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AM RED eTap AXS 12 단 무선 도로 자전거 그룹 – 완벽한 기술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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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루아저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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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완전히 새로운 SRAM RED eTap AXS 도로 자전거 그룹과 12 배속 무선 전자 시프 팅은 원래 eTap 그룹에서 배운 모든 것을 취해 더 나은 것으로 만듭니다. 실제로, 그들은 모든 도로 그룹 (설계, 이동, 소음 등)에서 배운 모든 것을 취하고 그 점을 개선합니다. 새로운 RED 그룹은 도로 자전거 구동 장치가 있어야하는 것을 완전히 재고하고 있으며 톱니 바퀴의 추가는 시작일뿐입니다!

    첫째로, 나쁜 소식의 작은 비트. 없음 원래의 Red eTap 구성 요소 중 일부는이 새로운 그룹과 호환됩니다. 디레일러의 기하학, 새로운 전자 칩, 다른 톱니 바퀴, 새로운 체인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목록이 계속 표시됩니다.

    Red eTap은 약 3 년 전에 나왔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 승용차 시장에는 큰 변화가 있었으며 전자 제품은 꾸준히 발전을 거듭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새로운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모두 새 것. 유일한 것은 후드의 배터리와 유압 브레이크 마스터 실린더입니다. OK, 그리고 Blip 버튼. 하지만 그게 전부입니다. 어떤 새로운 구성 요소뿐만 아니라 새로운 체인 링 크기와 기어 링에 대한 새로운 철학을 의미합니다.

    기계적 개선 및 새로운 기어 콤보

    왜 SRAM이 새로운 RED 12 속도 자전거 그룹에서 체인 링 크기와 기어 조합을 변경 했습니까?

    우리가 정직하다면, 아무도 십 년 동안 체인 링 크기를 재고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콤팩트와 1x를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표준 도로 자전거는 길고 장시간 동안 동일한 기본적인 기어링 콤보를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타고가는 방법과 우리 신체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지식은 극적으로 변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이 그룹에서 기어 링도 마찬가지입니다.

    변속 장치는 앞뒤 모두 각각 한 가지 버전으로 새롭게 제작되었습니다. 어떤 기어 박스 콤보에서도 작동 할 수있는 하나의 케이지 길이를 의미합니다. 이를 위해, 그들은 정면에서 일부 범위를 가져 와서 카세트로 옮겼습니다. 효과는 동일한 체인 링에 더 오래 머물 수 있고 뒤의 기어들 사이의 간격이보다 일관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전에 전통적인 체인 링과 결합한 전형적인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1/25 카세트가있는 53/39
    • 11-28 카세트가있는 52/36
    • 11-32 카세트가있는 50/34

    sram red의 새로운 체인 링 크기와 기어 콤보는 무엇입니까?

    새로운 X-Range 기어링은 모든 옵션에 대해 크고 작은 체인 링 사이에 13 가지 치차를 일관되게 유지합니다. 새로운 콤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10-26 카세트가있는 50/37
    • 10-28 카세트가있는 48/35
    • 10/33 카세트가있는 46/33

    sram red의 새로운 체인 링 크기와 기어 콤보는 무엇입니까?

    이 새로운 콤보는 카세트의 새로운 10- 치 작은 코그 덕분에 대체 할 전통적인 기어링과 본질적으로 같거나 더 큰 범위를 제공합니다. 범위는 각각 260 %, 280 % 및 330 %와 같습니다.

    2019 sram red 카세트 옵션 및 치아 수는 무엇입니까?

