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AM Eagle AXS 무선 산악 자전거 그룹 – 전체 기술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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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루아저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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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년 월드컵 XC 레이스 시즌에 걸쳐 새 SRAM Eagle AXS 산악 자전거 그룹이 공식적으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것은 무선 이동을 사용하는 전자 산악 자전거 그룹을 만든 최초의 목적으로, 이동하는 eTap 그룹의 배터리를 빌려주지만 그게 전부입니다.

    "우리는 도로 그룹을 타고 산악 자전거를 때리는 것만은 아니 었습니다."라고 제품 관리자 Chris Hilton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기계 버전의 모터를 때 리거나하지 않았다. 더 크고 강하다. 당신이 망가 뜨리면 파괴 될 것 같지 않다. 물리적으로, 평행 사변형의 피벗은 강화되었고 모터 시스템을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커져야했습니다. 그리고 그 모터와 기어 박스는 도로 eTap 변속기에있는 것과는 모두 다릅니다. "

    2019 sram eagle xx1 etap axs 무선 산악 자전거 그룹 기술 세부 사항

    이월은 모든 비 전기 부품입니다. 이미 자전거에 Eagle 그룹이 있다면 AXS shifter와 derailleur를 추가하면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체인, 카세트, 크랭크 및 체인 링은 모두 동일합니다. 새 그룹과 함께 갈 새로운 XO1 및 XX1 부품이 있지만 외관 변화 (XO1의 경우 검은 색 / 극성, XX1의 경우 무소음). 두 그룹 사이에 유일하게 실제적인 차이점은 소재입니다. 이 게시물에.

    좋아, 그래서 그 사람들이 다른거야?

    SRAM Eagle AXS 개발 및 프로토 타입

    프로토 타입 sram 독수리 etap axs 무선 산악 자전거 derailleurs 및 기술 세부 정보와 전체 개발 이야기
    프로토 타입은 빨간색 트레이의 장치부터 시작하여 시계 방향으로 진행됩니다.

    우선, Eagle eTap이 아닙니다. "eTap"은로드 그룹을위한 것이며, 기본적으로 더블 탭 이동 메커니즘의 플레이는 전자 단일 탭으로 변환됩니다. 나머지 모든 무선 작동 제품군과 함께 AXS ( "액세스"라고 읽음)라는 명칭을 사용하여 기계 그룹과 차별화됩니다. AXS에서 여전히 계층 구조를 찾을 수 있습니다. XX1 및 X01 수준부터 시작합니다.

    그 변속 장치에 대해서. 명백한 전자 / 무선 기능에 대한 일부 변경 사항과는 완전히 다른 점이 있지만 전반적인 변속 및 드라이브 트레인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만든 것도 있습니다. 전자 장치를 시작으로, 본체는 뇌와 기어 박스를 수용하기 위해 성장해야하고, 배터리는 뒤에서 튀어 나와야합니다. 분해가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전체 전자 기계 시스템은 금속 외골격에 의해 보호되는 밀폐 된 유닛입니다.

    프로토 타입 sram 독수리 etap axs 무선 산악 자전거 derailleurs 및 기술 세부 정보와 전체 개발 이야기
    그들은 프로토 타입에 창을 씌우기 시작 했으므로 기어를 분해하지 않고도 어떻게 기어를 착용했는지 볼 수있었습니다.

    내부는 80,000 rpm과 같은 방향으로 회전하는 모터입니다. 그래서 기어 박스가 속도를 토크에서 토크로 변환합니다. 그리고 많은 기어가 있습니다. 기어가 움직이면서 변화하는 하중을 처리하는 데 필요합니다. 풀리 케이지에서 더 많은 스프링 장력에 맞서 싸우고 있기 때문에 큰 톱니 바퀴로 이동할 때 토크 요구 사항이 커집니다. 기어 박스가 실제로 기어를 변속시키는 것은 아니지만 카세트를 위아래로 움직일 때 기계적 이점 비율을 변경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ram 독수리 etap은 무선 산악 자전거 변속 장치와 변속기 작동을 어떻게 도끼합니까?
    내부 기어는 볼 수있는 스프링 오른쪽의 플라스틱 케이스 안쪽에있는 클러치에 의해 충돌 충격으로부터 보호됩니다.

