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의 기둥 : 완전판 검토 (Switch eSh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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흑요석을 구한 게임 영원의 기둥 처음 발표되었을 때 크라우드 펀딩 타이틀에 대한 기록을 빠르게 깨뜨 렸습니다. 77,000 명이 넘는 후원자들이 킥 스타터 캠페인의 첫 24 시간 동안 스튜디오를 운영하기 위해 백만 달러를 시원하게했습니다. 취소 된 프로젝트 문자열 – 다시지도로. 이 성공은 궁극적으로 오늘날의 상황을 성공적으로 이끌었습니다. 계속 가방에 담긴 영원 기둥과 다음 큰 프로젝트의 출시 – 예상대로 그만큼 외부 세계 – 지평선에 열중하고있다.

흑요석이 구식 등각 투영 스타일의 고전으로의이 귀환을 보여준 압도적 인지지를받은 후 흑요석이 상품을 전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기 란 쉽지 않습니다. 발더스 게이트얼음 바람 데일그러나 그것은 판에 올라 섰고, Pillars Of Eternity는 그 최초의 석방에서 결정적이고 상업적인 성공이었습니다. 이 게임은 매 차례마다 진정한 의미의 선택으로 가득 찬 서사적 RPG이며, 힘든 전략적 전투와 장르의 팬들을 위해 잘 쓰여진 캐릭터와 스토리 라인으로 뒷받침됩니다. 거의 완벽한 포트에 DLC가 포함 된 스위치에 도착했습니다. 또한 닌텐도 팬들은 올해 12 월에 후편이 플랫폼에 도착하기 전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합니다.

"Bîa nameac"또는 "spirit wind"로 알려진 묵시적인 폭풍으로부터 피난하여 영원의 기둥 인 이름없는 영웅이 당신과 함께 시작합니다. 대피소를 가짐으로써 감시자의 힘을 부여하는 기괴한 이교도 의식을 목격하게됩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영혼에 도달하고 그들의 과거의 많은 삶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영원한 CRPG 전통에서, 당신 자신의 질병에 대한 치료법을 찾기위한 서사적 인 모험을하면서 동시에 와이즈 웬의 유산의 진실을 밝혀 내고, 더 우드의 아이들이 속이 빈 채로 태어난 것을 보는 저주, 그들의 영혼을 빼고 세상에 도착.

일반 기사, 레인저, 마법사부터 성가대, 신과 같은 암호 및 암호 같은 독창적 인 선택에 이르기까지 11 개의 클래스를 제공하는 캐릭터 제작 스위트에서 몇 시간을 보낸 후 모험을 시작하게됩니다. 친구 나 적, 파티원 또는 무의미한 NPC 등 당신이 만나는 모든 인물이 매우 상세하다는 사실로 인해 즉시 관심을 갖습니다. 이 세부 사항의 대부분은 텍스트 덩어리의 형태로 제공되지만 잘 작성되면 복잡한 배경을 제공하고 진행 상황에 따라 결정에 실질적인 긴장을 가중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야기 – 그리고 우리를 믿으십시오. 여러분은 바로 큰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공개하지 않고 너무 예를 들어, Pillars Of Eternity에 대한 몇 시간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당신은 Kolsc라는 혁명가를 만나게됩니다. 그는 Kolsc라는 그의 사촌 Raedric을 살해하고 싶어합니다. Waidwen의 유산. 처음에는 잘린 것처럼 보이지만 두 인물을 모두 만나서 논쟁의 다른면을 아주 자세하게들을 때 더 복잡 해지는 상황입니다. 결국 당신이 결정하게됩니다 알고있다 게임의 후반부에 어떤 식 으로든 플레이 스루에 영향을 미치게됩니다. 정말 힘든 전화이고, 이건 초기입니다 사이드 퀘스트. 당신이 취하는 거의 모든 임무는 더 큰 무언가로 변형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단순한 곰조차도 나선을 도덕적으로 딜레마 전체로 사냥하며, 게임의 시작 부분에서 첫 번째 주요 도시 인 Defiance Bay에 이르기까지 시간이 걸릴 것 같습니다. 그것들은 사물의 얼굴에 나타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각 지역의지도를 수색하고 모든 방향으로 전쟁의 안개를 들어 올리면 가장 만족스러운 모험 블러에서 삶의 시간을 삭제하는 모든 방식의 던전과 사이드 스토리가 드러납니다.