    카세트의 작은 끝 부분에서는 똑같은 표준 카세이션보다 1 티스 점프를 길게 유지하므로 더 많은 카세트에서 올바른 종지를 찾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큰 반지에 더 오래있을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뒤쪽에있는 작은 톱니 바퀴로 가면서 효율성 손실은 어떻게됩니까? 그들은 첫째, 당신은 차이를 측정하기가 어려울 것이라고 말합니다. 둘째, 자전거에서 실제로 눈치 채기가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기술적으로 예, 체인의 직경이 작아지면 마찰이 더 커집니다. 그러나 SRAM의 Road Drivetrain 제품 매니저는 반경이 작을 때 체인 장력이 더 높다는 사실을 설명하고 (실제로 데이터를 백업 할 수 있음) 실제로 효율성을 높입니다. 자전거에서 실제로 느낄 수 없기 때문에 큰 체인 링에 머물러있을 가능성이 높고 전체 기어 시스템이 실제 크기로 약 10 % 축소되어 무게가 줄어들 기 때문에 그리고 기어 범위 전체가 아마 더 유용하고 즐겁습니다, 당신은 전반적인 승리로 끝납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이 SRAM의 전부입니다. 승차감을 향상시키고 자합니다. 게다가 실제로 우리 중 가장 작은 톱니 바퀴에 실제로 얼마나 자주 타고 있습니까?

    SRAM 12 속도 크랭크 셋의 새로운 체인 링 크기는 얼마입니까?

    아, 그리고 당신이 작은 체인 링에있을 때, 10 개의 톱니가 전자로 차단되어 작고 작은 콤보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체인이 완전히 교차 연결되어 있으므로 체인이 큰 링의 픽업 포인트를 공격하지 못하도록 막았습니다. 실제로 SRAM은 실제 사용 가능한 기어를 중심으로 전체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것이지 어쨌든 누구도 승차하지 않아야하는 작은 소형 콤보가 아닙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용어

    평소와 같이 새로운 SRAM 그룹에는 브랜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다음은 그룹의 기능 및 부품에 대한 새로운 용어입니다.

    • AXS – 모두 함께 작동하는 새로운 무선 / 전자 구성 요소 제품군을 나타냅니다. AXS 개요 기사에서 알아야 할 모든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기본적으로 AXS 로고가있는 모든 것은 서로 통신 할 수 있습니다.
    • X- 범위 -이 새로운 전체 기어링 개념의 이름.
    • 궤도 체인 관리 – 체인 유지력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유체 클러치.
    • AXS 앱 – 설정을 사용자 정의하고 카테고리 간 구성 요소 통합, 라이딩 시간 확인, 배터리 레벨, 이동 한 횟수 및 서비스 예정일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 플랫 탑 – 더 강하고, 더 조용하고 내구성이있는 새롭고 좁은 체인. 이전 버전과 호환되지 않으며 (다른 구성 요소도 아닙니다.) 여기의 모든 것은 성능을 최대화하기위한 시스템으로 설계되었습니다.

    2019 SRAM 빨간색 크랭크

    왜 SRAM이 새로운 RED 12 속도 자전거 그룹에서 체인 링 크기와 기어 조합을 변경 했습니까?

    새로운 RED 크랭크 셋은 2 배속, 1 배속 및 항공기 변형이 가능할 것이며, 후자는 TT 및 3 종 경기 용 자전거를 목표로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48×50 치형 옵션으로 1x 디자인에서. 더 작은 치아 수는 이용 가능할 것이나, 그들은 에어로가 아닌 일반 1x 체인 링처럼 보일 것입니다.

    새로운 2x 체인 링은 단일 금속으로 가공되어 있으며 Quarq 파워 미터 버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완전히 통합 된 전력 계량기를 원했습니다. 그렇습니다. 전력 계량기는 단일 링으로 체인 링에 완전히 통합되었습니다. 따라서 무게가 가벼우 며 전력으로 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체인 링을 변경하려면 파워 미터를 교체해야합니다. 다행히도…

    왜 SRAM이 새로운 RED 12 속도 자전거 그룹에서 체인 링 크기와 기어 조합을 변경 했습니까?