    기어 클러스터와 작동 팔 사이에는 충격이있을 때 평행 사변형을 안전하게 분리 할 수있는 클러치가 있습니다. 클러치가 기어를 팔에서 잠시 분리하면 변속기가 자동으로 원래 위치로 돌아가므로 계속 탈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비디오를 별도의 게시물에 게재하여 실제 상황을 보여 주며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sram 독수리 etap은 무선 산악 자전거 변속 장치와 변속기 작동을 어떻게 도끼합니까?

    "두뇌"내부에는 완벽한 시프트 테이블이 있으므로 시크릿이 공간에서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시프트를 만들기 위해 이동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쉬프터의 작은 트림 버튼을 통해 조절되며, 한 기어에 맞게 트림하면 모든 기어에 대해 완벽하게 정렬됩니다. 트리밍이 전체 시프트 테이블을 움직이기 때문에 완벽하게 정렬됩니다.

    따라서 기술적으로 변속기 제한 나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변속 레버 자체는 어디 있는지 알고 있지만 어쨌든 손상을 입을 경우 안전 예방 조치로 사용되므로 스포크에 케이지가 들어 가지 않습니다.

    어떻게 새로운 sram 독수리 etap axs 무선 이동 산악 자전거 그룹 작업 않습니다

    케이지의 클러치는 yore의 기계적 변속기와 약간 다른 구성을 갖지만 기계 구성 단위에도 새로운 구성을 적용하게됩니다. Type 3.1이라고 불리는 것은 Type 3을 약간 재구성했기 때문입니다. 단, 클러치에 대한 변경 사항을 더 이상 부르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개선을위한 방법을 찾으면 조용히 생산에 투입합니다. 그들은이 버전이 더 강하기 때문에 도로 그룹에서 새로운 유체 클러치를 빌려 가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산악 자전거를 타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SRAM 이글 AXS eTap X01 및 XX1 산악 자전거 그룹, 무선 이동 기술 정보 및 세부 정보

    변속기의 기하학적 구조가 변경되어 상부 도르래를 앞뒤로 움직였습니다. 실제 케이지 길이는 동일하지만이 위치 변경은 하부 풀리를 들어 올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요점은지면 간극 (가장 낮은 지점에서 약 10mm 더 좋음)을 얻는 것이었지만 카세트의 체인 랩을 증가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또한 전체 디레일러 메커니즘을 체인 스테이 앞으로 그리고 앞으로 배치합니다. 조금 더 보호되어있어 실제로는 약간 짧은 체인을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성능 관점에서 체인 랩의 증가는 오염 (진흙, 풀 등)이 많은 경우에도 더 정확하게 이동하고 교전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부 도르래가 카세트 상단에 맞물림을 포기하지 않고 톱니 바퀴 사이의 체인을 더 잘 안내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정확합니다.

    더 많은 랩은 또한 주어진 시간에 카세트의 더 많은 치아가 더 많은 치아에 하중을 분산시키기 때문에 마모가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각 치아는 약간 적은 하중을 지니고 있습니다. 체인과 동일하므로 전반적인 부품 수명이 개선되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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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미있는 사실 : 내부 풀리 케이지 플레이트는 기계식 후방 변속기에서 플레이트와 호환되므로 핀치가 있으면 기존 자전거 또는 변속기에서 부품을 뽑을 수 있습니다 … 또는 SRAM의 저렴한 교체 플레이트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자전거 상점, 당연하지).

    Eagle AXS 무선 이동 장치

    나는 sram 독수리 etap axs 산악 자전거 구성 요소에 shifters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까?

    비교해 보면, 이동 장치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무선 전송 프로토콜은 원래의 eTap 출시로 파악되었으며 ANT + 및 Bluetooth의 추가와 함께 새로운 AXS 도로 eTap 부품과 동일한 통신 표준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AXS로 라벨이 붙은 모든 부품을 교환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마운틴 카세트와 리어 디레일러가있는 몬스터 크로스터에 드롭 바 쉬프터와 브레이크를 추가하고 싶습니까? 문제 없어. 도로 그룹과 함께 빠른 플랫 바 자전거를 원하십니까? 당신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빌어 먹을,이 MTB shifters를 Blip Box 및 Blips 버튼으로 대체 할 수도 있고 자전거를 움직일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AXS 앱과 함께 모든 기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을 확인하여 모든 기능이 어떻게 결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로토 타입 SRAM 독수리 etap 도끼 무선 산악 자전거 shifters 및 전체 개발 이야기

    이 바디에는 CR2032 코인 셀 배터리, 송신기 및 2 개의 스위치가 있습니다. 패들 또는 레버는 볼트로 고정되어 있으며 볼트는 패들 암반의 회전 지점을 위 또는 아래로합니다. 모든 패들이해야 할 일은 스위치를 시작하기 위해 스위치와 접촉하는 것입니다. 즉, 기술적으로 모든 모양 (또는 당신이나 자전거 브랜드)이 원하는 모양을 취할 수 있습니다. 1 분 만에 더. 첫째, 개발.