미션과 퀘스트를 더욱 활기차게 만드는 것은 대화 할 때마다 이용할 수있는 다양한 대화 옵션입니다. 표준 응답은 일반적인 '특별한'잠긴 답글, 그 당시 파티에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있는 특정 캐릭터 또는 Lore의 특정 기술 수준을 필요로하는 것들과 함께 있습니다. 또한 일부 RPG가 특수한 대화 옵션을 사용하여 항상 올바른 답변을함으로써 특별 대화 옵션을 사용할 수있는 능력을 상실하는 경우, Pillars of Eternity에서는 종종 사용자가이를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올바른 선택이 아닙니다. 올바른 대화 결정을 내리려면 진행중인 작업에 참여하고 모든 옵션을 읽어야합니다.

전 세계 NPC가 이전 임무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행동하도록 선택한 방식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반응하는 평판 시스템도 있습니다. Townsfolk는 당신이 그들의 종류를 가혹하게 대우했다면 기억할 것입니다. 반면에 범죄자들은 ​​당신이 그늘진 유형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면 당신을 다루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기에서하는 모든 일에 실질적인 비중이 있으며, 게임을 진행할 때 위험과 모험에 대한 실질적인 의미를 만들어 Eora와 그 주민들에게 철저히 투자합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겪는 캐릭터와 이야기에 완전히 빠져들고 감정적으로 참여하게됩니다. Pillars Of Eternity는 또한 훌륭한 친구와 좋아하는 파티원이 당신의 여행에서 픽업 한 이야기를 완전히 배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될 수있다 약간 캐릭터를 처음 떨어 뜨릴 때 옵션을 사용하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하지만 두 번째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러나 긴장을 높이고 전반적인 분위기를 더해주는 또 다른 요소 일뿐입니다.

이 모든 것 외에도 구식 일시 정지 가능한 실시간 전투가 진행되며,이 곳에서 진정한 전략적 전투에서 모험가 파티를 통제 할 수 있습니다. easy 모드 (권장되는 난이도 및 우리가 플레이 한 것)에서도 가장 작은 적들만이 모든 종류의 버튼 조작 노력에 굴복합니다. AoE 주문과 버프를 사용하여 팀원이 테이블에 가져 오는 기술과 힘에 빠르게 익숙해 져야하며, 사제, 마법사, 레인저와 같은 약한 파티원은 자신을 지원할 수있는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치유 주문과 장거리 공격을 가진 더 강인한 전사. 대부분의 대규모 시합에서 일시 중지 버튼을 완전히 쳐서 파티원의 위치와 그들이 던지는 공격을 지속적으로 변경합니다.

물론, Pillars Of Eternity와 같은 게임 깊이의 아름다움은 파티를 완전히 개조하여 예를 들어 신부가 무거운 갑옷을 입히고 권총을 백업 무기로 운반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테이블 뒤에 숨어 파티를 꾸준히 치유하는 대신 믹스에 더 관여합니다. 분대를위한 커스텀 포메이션을 저장하여 선호하는 포지셔닝을 자동으로 가정하여 전투가 진행되는 동안 즉시 적응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상황에서 전투를 피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은밀한 접근 방식이 선호하는 플레이 스타일이어야합니다. 사실 은신처에서 게임 세계를 움직이면 대부분의 던전으로 유용한 환경에서 함정을 강조하는 이점이 있습니다. 아르 완전한 그들의.