    체인 링은 내구성을 향상 시키도록 형상화되어 있습니다. 특히 치아 모양을 오래 유지해야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은색이어서 Ano 색상이 마모되는 오래된 검정색보다 더 오래 새롭게 보일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얼마나 오래 지속됩니까? 아마도 3 년 또는 수십만 마일이 될 것이지만 수치 적 주장을하기에는 너무 많은 변수 (조건, 청소 및 유지 관리, 체인 교체 일정 등)가 있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자주하지 말아야한다고 말합니다. SRAM은 교체 할 때 Powermeter 체인 링 세트를 50 % 할인해 주며 이전 버전을 재활용합니다.

    SRAM 12 속도 크랭크 셋의 새로운 체인 링 크기는 얼마입니까?

    새로운 치아 프로파일은 특히 크로스 체인 상황에서 노이즈를 줄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매우 선명하게 변화합니다. 첫 번째 주행 리뷰 게시물에서 더 자세히 이야기 할 것입니다.

    SRAM red etap axs 그룹을위한 1x12 도로 자전거 체인 링 및 카세트 옵션은 새로운 Eagle AXS 전자 무선 산악 자전거 그룹과 함께 작동합니다

    1x의 경우, 2 치 (짝수) 단위로 36-50 개의 치아 수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프로 선수들에게 52 개의 치아를 착용하고 있으며, 이는 선수들에게 공개 될 수도 안될 수도 있습니다. 체인 유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X-Sync 산악 자전거 치아 프로파일을 사용합니다.

    SRAM red etap axs 그룹을위한 1x12 도로 자전거 체인 링 및 카세트 옵션은 새로운 Eagle AXS 전자 무선 산악 자전거 그룹과 함께 작동합니다

    그 세련된 Quarq 파워 미터 비트는 단지 커버 일 뿐이며, 그 부품의 내부와 기능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TT 크랭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sram red TT 타임 트라이얼과 트라이 애슬론 용 12 단 1x 체인 링은 Quarq 파워 미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sram red TT 타임 트라이얼과 트라이 애슬론 용 12 단 1x 체인 링은 Quarq 파워 미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sram red TT 타임 트라이얼과 트라이 애슬론 용 12 단 1x 체인 링은 Quarq 파워 미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SRAM RED eTap AXS 무선 전자 시프 팅 기능이있는 12 단 변속로드 자전거 그룹 - 전체 기술 세부 정보 및 사양

    크랭크로 돌아 가기 : 그들은 약 1 년 전에 산악 자전거를 위해 DUB 시스템을 굴려 보았습니다. 이제는 도로 자전거에도 적용됩니다. 따라서 단 하나의 스핀들 옵션을 선택하고 프레임에 맞는 DUB 바닥 브래킷을 찾으십시오. 단, DUB BB를 수락 할 수없는 몇 가지 프레임에 대한 옵션이 있지만 대부분 BSA, BB30, PF30, BBRight, PF30A, 386 및 PF86.5에 대한 DUB 설정으로 이동해야합니다.

    새로운 SRAM X-Range 카세트

    SRAM RED eTap AXS 무선 전자 시프 팅 기능이있는 12 단 변속로드 자전거 그룹 - 전체 기술 세부 정보 및 사양

    카세트도 새 것이므로 XDR 장착 설계로 전환됩니다. 솔직히 말하면 표준 자유 동체보다 훨씬 좋은 시스템입니다. 이전의 레드 레벨 카세트처럼 강철로 가공 된 한 조각입니다. 치아 프로파일은 정제되었지만 전반적인 제조 공정은 동일합니다. 톱니 바퀴 사이의 탄성체 스텔스 링 (Stealth Rings)은 교대를 멈추게합니다.