    프로토 타입 SRAM 독수리 etap 도끼 무선 산악 자전거 shifters 및 전체 개발 이야기

    SRAM은 모든 방식의 버튼, 레버 및 패들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어떤 것이 효과적인지 알아 보았지만 두 스위치 버튼, 하나는 상향 변속, 다른 하나는 저단 변속에 대해 동일한 메커니즘을 공유했습니다.

    sram 독수리 etap 산악 자전거 그룹을위한 무선 gripshift shifter가 있습니까? sram 독수리 etap 산악 자전거 그룹을위한 무선 gripshift shifter가 있습니까?

    심지어는 무선 그립 쉬프트 스타일 트위스트 쉬프터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지금은 이것들은 제공되지 않을 것이지만, 미래에 올 수있는 것을 말하지는 않습니다.

    SRAM Eagle AXS eTap Mountain Bike shifters를 어떻게 커스터마이징합니까?

    프로토 타입 sram 독수리 etap axs 무선 산악 자전거 derailleurs 및 기술 세부 정보와 전체 개발 이야기
    버튼이 올라가고 버튼이 내려갑니다. 버튼이 올라간다.

    그들이 착륙 한 것은 매끄러운 로커 패널이었습니다.

    나는 sram 독수리 etap axs 산악 자전거 구성 요소에 shifters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까?

    … 즉, 앞 너블을 밀거나 당기거나 뒤쪽의 로커 패널에 엄지 손가락을 사용하여 쉬프터 포드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에서 더 아래로 우리는 몇 가지 다른 옵션을 논의 할 것입니다.

    SRAM Eagle AXS eTap Mountain Bike shifters를 어떻게 커스터마이징합니까?

    시프터 하단에는 페어링 / 트림 버튼이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그룹을 설정하고 뒤 변속기와 페어링 한 다음 변속 패들을 어느 한 방향으로 밀면서 변속기를 트림하여 변속 성능을 미세하게 조정하십시오.

    SRAM eTap Eagle AXS 무선 산악 자전거 시프트 그룹이 전선이나 변속 케이블이없는 매우 깨끗한 조종석을 만듭니다.

    그 결과 브레이크 라인 만 보이는 매우 깨끗한 조종석이 탄생했습니다. 그럼, 어때? 독서를 계속할 것입니다, 우리는 첫 번째 승용차 검토 및이 게시물의 하단에있는 더 많은 AXS 콘텐츠에 대한 링크와 함께 거기에 도착할 것입니다.

    저기 AXS 애플 리케이션이 …

    마운틴 바이크 시프터 사용자 정의를 위해 SRAM AXS 앱이 어떻게 작동합니까?

    우리는 AXS 시스템과이 앱에 대한 모든 특집 기사를 갖고 있으며, 새로운 RED AXS로드 그룹 비디오에서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간단한 버전이 있습니다.

    AXS 앱은 iOS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특정 AXS 버튼에 시프트 또는 다른 기능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시프트 패턴을 반대로하거나, 리버브 AXS 리모컨으로 업 시프트를 보내고 시프터의 "버튼"중 하나를 사용하여 포스트를 버립니다. 멀티 시프트를 켜고 끌 수도 있습니다. 또는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고 그룹을 설치하고 탈 수 있습니다. SRAM은 그룹에 대한 귀하의 즐거움을 앱에 의존하기를 원하지 않았지만 제공되는 추가 기능을 통해 필요에 맞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멋진 기능은 앱의 기어 사용량 표시 기능입니다. 변속기는 각 장비에 소요 된 시간을 알고 있으며 해당 데이터를 앱과 동기화합니다. 결국 마일리지를 기반으로 알림 또는 서비스 알리미를 제공 할 수 있지만 최소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더 작거나 큰 체인 링으로 인해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은 앞으로 올 가능성이 있지만, 아무도 앱을 다운로드하여 이동을 제어하는 ​​데 사용할 수 없으므로 안심하십시오. 시스템을 전환 할 수 없으며 버튼 설정 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앱과 파트를 페어링해야하며 한 번에 한 가지만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가 없으면 시스템을 망칠 수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설정 저장에 신경 쓰지 않으면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으므로 원하는 경우 SRAM에 완전히 익명으로 남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다른 것들

