한 선수는 그들을 존중하기 때문에 앞으로 나올 수있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승에서는 좋은 선수였습니다. 당신이 따라야 만 할 때가 더 빠릅니다. 그들은 하루 종일 내게 말했다. '왼쪽, 오른쪽, 여기, 여기 집중해라. 우린 정면으로 넘어갈 필요가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을 말하는 사람들이있을 때 훨씬 쉬워집니다! "

    젬피 드러커 (Bora-Hansgrohe) : "어려운 날이었습니다. 심한 바람 때문에 우리는 하루 종일 제 1 그룹을했습니다. 나는 제 3 그룹과 제 2 그룹 사이에서 항상 자신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랩으로 향했을 때 나는 두 번째 그룹에 합류 할 수 있었고 16 일에 끝났습니다. 물론 만족스러운 결과는 아닙니다. "

    펠릭스 그로스 차트너 (Bora-Hansgrohe) : "오늘은 바쁜 날이었고 처음부터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기위한 싸움이었습니다. 슈왈츠 감독과 저를 잘 보호 해준 팀 전체에게 감사해야합니다. 오늘은 아주 괜찮은 것 같아요. 이제는 회복해야합니다. 내일의 무대, 다시 스트레스가 많은 날이 될 것입니다. "

    충돌 희생자 Rigoberto Uran (EF Education First)이 왼쪽 쇄골 골절 : "나는 힘든 추락했다. 오늘은 많은 바람이 있었고, 나는 라이더를 만졌고, 다른 라이더는 나의 휠을 만졌다. 나는 실망했다. 물론 나는 좋은 다리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사이클링이다." 우란 (Uran)은 유럽 모나코에 즉시 도착하여 수요일 ​​아침 골절을 치료할 수술을받을 예정이다. 일단 수술이 끝나면 Uran은 준비가되었다고 트레이너에게 돌아갈 수 있으며 몇 주 내에 외부에 라이딩을 재개 할 수 있습니다.

    비 피니셔 : Gorka Izagirre Insausti (Spa) Arkéa-Samsic, Rigoberto Uran (Col) EF 교육 우선, Mark Cavendish (GB) 치수 데이터 및 Louis Meintjes (RSA) 치수 데이터 .

    파리 – 니스 2 단계 :

    1. Dylan Groenewegen (네드) Jumbo-Visma, 3:14:04
    2. 이반 가르시아 (스파) 바레인 – 메리다
    3. Philippe Gilbert (Bel) Deceuninck – 퀵 스텝
    4. Matteo Trentin (Ita) Mitchelton-Scott
    5. Michal Kwiatkowski (Pol) Sky
    6. 루이스 레온 산체스 (스파) 아스타나
    7. Egan Bernal (Col) 하늘
    8. Arnaud Demare (Fra) Groupama-FDJ at 0:05
    9. 안드레 그레이펠 (Ger) Arkéa-Samsic
    10. Mike Teunissen (Ned) Jumbo-Visma.

    전반적으로 파리 – 니스 2 단계 후 :

    1. 6:31:19의 Dylan Groenewegen (Ned) Jumbo-Visma
    2. 0:12에 Michal Kwiatkowski (Pol) 하늘
    3. Luis León Sanchez (Spa) 아스타나 0:13
    4. Philippe Gilbert (Bel) Deceuninck – 0:16 퀵 스텝
    5. 0:19에 Egan Bernal (Col) 하늘
    6. 0:20에 Matteo Trentin (Ita) Mitchelton-Scott
    7. Tony Gallopin (Fra) AG2R-La Mondiale at 0:22
    8. Rudy Molard (Fra) Groupama-FDJ 0:23
    9. Romain Bardet (Fra) AG2R-La Mondiale
    10. 0:24에 Oliver Naesen (Bel) AG2R-La Mondiale.

    2 단계 :

    2019 파리 – 니스의 변화로 인해 Sam Bennett (Bora-Hansgrohe)는 3 단계 Dylan Groenewegen (Jumbo-Visma)가 아니라 화요일에. 아일랜드 인은 200 킬로미터 후 가장 빠른 것이었고, Caleb Ewan (Lotto Soudal)과 Fabio Jakobsen (Deceuninck – Quick-Step)을 앞두고 Yzeure에서 마무리되었습니다. Groenewegen은 9 위를 차지하고 전반적인 지도자의 저지를 개최했습니다.

    그룹이 탈출하기까지는 50 킬로미터 이상 걸렸습니다. Ramunas Navardauskas와 Alessandro Fedeli (둘 다 Delko-Marseille Provence)는 파비오 아루가 포기하면서 동시에 몇 분 동안 우위를 점했습니다. 전날의 예상 승무원은 출정하지 않았지만, 두 지도자는 40 킬로미터 남았습니다. Jumbo-Visma와 Lotto Soudal은 Groenewegen과 Caleb Ewan의 당첨을 통제했습니다.

    거기에가는 30 킬로미터로 Vuelta 우승자 Simon Yates를 포함하여 큰 더미가있었습니다. 기자 회견은 모든 타락한 라이더들이 따라 잡을 수 있도록 압력을 완화 시켰고 완벽한 기병이 최종 킬로미터에 들어갔다. 하늘은 속도를 올렸고 앞단 그룹의 남자 인 Michal Kwiatkowski와 함께 형태가 시작되었지만 바람은 계획을 작동시키고 무리한 전력 질주를 피할 수 없을만큼 강하지 않았습니다.

