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vite Thinking Cyclist가되기위한 최고의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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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루아저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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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구 상자 : 부정적인 생각, 특히 어려운 라이딩 중에는 분명히 자전거의 자신감에 해를 입히고 최선을 다해 타고 자전거 타기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게됩니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가장 좋은 놀이기구로 당신을 인도하는 높은 자신감을 가진 긍정적 인 생각 주의자가되도록 당신의 부정적인면을 재교육하는 것입니다.


    누가 더 긍정적입니까? Porte 공격 또는 contador 추격

    그것에 대한 두 가지 방법이 없으며, 부정적인 생각은 자전거의 자신감에 상처를줍니다. 길고 가파른 오르막과 부정적인 생각이 오르면 "나는 멍청 할거야" 또는 "나는이 그룹에 매달릴 수 없다." 머리를 터뜨릴 때,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를 유지하지 못할 것입니다. 더 나쁜 것은 힘든 승마 중 네가 부정적인 사고를 계속한다면 나쁜 습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쁜 신뢰 습관은 나쁜 기술적 습관과 같습니다. 더 많이 연습하면할수록 더 깊숙이 늘어나고 부정적인면에서 더 좋아집니다. 그리고 그 부정은 인종에서 나올 것입니다. 다행히도, 나쁜 기술 습관처럼, 부정적인 사고는 인식, 통제 및 반복으로 재 훈련 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새로운 긍정적 사고 습관이 당신의 마음에 묻혀지고 부정적인 생각을 대체하는 충분한 신뢰 구축 실천에 종사하는 것입니다. 많이 필요한 긍정적 인 관행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전략이 있습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

    그만큼 자전거 타는 사람 부정적인 생각을 버리고 긍정적 인 사고 방식을 가르치며 정말로 중요한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사용되는 진술 군입니다. 거짓말 쟁이는 부정적인 습관을 긍정적 인 사고력으로 재 훈련합니다. 어떤 종류의 습관과 마찬가지로 부정적 사고를 교정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반복해서 긍정적 인 자세를 취하는 것입니다. 이 책은 훌륭한 기술 기술을 배우는 데 중점을 둔 연습 연습과 같습니다. 음표는 부정적인 생각을 긍정적 사고로 대체하기 위해 필요한 반복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자전거 타는 사람들과 함께 사용하는 라이 타니의 예입니다.

    • 나는 훈련과 경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 나는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

    • 나는 내 자전거를 타고 내리면서 긍정적으로 이야기하고 생각한다.

    • 나는 훈련하고 경주 할 때 100 % 초점과 집중력을 준다.

    • 내가이기거나 잃는 것보다 최선을 다하는 것에 집중한다면 나는 성공할 것입니다.

    자전거 타는 사람이 자전거 타기를 시작할 때 자주 듣는 의견은 그들이 말하는 것을 믿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술 교정을하려는 연습 훈련과 같습니다. 어떤면에서는 근육이 "믿다" 새로운 기술도.

    충분한 반복을 통해, 그러나, 당신은 새로운 기술을 배우고 당신의 근육은 "믿다" 그것. 긍정적 인 자기 주장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이다. 충분한 시간을 반복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을 믿기 시작할 것입니다. 개선 된 기술처럼, 당신이 경주에 들어올 때, 긍정적 사고의 새로운 기술이 등장 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최선을 다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Cyclist의 Litany에 대한 중요한 점은 그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그것을 의미하는 것처럼 말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나는 말할 수있다. "나는 훈련과 경주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나는 매우 설득력있게 들릴지 모른다. 내가 에너지와 열정으로 그것을 의미하는 것처럼 말한다면, 나는 내가 말하는 것을 믿기 시작할 가능성이 더 크다. 긍정적 인 메시지를 강화할 긍정적 인 감정과 육체적 감정을 생성합니다.

    Cyclist 's Litany의 가장 큰 장점은 자신의 필요에 맞게 맞춤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긍정적 인 자기 진술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것을 만들어보십시오. 그런 다음 매일 아침과 밤마다 큰 소리로 외쳐라. 또한 기차를 타고 경주하기 전에 정성을 말하십시오.


    Ramon Sinkeldam가 Muur van Geraardsbergen에 매달려있다.

