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덤불에서 MTB 파크 – 버지니아 키까지



이것은 마이애미, 당신이 산악 자전거 시련을 발견 할 것으로 기대하는 곳은 거의 아닙니다. 마이애미는 다른 무엇보다도 도시 개발에 대한 증거이지만 키 비스 케인 [Key Biscane]의 작은 섬은 바로 그런 산물입니다.

프렌치는 틀림없이 마이애미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입니다. 수백 명의 자원 봉사자들의 도움으로 매립지를 아름다운 산악 자전거 도로로 전환했습니다. 마이애미 항이 준설되기 전에이 전체 섬이 존재하지 않았다는 것을 믿기 어렵습니다. 자연은 확실히 그것을 신속하게 가져 왔습니다.

2011 년에 새로 형성된 Virginia Key Bicycle club은 엄지 손가락을 올려서 여기에 산책로를 짓기 시작했습니다. 도시에는 잃을 것도없고 얻을 것이 있습니다. 프렌치 리에 따르면 사우스 플로리다의 다른 트레일보다 지난 5 년 동안 자원 봉사 시간이 더 많이 기록되었습니다. 프로젝트 초기에 프렌 티의 주요 목표는 최대한 많은 사람들이 공원을 이용할 수있게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는 지역 사회가 공원을 사랑하기를 원했고, 그랬습니다. 이 단계의 자원 봉사자는 누구에게나 가장 많은 시간을 기록했으며, 그 중 일부는 800 시간 이상의 시간을 산책로에서 보내고 있습니다.

나머지 면적으로 프렌치는 더 어려운 길을 계획하고있다. 산악 자전거 타기에 뛰어든 사람들은 이제 새로운 도전에 목 말라 성장하고 기술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오늘은 공원의 5 주년 기념일이며 몇 분 안에 새로운 검은 색 다이아몬드 섹션이 열립니다. 프랑스 인은 만테와 함께 샴페인 한 병을 터뜨려서 물건을 차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기념일이나 새로운 섹션을위한 것인지 모르겠다. 그러나 그것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간의 벌 체 작업이다. 이 공원은 지역의 자전거 경제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축하 할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여기에 이벤트가있을 때마다 상점, 자전거 회사, 라이더가 떼 지어 나와 공원의 성공을 계속보고 싶어합니다. 모두에게 충분한 데모 자전거가 있습니다.

이제 샴페인 해킹이 끝났으니, 적응 형 산책로를 타고 거대한 기차를 타고 새로운 블랙 다이아몬드가 열리기 시작합니다. 나는 어제 거기에서 약간의 재료를 보았다. 그것은 나에게 오늘 되돌아오고 싶어서 가려워했다. 여기에 간다 … 새로운 섹션은 모두에게 작은 것을 가지고있다. 프렌치가 내게 말한 것에서부터,이 흔적이 계속되는 것을 포함하여 더 많이 올 것입니다. 나는 버지니아 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그렇게하기 위해 마이애미의 교통량과 싸울 필요가있다 할지라도.

티셔츠 http://www.sethsbikehacks.com/product/hardtail-shirt/

sou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