    Mike Teunissen은 Groenewegen의 리드 아웃 맨 이었지만 네덜란드의 빠른 남자는 좋은 날이 아니었다. Groenewegen은 라인에서 100m 떨어져야했습니다. 베넷은 마무리 속도를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열린 길을 떠났습니다. Groenewegen이 리드를 잡았으나 Kwiatkowski는 6 초, Luis León Sanchez (Astana)는 11 초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현재 인기있는 라이더 중 일부는 이번 주에 시간을 잃었으며, 현재는 Marc Soler, Simon Yates 및 Mikel Nieve의 차례입니다. 파비오 아루는 집에 갔다.

    스테이지 우승자 인 샘 베넷 (Bora-Hansgrohe) : "나는 이번 겨울에 추운 날씨에 그렇게 많이 훈련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난 이틀 동안 약간의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나 나는 그 형태가 있고, 오늘 더 기분이 좋았다는 것을 알았다. 물론 무대도 더 쉬웠다. Groenewegen은 지난 이틀 동안 거의 타의 추종을 불허했지만 오늘은 모든 것이 나를 위해 완벽했습니다. 소년들은 훌륭한 일을했고, 마지막 킬로미터에서해야 할 일을 정확하게 알고 나를 인도했습니다. 완벽한 위치. 전체 Bora-Hansgrohe 팀에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이 무대에서 우승하는 것보다 더 기쁩니다. 정말 힘든 일을 갚고 싶었습니다. 긴 스프린트 였지만, 할 수 있음을 알고있었습니다. 그것은 파리처럼 보인다 – 니스는 내가 경주를 좋아하는 것처럼 나를 좋아한다. "

    전반적인 지도자이자 무대에서 9 번째 인 Dylan Groenewegen (Jumbo-Visma) : "오늘은 다리와 펀치가 없어졌지만 어제의 무대에서는 모든 것이 나왔고 결승전에서 그걸 느꼈다. 오늘 승리하고 싶었다. 그럴 수는 있지만 힘을 얻지 못했습니다. 이미 2 단계에서 우승을 할 수 있었고 또 다른 날을 위해 지도자의 저지에서 탈 수 있다는 것이 행복합니다. 내일은 무서울 것입니다. 나를 위해 힘든,하지만 우리가 볼 수 있습니다. "

    제 2의 전반적인, Michal Kwiatkowski (하늘) :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으면 서 GC에 약간의 시간을 할애 할 수있는 기회가 생기면 우리는 항상 그것을 달구고있다. 스프린트에서 보너스 초를 잡을 수있는 기회가 많이있다 – 너무 많은 GC 라이더가 그것을 위해 싸우지는 않았다. 14 초를 생각하면 엄청난 양입니다. 예를 들어 전체 GC에서 우승한다는 의미의 시간 트라이얼에서 14 초 더 빨라지려고 노력합니다. 우리가 실제로 남아있는 전체 팀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 첫 3 일간의 문제. 정말 바빴고 당신 편에서 루크 같은 라이더들이 어깨에서 약간의 압박감을 느낀다. 무리에서 타는 것이 훨씬 쉽다. 나는 Egan이 바람을 잘 타는 것을 보니 정말 기쁘다. 그의 리더십을 공유하는 것은 대단합니다. 우리가이 대회에서 이기기 위해 이곳에 왔기 때문에 앞으로 며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7 위 알렉산더 크리스토프 (UAE 팀 에미레이트) : "결승전은 복잡했고 많은 소그룹에서 그룹이 나뉘어졌고 Marcato와 Bystrøm은 저를 앞쪽으로 데려갔습니다. 그 시점에서 몇 가지 단거리 선수와 함께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조건이 완벽했습니다. Ewan, Démare 그러나 마지막 킬로미터에서는 다른 자전거 운전자가 돌아 왔고 나는 앞쪽에 머물기 위해 필요한 에너지를 이미 사용했다. 나는 일곱 번째보다 잘할 수 없었다. 그 기회를 놓치게해서 유감이다. 나는 잘 가고 있었다. 모두 좋은 결과를 얻으려고 제자리를 찾았습니다. "

    Laurens De Vreese (아스타나) : "오늘과 같은 무대에서 우리의 주된 목표는 루이스 레온 산체스를 보호하고 하루 종일 그를 돕는 것이 었습니다. 오늘 그는 그린 포인트 저지에서 경기를 시작했고 우리는 그를 중간에서 보너스 초를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강한 역풍이 일어난 긴 날이었습니다. 결국 루이스 레온은 전반적인 분류에서 여전히 3 위이며, 내일부터 더 힘든 단계가 올 것입니다. "

    Fabio Aru는 UAE Team Emirates 스포츠 디렉터 인 Neil Stephens를 포기해야했습니다. "이미 무대 초반에 Fabio는 팀의 의료진에게 그가 기분이 좋지 않다고 말했고 팀 의사 인 Jeroen Swart 박사는 그에게 많은 증상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 주었고 Aru는 무대에서 시작했다. 다시 경기로 돌아와 90km를 무대에 멈추게했다. "