    2019 SRAM eTap 12 스피드로드 바이크 그룹에 대해 새로운 것이거나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12 개의 톱니 바퀴를 11 개의 동일한 공간에 맞추기 위해 두 개의 디자인을 조정했습니다. 첫째, 톱니 바퀴는 조금 더 얇지 만 강하고 내구력이 강한 톱니 바퀴와 같습니다. 둘째, 카세트의 실제 너비가 조금 넓어 지므로 톱니가 10 개이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따라서 드롭 아웃 (자전거 디자인에 따라 다름) 옆에 조금 더 많은 공간이 있습니다. 더 얇은 체인과 결합하여 여분의 톱니 바퀴를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SRAM XDR XD Road 프리 허브 드라이버 바디, 12 단로드 바이크
    가장 작은 톱니 바퀴는 XDR 드라이버 몸체의 끝 부분에 매달려있어 전통적인 프리 허브 바디보다 작은 치아 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개의 톱니 바퀴가 필요한 공간을 확보하려면 XDR 프리 허브 본문이것은 많은 허브 브랜드에서 널리 사용 가능합니다. XDR은 몇 년 전에 와이드 레인지 산악 자전거 그룹에 도입 된 XD 드라이버의 도로 특정 버전이며 차이점은 1.85mm가 더 넓다는 것입니다. 이 여분의 너비는 도로 톱니가 크기가 크지 않고 50- 이빨 MTB 톱니처럼 요리 할 수 ​​없기 때문에 쐐기 옆에있는 카세트에 올바른 간격을 제공하는 데 필요합니다.

    새로운 SRAM RED 12 단 속도 카세트

    개발에 대한 주요 관심사는 2 배 성능 및 내구성로드 바이크였습니다. 이러한 치아 수를 보았습니다. 즉, 미래에 1X 자갈과 사이클로 크로스 용 10-38 또는 10-40 카세트 같은 것이있을 방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 사이에 독수리 산악 자전거 카세트는 본질적으로 50- 개 구제 장비가있는 10-42입니다.

    더 작은 체인 링은 XDR 프리 허브 몸체와 카세트로의 전환과 함께 적절한 체인 라인을 유지하면서 최소 체인 길이를 420mm에서 405mm로 줄입니다. 1x 자전거의 경우 395mm로 떨어집니다. 이것은 원래 135mm 폭의 허브 표준 (림 브레이크 허브의 경우 130mm와 반대)을 사용했기 때문에 원래 더 긴 체인 길이를 요구했던 디스크 브레이크 자전거에 중요합니다. 따라서이 디자인은 림 브레이크 자전거가 즐기는 것과 동일한 짧은 체인 스테이 길이를 허용합니다.

    새로운 SRAM 플랫 탑 체인

    SRAM RED eTap AXS 무선 전자 시프 팅 기능이있는 12 단 변속로드 자전거 그룹 - 전체 기술 세부 정보 및 사양

    시스템의 모든 기어를 수용하기 위해 체인을 얇게 만들어야했습니다. 강도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보통 8 자 모양을 사용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판재 상단에 재료를 다시 추가함으로써 체인 폭을 줄이기 위해 잃어버린 강도를 되찾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이전의 11 단 변속 체인과 같은 무게입니다.

    외부 판은 더 얇지 만, 판 두께와 판 사이의 내부 공간의 전체 비율은 이제 모두 작습니다. 이 12 단 변속 체인의 의미는 11 단 변속보다 훨씬 더 얇습니다.

    얼마나 얇은가요? 우리가 그 일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톱니 바퀴 사이의 공간보다 더 좁아 졌기 때문에 체인과 톱니 바퀴 사이에 더 큰 간격이 생겨 더 조용 해집니다. 전용 도로 체인이므로 독수리 산악 자전거 그룹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왜? 이들은 1x MTB 그룹이 할 필요가없는 정면으로 이동하기 위해 설계 되었기 때문입니다. 즉 산악 자전거 카세트로 1x 자전거를 세우고 있다면 이글 12 단 체인을 사용할 것입니다.