    저울의 균형

    자전거 타는 사람과 함께 일할 때, 나는 그들이 인종 중에 말하는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것들의 숫자를 기록하게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네거티브가 포지티브보다 훨씬 많습니다. 이상적인 세상에서 나는 모든 네거티브를 제거하고 자전거 타는 사람들 만 긍정적 인 표현을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 세계이며 스포츠에 관심이있는 어떤 자전거 운전자라도 가끔씩 의심, 좌절, 절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현실을 다룰 때, 당신은 저울의 균형을 배워야합니다. 즉각적인 목표는 긍정적 인면을 높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잘 달릴 때 자신에게 보람을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리드 그룹이 떨어 뜨리는 전술상의 실수와 같은 너 자신을 때려 눕 혔을 때, 피로 투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것과 같이 당신이 뭔가를 잘 할 때 등을 대면하지 않아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리드 그룹. 주먹 펌프, 다리 밟기, 말하기, "예," 당신이 잘 탈 때. 그것은 당신을 자극하고 긍정적이고 흥분한 느낌을 갖게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긍정적 인 것을 증가 시켜서 가늠자를 균형을 잡으면, 다음 목표는 네거티브를 감소 시켜서 긍정적 인 방향에 가늠자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가난하게 타고있을 때 왜 그렇게 열심히 일하는지 물어보십시오. 세계 최고의 자전거 운전자가 항상 최선을 다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이클링 시간을 줄이면 안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또한 귀하의 부정적인면을 인식하고 부정적인면을 반대하는 일을하십시오. 예를 들어, 실수를 한 후에 머리를 떨어 뜨리고 말하면서, "나는 냄새가 난다." 주먹을 펴고 말하기. "어서!"

    긍정으로 가늠자를 기울이기의이 단계는 부정적인 각자 대화, 몸짓 언어 및 감정과 같은 부정적인 경험이 긍정적 인 경험보다는 무게를 나른다는 것을 것을을 발견 한 몇몇 최근 연구 때문에 아주 중요하다. 사실, 하나의 부정적인 경험과 동등한 12 가지 긍정적 인 경험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당신이 만드는 모든 부정적인 표현에 대해, 부정적인 말이나 좌절감으로 비명을 지르는 것 중 하나를 부정적인 표현에 반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12 회 표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생각을 멈추는

    얼 나이팅게일 (Earl Nightingale) "우리는 대부분의 시간에 우리가 생각하는 것이됩니다." 당신이 항상 부정적으로 생각한다면, 당신은 실패 할 것입니다. 당신의 부정적인 생각을 줄이고 당신의 긍정적 사고를 개발하는 또 다른 유용한 기술을 생각 – 멈춤이라고합니다. 이 전략은 부정적인 자기 대화를 긍정적 인 자기 대화로 대체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훈련과 경주 중 자신이 일반적으로 말하는 부정적인 진술을 열거하십시오. 다음으로, 중요한 상황이나 힘든 단계의 끝에서 네가 부정적인 것을 말하면 어떤 상황에 있는지 나타냅니다. 이렇게하면 자신이 가장 부정적인 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이를 대체 할 수있는 긍정적 인 문장을 나열하십시오.

    예를 들어 나쁜 날이 지나면 "나는 끔찍한 종족이었다." 대신, 그 부정적인 성명을 다음과 같은 긍정적 인 것으로 대체하십시오. "나는 열심히 일하고 내일 더 잘 탈 것이다." 훈련이나 경쟁에서 사고가 멈추는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네가 부정적인 말을 생각하거나 말하기 시작할 때; 말하다 "중지" 또는 "양," 긍정적 인 진술로 바꿉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적극적으로 사용하십시오.

    비록 제가 항상 긍정적 인 자세를 강조하고는 있지만 사실은 항상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이 원하는만큼 타고 다니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떤 부정적인 사고가있을 것입니다. 이 인식은 내가 오래 전에 일했던 고위급 주니어 사이클리스트 그룹에 의해 나에게 가져왔다.

    훈련 캠프 기간 동안, 저는 항상 긍정적 인 태도와 부정적인 태도를 강조했습니다. 어느 날 저녁 저녁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내게 다가와 때로는 일들이 악취를 내며 긍정적이 될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네가 잘 타고 있지 않고 어떤 부정적인 생각이 건강 할 때 어떤 부정적 사고가 정상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즉, 사이클링에 관심을 갖고 더 잘하고 싶다는 뜻입니다.

    부정적 사고는 동기가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가난하게 달리고 실망스러운 결과를 얻는 것은 재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자전거 운전자가 부정적인 생각을 긍정적 인 방법으로 사용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보아야합니다. 나는 부정적 사고가 도움이되는지 또는 당신이 수행하는 것을 아는지 여부를 결정할 중요한 구별점을 찾아 냈습니다.

    부정적인 생각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 포기할 부정적인 생각과 불타는 부정적인 생각. 기권 부정적인 사고는 손실과 절망감과 무력 함의 느낌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끝났어. 나는 이길 수 없다. " 당신은 과거의 실수와 실패에 빠져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동기 부여와 자신감을 낮추고, 당신의 최선을 다하는 것에서 당신의 초점을 멀리합니다. 근본적으로 당신은 항복하고 패배를 받아들이 기 때문에 당신의 강도도 떨어진다. 포기한 부정적인 생각을위한 자전거 타는 곳은 결코 없습니다.