    파리 – 니스 3 단계 :

    1. Sam Bennett (Irl) Bora-Hansgrohe 5:16:25
    2. Caleb Ewan (Aus) Lotto Soudal
    3. Fabio Jakobsen (Ned) Deceuninck – 퀵 스텝
    4. Daniel McLay (GB) EF 교육 우선
    5. 브라이언 코아 카드 (Fra) 바이탈 컨셉 -B & B 호텔
    6. Niccolò Bonifazio (Ita) Direct Energie
    알렉산더 크리스토프 (Nor) UAE 팀 에미레이트 항공
    8. Arnaud Demare (Fra) Groupama-FDJ
    9. Dylan Groenewegen (네드) 점보 비마
    10. Edward Theuns (Bel) Trek-Segafredo.

    전반적으로 파리 – 니스 3 단계 후 :

    1. 11:47:44의 Dylan Groenewegen (Ned) Jumbo-Visma
    2. Michal Kwiatkowski (Pol) 0:06의 하늘
    3. Luis León Sanchez (Spa) 아스타나 0:11
    4. Philippe Gilbert (Bel) Deceuninck – 0:16 퀵 스텝
    5. 0:17에 Egan Bernal (Col) 하늘
    6. 0:20에 Matteo Trentin (Ita) Mitchelton-Scott
    7. Tony Gallopin (Fra) AG2R-La Mondiale at 0:21
    8. Rudy Molard (Fra) Groupama-FDJ 0:23
    9. Romain Bardet (Fra) AG2R-La Mondiale
    10. 0:24에 Oliver Naesen (Bel) AG2R-La Mondiale.

    3 단계 :

    Magnus Cort (아스타나) 원 4 단계 파리 – 니스의 Pullussin에서 212 킬로미터 후. 마지막 킬로미터에서 Dane은 Thomas De Gendt (Lotto Soudal), Giulio Ciccone (Trek-Segafredo) 및 Alessandro De Marchi (CCC)와 함께 떠났습니다. Dylan Groenewegen (Jumbo-Visma)는 언덕 코스에서 떨어졌고 Michał Kwiatkowski (Sky)에게 그의 전반적인 분류 분류를 잃어 버렸습니다.

    이 파리 – 니스의 가장 긴 무대는 5 개의 분류 된 등반을 가졌지 만 교차로가 더 많은 경사로가있었습니다. 가장 힘든 등반은 코트 드 트레 부스 (Côte de Trève), 코트 드 콩들리 (Côte de Condrieu), 코트 드 생 미셸 쉬르 론 (Saint-Michel-sur-Rhône) 및 마무리에서 11km 떨어진 곳에서 60km 가량 걸렸습니다. Côte de Chavanay.

    토마스 데 겐트 (Thomas De Gendt), 크리스토프 핑 스텐 (Christoph Pfingsten), 줄리앙 버나드 (Julien Bernard), 올리비에 르 가크 (Olivier Le Gac), 마티아스 르 터너 (Mathias Le Turnier), 알레산드로 데 마르 키 (Alessandro De Marchi) 그리고 케빈 레자 (Kevin Reza) Magnus Cort, Giulio Ciccone, Elie Gesbert, Damien Gaudin, Eduard Grosu, Evaldas Siskevicus 등 6 명이 합류했다.

    첫 시간 후 그들의 리드는 거의 5 분이었다. Le Gac은 Groenewegen의 리더에게 6:10의 점수를 줄 수있는 최고의 라이더였습니다. 레이스는 철도 건널목으로 인해 중단되었으므로 선두 그룹이 주도권을 잡아 르망을 가상 지도자로 만들었습니다.

    중간 지점에서 바레인 – 메리다, Deceuninck – 퀵 스텝과 미첼 론 – 스콧이 쫓기 시작하면서 레이스 리드가 감소하기 시작했다. 3 분 리드로, 탈출 그룹은 마지막 60 언덕을 시작했습니다. 당장에는 마르셀 키텔 (Marcel Kittel), 존 데겐 콜브 (John Degenkolb), 안드레 그레이펠 (André Greipel), 그루 엔 웨겐 (Groenewegen)과 같은 단거리 선수들이 너무 어려웠다.

    선두 그룹은 지난 20 킬로미터를 달리면서 7 명의 라이더가되었습니다. De Gendt, De Marchi, Ciccone과 Cort는 가장 강력한 라이더 였고 승리는 그들 중 한 명에게서 나왔습니다. Cort는 마지막 킬로미터에서 날카로운 공격에 놀랐다. De Gendt는 Ciccone의 3 분의 1 앞서서 2 위를 위해 열심히 싸웠다. 전반적인 분류에서 Michał Kwiatkowski는 Groenewegen의 리더 유니폼을 인수했고 Luis León Sánchez (Astana)가 Barbentane에서 목요일 25.5 킬로미터의 개별 시간 트라이얼에 참가하는 데 5 초의 리드를가집니다.