    새로운 SRAM FlatTop 12 단 체인 기술 세부 정보 및 디자인 개요

    또한 경질 크롬 마감 처리를하여 마모를 50 % 이상 줄임으로써 수명을 향상시킵니다. 다시 말하면, 약 50 % 더 오래 지속되어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카세트의 마모를 줄이는데도 도움이됩니다. 체인이 마모로 인해 변형되면 접촉하는 물체의 모양이 바뀌기 시작합니다. 상어 이빨 모양의 체인 링이 실제로 착용 된 것을 기억할 때? 그것은 닳은 체인이 그 전성기를 훨씬 뛰어 넘었 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따라서 체인이 오래 지속되면 카세트와 링도 함께 사용됩니다.

    새로운 SRAM RED eTap AXS 쉬프터

    SRAM RED eTap AXS 무선 전자 시프 팅 기능이있는 12 단 변속로드 자전거 그룹 - 전체 기술 세부 정보 및 사양

    쉬프터 내부는 더 빠른 칩입니다. 즉, 전체 시스템이 사용자의 쉬프트 입력에보다 신속하게 반응합니다. 후드와 핸들 모양은 이전과 비슷하지만 질감과 패들의 모양과 크기가 더 정교합니다.

    새로운 SRAM eTap AXS 무선 전자 시프 팅로드 바이크 그룹 작업 방법

    새로운 SRAM eTap AXS 무선 전자 시프 팅로드 바이크 그룹 작업 방법

    도달 범위 조정 및 배출 포트가 위를 향하고 있으며 무선 시프터에 전원을 공급하는 CR2032 코인 셀 배터리가 이제는 레버 본체의 하단에 있습니다.

    작은 버튼은 SRAM eTap shifter의 내부에서 무엇을합니까?

    페어링 버튼은 여전히 ​​패들의 뒷면에 있으며 설치 중에 변속 레버에 변속기를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끝나면 뒷 변속기를 자르고 AXS 스마트 폰 앱을 사용하지 않고도 고급 모드를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계속 읽으십시오.

    SRAM RED eTap AXS 앞 변속기

    어떤 크기의 타이어가 새로운 SRAM RED eTap AXS 앞 변속기 배터리 옆에 맞을 까?

    이 그룹의 다른 뉴스들과 함께 우리가 가진 가장 큰 질문은 FD의 배터리 대 타이어 정리입니다. 원래의 eTap 앞 변속기는 배터리를 내부에 장착했기 때문에 자갈 용 자전거의 사용이 제한 되었기 때문에 40보다 큰 물체에 문지르면됩니다. 이제 통관 거리는 2.5mm로 더 낫습니다. 즉, 5mm보다 넓은 타이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무용 겉옷. 그들은 415mm 체인 스테이가있는 700×42에 적합하다고 말합니다. 더 큰 타이어를 원하십니까? 더 긴 체인점으로 자전거를 타거나 1 배로 가십시오.

    SRAM RED eTap AXS 무선 전자 시프 팅 기능이있는 12 단 변속로드 자전거 그룹 - 전체 기술 세부 정보 및 사양

    나머지는 지금. 더 작은 기어 콤보를 수용하기 위해 만들어진 케이지의 기하학적 변화가 있지만 기존의 장착 표준을 사용하여 기존 도로 자전거에 여전히 적합합니다. 그들은 내부에 더 빠른 칩을 가지고 있고 내부의 모터 및 기어 장치가 새롭고 더 빠르기 때문에 조금 더 빨리 변합니다. 하지만 너무 빨라서 그들은 사슬을 던지지 않을 것입니다.

    SRAM RED eTap AXS 무선 전자 시프 팅 기능이있는 12 단 변속로드 자전거 그룹 - 전체 기술 세부 정보 및 사양 SRAM RED eTap AXS 무선 전자 시프 팅 기능이있는 12 단 변속로드 자전거 그룹 - 전체 기술 세부 정보 및 사양

    스피드보다 더 중요한 것은 정확도이며 SRAM Road PM Paul Cantor는 체인이 카세트에있는 위치를 기반으로보다 정확하게 위치를 지정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체인이 문질러 질 가능성이 적기 때문에 더 조용합니다.