여기서 사용되는 시스템은 아름답고 가벼우 며 너무 많아서 일부를 간과하기가 쉽습니다. 실제로, 플레이하기 몇 시간이 걸렸습니다. 심지어 당신이 쉽게 음식과 물약을 만들어서 분대를 강화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인벤토리에 갑옷이나 무기를 장착 할 수도 있습니다. Pillars Of Eternity가 조금 떨어지는 것은 전리품입니다. 게임에서 많은 미로 던전을 통해 진행될 때 보상을받을 무기와 장비는 가장 흥미롭지 않으며 마법은 아마도 장비에 대부분의 장비에 향신료를 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일 것입니다 .

CRPG의 영광스런 시절보다 약간 덜 덜 둔하게 만들기 위해 몇 가지 현대적인 편의 기능이 섬세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왼쪽 또는 오른쪽 방향 버튼을 빠르게 탭하여 트래버스 할 때 빠르고 느린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파티는 지형 전체에서 두 번 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적이없는 곳에 캠프를 설치하여 가장 가까운 여관으로 돌아갈 필요없이 전투에서 파티에서 발생한 부정적인 효과를 무효화 할 수 있습니다. 조용한 도시의 굴뚝 굴뚝에서 비가 내리는 자갈길, 비가 내리는 자갈길, 숲이 우거진 지역에서 솟아 오르는 거대한 동상, 기괴한 난쟁이 당신의 여행에 걸려 넘어 질 수있는 장치와 고대 기계들. 이 모든 것은 부풀어 오른 매혹적인 점수로 설정됩니다. 다만 매력적인 전망을 보거나 특히 중요한 전투의 열기 속에서

이 스위치 포트와 관련하여 다른 홈 콘솔에서 재생할 수있는 Pillars of Eternity와 동일하며 PC 버전의 (명쾌하게 더 매력적인) 키보드 및 마우스 설정을 대체하는 용감한 제어 시스템을 갖춘 간소화 된 제어 시스템으로 완성되었습니다. . 이 게임은 프레임 속도 문제 나 그래픽 다운 그레이드없이보고 된 도킹 및 핸드 헬드 모드 모두에서 아름답게 실행되며 휴대용 모드에서 거의 전체 화면을 큰 텍스트로 채울 수 있도록 대화 상자를 멋지게 조정했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는 스위치 터치 스크린이 여기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는 사실에 짜증을 낼 수 있지만, 컨트롤은 우리가 특별히 필요하지 않은 모든 기지를 덮는 데 효과적입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임의의 텍스트 덩어리가 일시적으로 글리치되는 버그를 발견했으며 일부 항목 아이콘이 때때로 인벤토리에서 잘못된 것으로 표시되었습니다. 다음은 두 가지 작은 문제로 출시 후 빠르게 패치 될 것입니다. 이 외에도 Pillars Of Eternity의 주요 문제점은 출시되는 모든 플랫폼에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로드 시간이 길어 재생중인 파일이 저장되는 시간이 길어집니다. 넓은 야외 공간에서는 그다지 문제가되지 않지만,로드 또는 30 초의로드가 필요한 영역으로 들어오고 나가면 진정으로 불쾌감을 줄 수있는 요새와 지하 감옥이 있습니다. 매번 당신은 그들을 통과합니다. 스위치 독점적이지는 않지만 큰 문제는 아니지만 부끄러운 일입니다.

결론

60 시간에서 70 시간 동안 Pillars Of Eternity에서 제공되는 주요 이야기와 DLC를 통과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미로 던전을 통과하고 황량한 드워프 요새를 탐험하며 자신 만의 요새의 주인이되어 아름답게 쓰여지고 행동하는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십시오. 흑요석은 고전적인 '무한대 엔진'RPG에 진심으로 찬사를 보냈습니다. 그러한 게임을 최대한 활용하고, 섬세하게 업데이트하고, 그 과정에서 고전적인 게임이됩니다. RPG 팬의 경우 반드시 구매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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