    Magnus Cort Nielsen (Astana) : "이 단계에서는 무언가를 할 수있는 실제 계획이 아니었지만이 날이 나에게 잘 어울릴 수 있음을 확실히 알았고 무대 처음부터 나는 공격에 뒤따라 그곳에 올라 갔다. 초기 단계에서 나는 10 ~ 15km가 지난 후에 이미 약간의 격차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라이더 그룹이 작은 우위를 점하기 위해 공격했고 나중에는 네 명이 더 붙잡을 수있게되었습니다. 오늘의 첫 등반, 우리는 분명히 갔다. 나는 오늘 아주 기분이 좋았고, 헤어질 때 우리는 잘 함께 일할 수 있었다. 우리 그룹에는 정말 강한 사람들이 몇 명 있었고, 나는 그들 모두에게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했다. 결국 휴식 시간에 200km가 지난 후에는 다리가 스프린트에서 어떻게 반응 할 수 있는지 알 수 없으므로 최종 킬로미터 내에서의 공격으로 예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좋은 움직임이었고 승리 할 수있었습니다. ! 나는이 승리에 매우 만족합니다. 올해 첫 승리입니다.하지만 이번 시즌에 팀이 시작한 것을 볼 수 있듯이, 저는 팀에 한 번 더 승리하게되어 기쁩니다. 우리는 여전히 2 위를 유지하고있는 Luis Leon Sanchez와의 경기에서 GC의 야망을 가지고있다. 그는 동기 부여가 있으며, 우리는 그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전반적인 지도자, Michal Kwiatkowski (하늘) : "너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으면 서 GC에 약간의 시간을 할애 할 수있는 기회가 생기면 우리는 항상 그것을 달구고있다. 스프린트에서 보너스 초를 잡을 수있는 기회가 많이있다 – 너무 많은 GC 라이더가 그것을 위해 싸우지는 않았다. 14 초를 생각하면 엄청난 양입니다. 예를 들어 전체 GC에서 우승한다는 의미의 시간 트라이얼에서 14 초 더 빨라지려고 노력합니다. 우리가 실제로 남아있는 전체 팀에게 정말 감사드립니다. 처음 3 일간의 문제. 정말 바빴고 당신 옆에있는 루크와 같은 라이더들이 어깨에서 약간의 압박감을 느끼게되었습니다. 무리에서 타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바람을 피우고 있습니다. 리더십을 공유하는 것은 대단합니다. 우리가이 대회에서 이기기 위해 이곳에 왔기 때문에 앞으로 며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2 단계 무대와 KOM, Thomas De Gendt (Lotto Soudal) : "오늘 무대에서 우승 할 생각은 없었지만, 오늘 아침 팀 회의에서 스포츠 감독은 누군가가 분리되기를 바랬다. 나는 한 번 시도해 보았다. 올바른 결정 인 것처럼 보였다. 우리는 앞으로도 계속할 수있었습니다 .13 명의 라이더 모두가 함께 일할 것이 중요했습니다. 모두가 직업의 일부를 맡았던 것처럼 그랬습니다. 우리는 언덕 지역쪽으로 빠른 속도로 달리기로 동의했습니다. 우리는 40km를 유지하면서 여전히 좋은 격차를 보았고 무대에서 우승 할 수 있다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1km가 채 안되면 Cort Nielsen이 리드를 잡았고 De Marchi가 스프린트에서 3 위를 차지하기를 원했지만 De Marchi는 나를 바라 보면서 잠시 멈췄다. Cort Nielsen은 작은 차이가 있었고 이미 스프린트를 시작했다. 그의 휠,하지만 그는 너무 강했다. 그는 매우 좋은 라이더이며 그는 아마도 woul 어쨌든 우리는 스프린트로 우리를 때렸다. 그런 작은 그룹에서 공격하는 첫 번째 것은 대부분 잃어버린 다. 그래서 다른 사람이 가길 바랬지 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산 저지를 점거하는 것은 내가이 단계 이전에 목표로 삼고있는 것이 아니었다. 처음 두 언덕에서, 나는 무대를 위해 다리를 구하기 위해 단거리 달리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약간의 점을 잡았다. 그리고 나는 최종적인 오르기를 또한 교차시키는 첫번째이었다. 그것은 확실히 오늘 나를 위로하는 상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하지만 무대에서의 승리는 여전히 팀의 가장 중요한 목표입니다. 내일이 지나면 우리는 케일럽 완 (Caleb Ewan)과 함께 승리하기 위해 다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

    파리 – 니스 스테이지 4 결과 :

    1. 5:03:49의 Magnus Cort Nielsen (Den) Astana
    2. Thomas De Gendt (Bel) Lotto Soudal (0:07)
    3. 0:13의 Giulio Ciccone (Ita) Trek-Segafredo
    4. 0:18에 Alessandro De Marchi (Ita) CCC
    5. 0:48의 Lilian Calmejane (Fra) Direct Energie
    6. Valentin Madouas (Fra) Groupama-FDJ
    7. 소니 Colbrelli (Ita) 바레인 – 메리다
    8. 마테오 트렌 튼 (Ita) 미첼 론 – 스콧
    9. Philippe Gilbert (Bel) Deceuninck – 퀵 스텝
    10. Michal Kwiatkowski (Pol) 하늘.