    SRAM 이글 AXS eTap X01 및 XX1 산악 자전거 그룹, 무선 이동 기술 정보 및 세부 정보

    배터리는 20 시간 동안 승차 할 수 있으며 단 한 시간 만에 재충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AXS 구성품과 동일하기 때문에 리버브 AXS 또는로드 AXS 그룹에서 배터리를 빌릴 수 있습니다. 아니면 단지 여분을 들고, 그들은 단지 25g. 변속 레버의 버튼을 눌러 배터리 수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녹색은 좋은 것을 의미하고 빨간색은 절반 정도의 충전을 의미하며 빨간색은 깜박임은 거의 죽은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쉬프터의 배터리는 최대 2 년간의 승차감에 좋을 것입니다.

    이 그룹은 IP69K 표준까지 방수되어 있습니다. 가끔씩 압력을 가해도 힘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때때로 그것을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프로 메 커닉이 많이합니다.) 그래서 비오는 날, 개울 횡단 등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2019 sram eagle xx1 etap axs 무선 산악 자전거 그룹 기술 세부 사항

    XX1 그룹은 이제 "Rainbow"색상으로 표시됩니다. 실제로는 독창적 인 금과 비슷한 Ti-Nitride 마감재로 불쾌하지 않습니다.

    이 체인과 새로운 도로 그룹은 모두 12 단 속도이지만 교차 치수가 다르며 상호 호환이되지 않습니다.

    SRAM Eagle AXS 무선 이동 기술 정보 및 세부 정보가 포함 된 산악 자전거 그룹 eTap

    애프터 마켓 그룹은 XO1에 32 개의 톱니 모양의 체인 링을, XX1에 34 개의 톱니 모양의 체인 링을 제공합니다. 다른 모든 크기는 여전히 사용할 수 있으며 크랭크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DUB 크기의 스핀들 포함, 호환 가능한 하단 브래킷이 필요합니다.

    SRAM Eagle AXS Hacks & Prototypes

    맞춤형 프로토 타입 SRAM eagle etap axs 무선 이동 장치 패들과 버튼

    너무 빨리?

    별로, 아니. 그리고 출시 행사 전반에 걸쳐 SRAM의 팀은 shifter의 최종 버튼 레이아웃을 결정하기가 정말 어려웠다는 사실에 대해 매우 열려있었습니다. 분명히 어려웠던 몇 가지 사항 중 하나는 실제로 모든 부서가 AXS 이름에 동의하게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제 3 자, 자전거 회사 및 정기 라이더가 주식 시프터 포드에 고정 될 대체 버튼 배치를 제안 할 것이라고 충분히 예상합니다. 위와 아래의 이미지는 테스트 노새 역할을 한 직원의 자전거에 있었으며, 그는 (비공식적으로, 물론)이 버튼 레이아웃을 선호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것을 시도한 후에 그것을했다.

    맞춤형 프로토 타입 SRAM eagle etap axs 무선 이동 장치 패들과 버튼

    후부의 로커 패널은 훨씬 더 내륙에 앉아 있고, 앞날에는 포인터 손가락으로 더 잘 잡을 수있는 더 쓸모있는 패들이있다. 그래서, 3D 프린터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까? 옆집을 시작하는 시간 …

    스파이 샷 프로토 타입 SRAM Eagle eTap 배터리 보호 커버 무선 산악 자전거 변속기 스파이 샷 프로토 타입 SRAM Eagle eTap 배터리 보호 커버 무선 산악 자전거 변속기

    우리는 또 다른 자전거에서이 배터리 덮개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에 관해 우리에게 아무 것도 말하지 않겠지 만, 그것은 매우 안전하게 제 위치에 잡혀 있었고, 추가적인 충격 보호를 위해 거기에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것은 배터리 자체가 아닌 다른 부착 점을 사용하여 찍 혔기 때문에 충격을 받으면 배터리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모든 AXS 패스를 원하십니까?

    우리는 SRAM AXS를 여러 부분으로 나눠 출시했습니다. 나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SRA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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