    SRAM RED eTap AXS 후방 변속기

    SRAM RED eTap AXS 무선 전자 시프 팅 기능이있는 12 단 변속로드 자전거 그룹 - 전체 기술 세부 정보 및 사양

    새로운 eTap AXS 리어 디레일러는 통합 모션 컨트롤 시스템 덕분에 1x 호환이됩니다. 그것은 산악 자전거 변속기의 클러치와 같은 목적으로 작동하는 유체 댐퍼이지만 기계식 클러치가 없어도 작동합니다. 궤도라고 불리는 본질적으로 변속기 케이지의 속도 감쇄 댐핑 시스템이며 설계에 대한 특허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SRAM 궤도 유압 변속기 클러치

    케이지가 앞으로 당겨지면서 유체를 통해 움직이는 베인이 ( "패들이라고 생각하십시오") 내부에 있습니다. 따라서 큰 충돌이 발생하고 체인이 점프하여 케이지를 빨리 앞으로 당길 경우 유체는 베인의 빠른 움직임에 저항합니다. 그러나 시프트의 느린 움직임은 유체 끌기를 만들지 않으므로 배터리로 인한 힘을 흡수하지 않습니다. 열린 손을 물로 끌어 당기는 것을 생각하십시오. 천천히 가고 쉽습니다. 빨리 가려고하면 더 많은 저항을 느낍니다. 그들은 그것을 클러치라고 부르지 않지만, 기본적으로 똑같은 일을하며이 시스템이 자갈 및 사이클로 크로스 자전거의 1x 시스템에서 잘 작동하도록합니다.

    SRAM RED eTap AXS 무선 전자 시프 팅 기능이있는 12 단 변속로드 자전거 그룹 - 전체 기술 세부 정보 및 사양

    사이드 노트 : 1x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뒷 변속기는 실제로 앞 변속기 위치를 두 번 확인하지 않아도되기 때문에 실제로 몇 분의 1 초 더 빨리 변속됩니다.

    짧은 모델 또는 긴 모델 옵션이없는 모델은 현재 단 하나뿐입니다. 하나 뿐이며 길이는 짧고 길다. 치아 카운트 점프는 세 체인 링 콤보 모두에서 동일하기 때문에 어떤 카세트와 어떤 체인 링을 페어링하는지에 관계없이 작동합니다. 따라서 페어링은 특정 사용 사례를 위해 설계되었지만 여전히 혼합 및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블립 스 & 블립 박스

    SRAM eTap AXS를위한 새로운 더 작은 블립 박스
    사진 : SRAM

    블립 버튼 자체는 변경되지 않지만, 드롭 바 이동 장치의 블립 포트는 이제 레버 이동 장치에서 독립적으로 할당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왼쪽 쉬프터에 연결 한 Blip 버튼을 가지고 있다고해서 그것이 왼쪽 쉬프트 패들과 같은 일을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 다른 방향으로 쉬프트하거나, 스포이드 시트 포스트 또는 다른 것을 앞으로 활성화 시키도록 설정 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블립 박스는 원본보다 약 50 % 작으며 깨끗하고 매끄러운 에어로 패키지를 위해 페어링 내부에 숨겨 놓은 새로운 Zipp Vuka Aero 콕핏 (위 사진에서 볼 수 있음)이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OEM 파트너가 프레임, 줄기 또는 에어로 바 내부의 블립 박스를 숨기고 통합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합니다 … 2020 년 또는 2021 년 모델에서이를 찾으십시오.

    새로운 로터, 같은 브레이크

    SRAM RED eTap AXS 무선 전자 시프 팅 기능이있는 12 단 변속로드 자전거 그룹 - 전체 기술 세부 정보 및 사양

    전통 주의자들은 기계식 림 브레이크를 수행하고 기계식 케이블 당김 레버로 새로운 eTap AXS 이동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압 브레이크의 경우, 유일한 실제 변경 사항은 로터에 있으며, 심지어는 주로 화장품입니다. 로터의 제 동면 부분은 동일하지만 새로운 캐리어가있어 모양이 좋아집니다.