    전반적으로 파리 – 니스 4 단계 후 :

    1. 16:52:27의 Michal Kwiatkowski (Pol) Sky
    2. Luis León Sanchez (Spa) 아스타나 0시 5 분
    3. Philippe Gilbert (Bel) Deceuninck – 퀵 스텝 (0:10)
    4. 0:11에 Egan Bernal (Col) 하늘
    5. 0:14의 Matteo Trentin (Ita) Mitchelton-Scott
    6. Tony Gallopin (Fra) AG2R-La Mondiale at 0:15
    7. Rudy Molard (Fra) Groupama-FDJ 0:17
    8. Romain Bardet (Fra) AG2R-La Mondiale
    9. Oliver Naesen (Bel) AG2R-La Mondiale 0:18
    10. Felix Großschartner (Aut) Bora-Hansgrohe.

    4 단계 :


    Tirreno-Adriatico 2019

    미첼 튼 – 스콧이 오프닝에서 우승 팀 시간 시험 단계 1 Tirreno-Adriatico는 젖은 수요일에. Jumbo-Visma 팀은 승리를 거두는 것처럼 보였으 나 호주 팀은 7 초 빠른 시간을 기록했습니다. Michael Hepburn은 라인을 가로 지르는 첫 번째 선수 였고 첫 번째 리더 유니폼을 가져갔습니다. Sunweb은 22 초에 3 위를했다.

    54 번째 티레노 – 아드리아 티코 (Tirreno-Adriatico) 팀은 리도 디 카마 이사 (Lido di Camaiore)에서 21.5 킬로미터에 달하는 팀 재판을 시작했으며, BMC 팀은 지난 3 년간 이곳에서 이겼습니다. AG2R-La Mondiale가 시작 경사로 아래 첫 번째 팀이었습니다. 프랑스 팀은 24:26을 기록했지만 23:59의 Dimension Data를 통해 최고 기록이 향상되었습니다. 보행자가 Bora-Hansgrohe 팀 앞에서 걸어서 Rafał Majka와 Oscar Gatto를 추락 시켰습니다.

    CCC가 다음 팀으로 올라 갔고 전 BMC 팀은 23:37으로 끝났습니다. EF 교육 처음으로 23:21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Deceuninck – 퀵 스텝, Strade Bianche 우승마 Julian Alaphilippe와 함께 23:02와 새로운 최고의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Jumbo-Visma는 중간 지점에서 벨기에 팀에게 8 초를 남기고 있지만, 코스의 두 번째 부분에서 Deceuninck – Quick-Step보다 22 초 32 초 빠른 속도로 뛰었습니다. 팀 스카이는 토마스와 포엘과 함께 마지막 5 위를 차지하기에 충분했다.

    Lotto Soudal과 Sunweb은 Jumbo-Visma를 이길 수 없었다. Mitchelton-Scott은 중간 지점에서 점보 – 비스마 (Jumbo-Visma)보다 6 초 빠른 속도로 시작되었습니다. 결승선에서 오스트레일리아 대형은 7 초 더 빨랐고 햅번이 라인을 먼저 가로 지르면서 그는 Maglia Azzurra를 잡았다.

    첫 번째 Maglia Azzurra 착용자, Michael Hepburn (Mitchelton-Scott) : "나는 오늘 아침에 일어 났을 때이 위치에있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 우리는 무대를 목표로 한 것은 아니었지만 아담 예이츠를 GC에 지원하는 것이었다. 오늘은 운이 좋았다. Tirreno-Adriatico는 올해의 가장 좋아하는 레이스 중 하나입니다.하지만 그 팀의 다른 누구보다도 저런 유니폼을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전체 팀. "

    6 위, Jos van Emden (Jumbo-Visma) 팀 : "우리가 승리했다면 좋았을 것입니다 .7 초에 2 위를 차지하는 것은 아주 시큼합니다. 당신이 오랜 시간 동안 가장 빠른 시간을 보내고 마지막 팀이 빠르면 긴장감이 심합니다. 좋은 팀 타임 재판 우리는 매우 빠르고도 좋은 희망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불행히도, 팀이 더 빨랐습니다. 우리는 지금 혜택을 얻고 있습니다. 이제는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Roglič, 우리는 대부분의 경쟁자들에게 시간을 얻었으며, 그 점에서 좋은 하루였습니다. "

    제 3 팀 Tom Dumoulin (Sunweb) : "3 위는 좋지만 완벽한 선수는 아니지만 좋은 출발이고 만족 스럽다. 우리 전후로 중요한 라이딩 선수가 몇 명있다. 그래서 우리는 순위에 관해서 볼 것이다. 우리는 경기가 어떻게 전개되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기술적으로 우리는 좋은 시간 재판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실수를했고 몇 초를 잃었지만 좋은 성과였습니다. "