    대조적으로, 불을 내뿜는 부정적인 사고는 분노와 에너지의 감정을 포함하며, 예를 들어, "정말 안좋은 날이야. 나는이 방법으로 타는 것을 싫어한다 " (분노와 강도로 말했다). 앞으로 더 잘 탈 것입니다. 불타는 부정적인 생각은 당신의 싸움을 바꾸고 사물을 바꿀 동기를 증가시킵니다. 당신의 육체적 인 힘은 올라가고 당신은 에너지로 붕괴되고 있습니다. 당신의 초점은 공격적이며 현장에서 자신을 분리시키는 데 있습니다.

    불타는 부정적인 생각은 승마를 돌리는 긍정적 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네거티브가 될 것이라면, 네가 생각 해낸 부정적인 생각을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나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부정적 사고와 부정적인 감정에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하며 에너지는 타고 있어야합니다. 또한, 항상 화를내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플랑드르에있는 Niki Terpstra의 공격에 대한 자신감

    자신감 도전

    자신감의 진정한 테스트는 당신의 방식대로 진행되지 않을 때 당신이 어떻게 반응하는지입니다. 나는 이것을 신뢰 과제라고 부른다. 승차감이 좋고, 조건이 이상적이며, 자신이 낫다고 생각하는 분야와 경쟁 할 때 자신감을 유지하는 것은 쉽습니다. 그러나 사이클링의 필연적 인 부분은 몇 가지 다운 타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좋은 투어 라이더를 구분하는 것은 예를 들어 멀리 떨어진 곳에서 탑승자가 나쁜 승마 패치를 통과 할 때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감을 유지함으로써 포기하기보다 열심히 일하기를 계속합니다. 왜냐하면 때가되면 승마가 올 것이라고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자신의 실력이 떨어지면 자신감을 잃고 자신감이 떨어지는 악순환에 빠지게됩니다. 일단 그들이 그 나선형의 나선형으로 들어가면, 거의 나올 수 없다. 반대로, 세계 최고의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자신감을 유지하고 이전 수준으로 돌아갈 방법을 모색합니다. 모든 자전거 운전자는 잘 달리지 않는 기간을 지날 것입니다. 문제는 악순환에 빠지지 않고 다운 타임을 빨리 벗어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Confidence Challenge를 마스터하는 몇 가지 주요 측면이 있습니다. 첫째, 추위와 비가 오는 날에 길게 훈련을하는 등, 피해야 할 상황이 피할 수있는 위협 이라기보다는 요구되는 상황이라는 태도를 개발해야합니다. 자신감 챌린지에 직면했을 때 더 나은 자전거 운전자가 될 수있는 기회로 여겨야합니다. 또한 도전을 경험하는 것이 당신이 할 수있는 최고의 자전거 타는 사람이되는 데 필요한 부분이라고 믿을 필요가 있습니다. 처음에 이러한 어려움은 어렵고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불편할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 ​​익숙해지고 편안해지며 더 나은 라이더가 될 것입니다.

    다음은 자신감 도전 과제를 충족하기위한 몇 가지 간단한 규칙입니다.

    • 훈련과 경쟁에서 가능한 모든 도전을 찾아보십시오.

    • 어려움을 극복 할 수 있도록 잘 준비하십시오.

    • 어려움에 직면하여 긍정적이고 동기 부여를 유지하십시오.

    •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해야 ​​할 일에 집중하십시오.

    • 실수를 할 것이며 도전에 직면했을 때 완전히 성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미래에 개선 할 수있는 경험으로 도전을보십시오.

    • 절대 포기 하지마!


    잘 했어!

    Dr. Jim에 대하여

    짐 테일러 (Jim Taylor) 박사는 지구력 운동 심리에 대한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권위자입니다. 그는 27 년 이상 두 프로 사이클 팀과 프로, 세계 수준의, 중학교, 엘리트 및 연령 그룹의 자전거 타는 사람 및 triathletes에 대한 팀 스포츠 정신 컨설턴트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알파인 스키 경주였던 짐 (Jim)은 2도 블랙 벨트, 마라톤 주자, Ironman triathlete, 열렬한 자전거 타기 선수입니다. Jim은 Prime Sport : 선수 정신의 승리, 정신 교육에 대한 Triathlete의 가이드, 스포츠 심리학 적용 : Four Perspectives 등의 14 권의 책을 저술 한 저자 또는 편집인으로 대중과 전문 출판물에 700 점이 넘는 기사를 출간했으며 북미 및 유럽 전역에서 800 개 이상의 워크샵 및 프리젠 테이션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그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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