    SRAM RED eTap AXS 무선 전자 시프 팅 기능이있는 12 단 변속로드 자전거 그룹 - 전체 기술 세부 정보 및 사양

    그들은 통풍구와 쉐이핑이 열 관리를 위해 수행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눈에는 더 많은 냉각 표면을 제공해야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AXS 앱으로 모든 것을 결합

    SRAM 도끼 앱을 사용하여 도로 및 산악 자전거에서 무선 시프 팅을 설정하는 방법

    새로운 SRAM AXS 구성 요소 제품군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전체 개요는 AXS 기술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다음은 도로 그룹과 관련된 요약 요약입니다. 새로운 RED eTap AXS 그룹에서는 앱을 사용하여 앱을 사용하지 않아도되지만, 앱을 사용하면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을 통해 자동 시프트의 두 가지 버전 인 순차 및 보정을 제공하는 '고급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RAM eTap AXS 도로 그룹의 확장 모드를 켜는 방법

    순차 모드는 자동으로 케이던스 단계를 최적화하기 위해 카세트를 통과 할 때 디레일러. 보정 모드는 앞을 시프트 할 때 자동으로 후방 적절한 방향으로 변속기 1-2가 움직이며 매끄러운 케이던스 단계를 유지합니다. 아이디어는 당신이 타고에 집중하고 컴퓨터가 당신을 위해 최고의 기어 콤보를 파악하게하는 것입니다. 사용하고있는 카세트 및 체인 링 콤보를 입력해야만 수행 방법을 알 수 있지만 모든 설정이 끝나면 시프트 패들의 트림 버튼을 사용하여 간단히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빼낼 필요가 없습니다 앱.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당신이 다른 기능에 shifter를 할당 할 수있는 모드 컨트롤을 가지고, 어느 쪽이 할 일을 교환하고, 멀티 시프트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멀티 시프트는 패들을 누르고있을 때 여러 기어를 통해 이동하는 경우입니다. 한 번에 몇 개씩 이동 할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2 ~ 3 개의 톱니 바퀴로 제한하거나 길게 누르면 전체 카세트를 찢을 수 있습니다.

    언제 사용할 수 있습니까? 또 뭐야? 무엇 향후 계획?

    완전한 sram red etap axs 드라이브 트레인 그룹 기술 세부 사항 및 사양

    이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제품을 출시 할 준비가되기를 원했기 때문에 생산이 진행 중이고 오늘날 공장에서 제품이 출하되고 있습니다. 부품은 애프터 마켓을 위해 준비되며, 완전한로드 바이크에서도 제한된 가용성을 갖습니다. 그들은 15 개 브랜드와 제휴하여 전 세계 판매에 자전거를 판매했습니다 (오늘 후반에 대부분의 제품을 게시 할 예정입니다). 더 완전한 자전거는 몇 달 후에 따를 것입니다.

    Force eTap AXS는 2019 년 4 월에 나올 예정이지만, 시작할 때까지 해당 그룹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빨간 그룹에 관해서는, 우리는 첫번째 타는 것 review (아래 링크)에서 가격과 실제 가중치를 가질 것이다.

    기계 그룹은 어떻습니까? 그들은 동일한 기어링과 기능 변화를 볼 것입니까? 요청했지만 아직 답변을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추측은 그렇습니다.이 새로운 디자인이 기계식 시프 팅 그룹으로 확장 될 것이라는 것은 거의 확실합니다.

    중요 사항 : 트레이너에서 자전거를 사용할 계획이라면 실내 트레이너를 새로운 12 단 카세트 및 XDR 드라이버 바디 중 하나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그들은 Wahoo가 곧 KICKR 트레이너를위한 운전자 몸을 준비하게 될 것이며 다른 트레이너 회사들도 얼마 전에 경고를 받았다고 말합니다.

    SRA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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