    여섯 번째 팀, Victor Campenaerts (Lotto Soudal) : "Tirreno-Adriatico의 팀 타임 재판에서 여섯 번째 장소는 우리가 미리 행복하게 해준 결과 일 것입니다 .Lotto Soudal은 실제로 팀 타임 재판의 전통이 크지는 않지만 팀에 합류 한 Kevin De Weert 덕분에 우리는 팀 타임 재판이 계획을 심각하게 저 버렸지 만 우리는 여전히 6 위를 차지했다. 첫 팀은 전반적인 분류에서 상당한 이점을 얻었지만 우리는 만족하고있다. 제 트레이너는 팀 시간 재판을 일종의 '중간 고사'라고 불렀고 중간 시험을 통과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제가 느낀 방식에 만족합니다. "

    Maciej Bodnar (Bora-Hansgrohe) : "우리가 불운 한 사건으로 Tirreno-Adriatico를 시작한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었습니다. 나는 기분이 좋았고 좋은 시간 재판을하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무대 초반의 충돌은 전혀 좋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기세를 잃었습니다. 대부분의 무대에서 단 5 명의 라이더가 남았으므로 경쟁이 어려웠습니다. 라파와 오스카가 빠른 회복을 원합니다. "

    Enrico Poitschke, Bora-Hansgrohe 스포츠 감독 : "불행하게도 우리는 매우 나쁜 날이있었습니다. 단지 3.5km의 무대로 관객이 팀에 충돌하여 2 명의 라이더를 격추시키고 팀을 나눠 줬습니다. 그 때부터 우리 선수들은 기분이 좋지 않았지만 여전히 좋은 소식은 라파 우 마카 (Rafał Majka)가 경기를 계속할 준비가되어 있다는 것인데 그는 추락 후 잘 안 보이지만 그가있을 것입니다 GC에 대한 우리의 가능성은 아마 사라졌을 것입니다, 우리의 정신을 높게 유지할 무대 승리. 아직도 우리에게는 매우 나쁜 날이었습니다. "

    Tirreno-Adriatico 1 단계 결과 :

    1. 22:25의 Mitchelton-Scott
    2. 0:07의 점보 – 비스마
    3. 0:22의 Sunweb
    4. Deceuninck – 0:37의 퀵 스텝
    5. 0:47의 하늘
    6. 0시 54 분에서 로또 Soudal
    7. EF 교육부 처음 0:56
    8. 0시 58 분에 Groupama-FDJ
    9. 이스라엘 사이클 아카데미 1시 5 분에
    10. 바레인 – 메리다 : 1:10.

    Tirreno-Adriatico 전체 1 단계 후 :

    1. 22:25에 Michael Hepburn (Aus) Mitchelton-Scott
    2. 브렌트 북 워터 (Brent Bookwalter, 미국) 미첼 론 스콧 (Mitchelton-Scott)
    3. Luke Durbridge (호주) Mitchelton-Scott
    4. Adam Yates (GB) Mitchelton-Scott
    5. 알렉산더 에드먼슨 (호주) 미첼 론 스콧
    6. Jos van Emden (Ned) 점보 – 비스마 0시 3 분
    7. Primoz Roglic (Slo) Jumbo-Visma (0:07)
    8. Koen Bouwman (네드) 점보 비마
    9. Tony Martin (Ger) Jumbo-Visma
    10. Laurens De Plus (Bel) Jumbo-Visma.

    티레노 1 단계 :


    Sagan, 바이러스가 Tirreno-Adriatico에 들어감

    피터 세이건 (Peter Sagan)은 위 바이러스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즉, 티레노 – 아드리아 티코 (Tirreno-Adriatico)의 선두에 서지 않을 것입니다. 슬로바키아 챔피언은 5 일 동안 훈련을 할 수 없었다. WielerFlits. 그러나 그는 토스카니로 여행했다.

    Sagan은 Tirreno-Adriatico에서 시작하려고하지만 기자 회견에 참석하지 않으며 팀 시간 재판 과정을 훈련하지 않을 것입니다. Sagan의 계획은 호텔에서 짧은 훈련을하는 것입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슬로바키아 인들은 설사로 수 일간 고통을 겪고 있었으며 정상적으로 식사를 할 수 없었다고한다.

    그의 첫 번째 시즌 목표 인 Milan-San Remo 로의 진입에서는 Tirreno-Adriatico에서 경주가 Sagan에게 중요 할 것입니다. 이탈리아 무대 레이스에서 Bora-Hansgrohe 팀을 선택하면 Maciej Bodnar, Marcus Burghardt, David Formolo, Oscar Gatto, Rafal Majka 및 Daniel Oss가 포함됩니다.

    투어 18의 세이건 TTT :


    치명적인 자동차 충돌에 관련된 Mientjes

    Redlands 자전거 클래식은 19 세의 Tate Meintjes가 화요일 아침 차량 충돌로 비극적으로 사망했다고보고하기 위해 깊이 슬퍼합니다. Meintjes and his Team California teammates were riding on Sand Canyon Road, which will serve as part of the time trial course, when racing commences on Wednesday.

    The Redlands Bicycle Classic community is devastated by the news of Meintjes passing. On behalf of the entire Redlands Bicycle Classic organizing committee and the Redlands, California community, we want to extend our deepest condolences to Tate’s family, friends, and his teammates during this painful time.

    The California Highway Patrol said in a statement, the Reno, Nevada native was riding west on Sand Canyon Road, behind a Honda Accord, just east of Crafton Avenue. “The Honda made a U-turn directly into the path of the cyclist and the cyclist crashed into the Honda,” 그만큼 CHP said, the collision was reported at 10:52 a.m. His death was pronounced after being transported to Loma Linda University Hospital.

    “We are absolutely heartbroken by the tragic collision that occurred Tuesday. The cycling community is a very tight knit one, the loss of such a talented, young cyclist is being felt across all cycling disciplines,” Marc Shaw said, president of the Redlands Bicycle Classic. “The race committee is working closely with our entire field of talented athletes and support staff to ensure they are receiving the assistance they need during this difficult time.”

    Prior to racing on the road with Team California and Bear Pro Team p/b Trek, Meintjes had represented USA Cycling at the UCI Junior Canadian Cup in 2017 in mountain biking. After racing in Canada, he was listed as one of Murray’s Top 100 Sports Figures in that year, alongside Freestyle skier David Wise, and 5-time Olympian Katerina Nash. Meintjes was in his second year at the University of Nevada, studying mechanical engineering.

    #RideforTate

    Everyone at PEZ send their condolences to his family and friends.


    OVO Energy Back Equal Prize Money for the 2019 Women's Tour and Tour of Britain

    OVO Energy, the award-winning independent energy supplier, will back an equal prize fund for the Women’s Tour and Tour of Britain for the second year running.

    Having first made this significant pledge on the path towards gender equality in cycling in 2018, Britain’s most prestigious women’s and men’s cycle races will again offer the same prize money structure thanks to the innovative Bristol-based company.

    With the Women’s Tour increasing to six days for the first time in its history for its sixth edition this summer (Monday 10 – Saturday 15 June), the world’s best riders and teams will compete for €97,880 in 2019 – up from €89,999 last year.

    Adrian Letts, CEO of Retail, OVO Energy, said: “This is our third year sponsoring the OVO Energy Women's Tour, helping to enable a free-to-view sporting event to be brought to fans across the UK. Last year we announced the top cyclists at the Women's Tour would compete for equal prize money, taking a meaningful step towards gender parity in cycling. We're proud to have committed to matching the prize money again, helping to provide an equal platform and inspiring more women to ride bikes.”

    Commenting on the announcement, OVO Energy Women’s Tour Race Director Mick Bennett added: “This continued commitment by OVO Energy aligns with our desire to keep the Women’s Tour at the forefront of sport’s push towards equality. In 2018 we saw how aggressive and entertaining the racing was – no doubt helped by the prize fund on offer – and I have little doubt that the action will relent in June.”

    The 2019 OVO Energy Women’s Tour begins with a Grand Depart in Suffolk for the second year; ninety-six starters will cover 157.6 kilometres (98 miles) between the market towns of Beccles and Stowmarket. The race continues to form part of the prestigious UCI Women’s WorldTour series, which began with the Strade Bianche one-day race in Italy on Saturday.

    Further details of this year’s OVO Energy Women’s Tour, including the full race route and competing teams, will be released in the coming weeks.


    Rodriguez and Hermida to Tackle the Untamed Cape Epic Once Again

    Bahrain-Merida Pro Cycling Team Ambassador Joaquim Rodriguez and former World Champion José Antonio Hermida will team up at their 3rd Absa Cape Epic (17-24th March 2019) with Merida Factory Racing team wearing the unique design of the Bahrain-Merida kit by Sportful.

    Last year, despite crashes and punctures they pushed on throughout the week and finished their race with a strong ride in the final stage. A fantastic top ten (7th place) result and a demonstration of their class and strength.

    For 2019, the team will head to South Africa with a clear goal. To get Purito Rodriguez to become a member of the “Amabubesi” – the exclusive Absa Cape Epic Finisher Club reserved to bikers that have finished three Cape Epics – and to demonstrate what they can do in the highly competitive Master category. The intention is to leave their stamp on the various stages and play a key role in the overall standing of the event.

    The Cape Epic is only 10 days away and Joaquim Rodriguez is excited about competing in that compelling race, like the first time: “I’m keen to complete my 3rd Cape Epic and this means that I will be awarded the membership of Amabubesi. It’s something that will make me proud, because this is a legendary MTB race. That will be our main target, but we will try to improve last year’s performance and leave our mark on the highly competitive Master category.”

    The previous road racing star feels now more confident as a mountain biker, thanks to hard training sessions with his friends and co-rider Hermida, who is a hugely experienced Cape Epic racer. “Preparations for the 2019 event have been going well” commented Purito “I think I was able to improve my mountain biking skills even further.”

    As in the last two years, the team will wear a unique kit which is based on the Bahrain-Merida Pro Cycling Team kit in design, but this time with a different set of colors, that closely matches the understated tones of their new bike for the event: the slightly modified Merida One-Twenty 9000, a more marathon/stage race orientated version, as José explains: “Well, we are fully convinced that the One-Twenty is the bike of the future. This ultra-versatile machine is at the same level as the 100mm bike, with more or less same weight but increased stability and ‘safety’, lightning fast acceleration and lots and lots of fun to ride, in particular when the course gets more demanding.”

    Daily race diary videos and race reports produced by the two heroes will be shared via Merida social media accounts, youtube channel and on http://www.merida-bikes.com. Stay tuned!


    Diary Victor Campenaerts part 1 – Between Namibia and Italy

    In the run-up to the Hour Record attempt, Lotto Soudal will give twice a week an inside look into the preparation of Victor Campenaerts. On the one hand, Victor will talk about the run-up, on the other hand we will each time highlight a specific topic.

    Part 1: 35 days to go – Between Namibia and Italy

    Victor Campenaerts: "Sleeping in my own bed for the first time in 2019"

    "On Monday morning last week, I arrived back in Belgium after a 60-day training camp in Namibia. The first day of my return was packed with appointments. I preferred it that way instead of doing something each day. My parents drove me around all day which gave us the time to catch up with each other in the car. Of course, they sympathize with me. Around midday, I stopped at The Foodmaker for lunch and afterwards, I went to Energy Lab for a body composition scan where I was very satisfied with the result. After that, I headed to Brussels to explain the media all about the attempt during a press moment. Then, I had another appointment in Rotselaar and in the evening I was a guest in the ‘Van Gils & gasten’ talk show."

    "At home in Herent, I emptied my suitcase and then I slept for a long time, for the first time since the end of 2018 in my own bed. It felt good to breathe in ‘familiar air’. From Tuesday night till Friday morning, I stayed with my girlfriend Fanny Lecluyse in Dottenijs. Even the rainy weather during my training rides could not keep me out of balance after two months of training in sunny and warm conditions. I was of course very happy to see Fanny again and to be able to spend a couple of days together. Friday night, I slept in an altitude room so that my body won’t get the chance to detox from the altitude effect. On Saturday, I did a training session that I repeat every year which allows me to compare how the shape is. Afterwards, me and Fanny went on a trip. Yesterday, it was her birthday but because I had to leave for Tirreno-Adriatico, we celebrated a bit earlier."

    Kevin De Weert and Valérie D’haeze prospect in Mexico

    Last week, Kevin De Weert (performance manager) and Valérie D’haeze (head of administration and logistics) traveled to Mexico where the necessary preparations were made before Victor takes off to Aguascalientes.

    Kevin De Weert: "We went to Mexico with some specific goals in mind. We received the help of a former Mexican pro and a Belgian who both live in Aguascalientes. Victor prefers to stay in a house, so we wanted to have a look at different options. Sufficient space, safety and relatively close to the track were amongst the most important criteria. We found something that met those expectations. Of course, we also went to see the track. We wanted to make appointments concerning training moments, arranging a derny, going through the organizational aspects together with our partner Golazo, signing contracts,… We also looked for hotel accommodation for the UCI, Tissot, the doping inspectors and we also arranged the transport on location."

    "It looks like that everything can be arranged from Belgium but we found out that the visit there was an absolute must. You are able to talk face-to-face to the persons that are responsible, which is a major difference to contacting someone by phone or email. You also get to know a couple of locals. Besides, most houses and hotels often look different in real life than on a computer screen. We took everything into account to give Victor the best possible preparation. If he leaves for Mexico the 27th of March, he will not have to worry about a single thing once he arrives."

    Victor Campenaerts:


    Mastromarco Sensi Nibali Team Launch

    Mastromarco and cycling the story continues. The goal of raising young people and taking them to professionalism.

    After Strade Bianche and GP Larciano, waiting for the Tirreno-Adriatico, the weekend of the great Tuscan cycling ended with the presentation of the Mastromarco Sensi Nibali team at the Teatro Comunale of Lamporecchio (PT). "Special guest" was the Shark Vincenzo Nibali who also wanted to keep Mastromarco, the team where he was born and raised, and of which he is now also a full partner.

    "I really want to be here every year for this presentation because that's exactly how I started my career. Carlo Franceschi and the whole Mastromarco clan for me are a family and it is a pleasure to be able to help them, supporting the project in person and with the help of some technical sponsors of my team. I know these guys and staff members one by one, there is friendship and mutual respect. I know that in Mastromarco things are done well, it has always been that way. At this age you can win, take a place or finish last the team does not ask the kids anything, only to put commitment and seriousness to grow and learn to be a rider" 말했다 Vincenzo Nibali (Baharain-Merida) who participated in Strade Bianche on Saturday and next week will be at the start of the Tirreno-Adriatico with Giro and Tour goals in mind.


    Dentro la Strade Bianche 2019

    Have you ever wondered how neutral assistance works in professional competitions? To answer this question, Simone Lanciotti, the director of BiciDaStrada.it, boarded the number 3 car of Shimano service at the 13th Strade Bianche to tell you about it. The film is in Italian, but there are some great images.


    The PEZ INSTAGRAM Take a look at our Instagram page for a live feed and giveaways straight from your phone: https://www.instagram.com/pezcyclingnews

    *****
    The PEZ NEWSWIRE!

    Don’t forget to check the “NEWSWIRE” section, you can find it on the homepage, just above the EuroTrash section. The bits of news that missed the EuroTrash deadline are in there, plus any news as-it-happens will be added there too.

    *****
    Any comments drop me a line, email address: [email protected] 또는 Twitter. And check the PezCyclingNews 지저귀다 Facebook Page.

    Source link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