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구 상자 : 새해 결심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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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IRUMIR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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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해가 다시 우리에게 다가옵니다. 많은 사람들은 새해 결심을 의미하고 나중에 한 주일이 지나면 새해 결심을 의미합니다. 오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열정적 인 자전거 타는 사람 밥 셀던 (Bob Selden)은 우리에게 해결책을 만드는 방법과 더 중요한 방법을 알려줍니다 – 그들을 지키는 법!

    Bob Selden 저

    2 년 전, 나는 70 세를 맞이하여 주기적으로 더 많은 자전거 타기를함으로써 더 치밀 해지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홈 트레이너와 도로 주행을 혼합하여 연속 369 일을 달성했습니다! 그 다음 나는 암 진단을 받아 도로에서 약간의 충돌이 일어났다. 또한 그때까지는 신체적으로 매우 적합했기 때문에 정상보다 화학 요법을 훨씬 더 많이 투여 할 수 있었고 6 개월 이내에 회복 될 수 있었기 때문에 긍정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제 승마로 돌아가서 저는 어떻게 0 일에서 369 일까지 갈 수 있었습니까?

    조직 심리학자로서, 나는 대부분의 연구가 목표를 설정하고 그들에게 지켜야한다고 말한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좋은 조언이었습니다. 그래서 다음 중 대부분을 한 가지 중요한 추가 사항으로 사용했습니다. 놀랍게도,이 하나의 추가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나는 믿는다. 차이를 만들어내는 첨가제이다.

    첫째, 전문가의 조언 …

    손실 회피: 사람들은 새로운 것을 얻는 것보다는 체력과 같은 잃어버린 것을 다시 얻으려고 동기 부여를합니다. 따라서 새해 결의안은 이전에 가지고 있던 어떤 것을 되 찾는 데 집중한다면 쉽게 지켜 져야합니다. 그래도 조금 더 도전적 일지라도 새로운 목표를 달성하거나 약간의 인내로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큐 및 보상 : 당신이 처음부터 새로운 습관을 만들거나 오래된 습관을 바꾸 든간에, 단서와 보상을 결정하십시오. 큐는 시간, 장소 또는 느낌 일 수 있지만 보상은 즉각적이어야합니다. 내 경우, 신호는 시간이었습니다. 매일 아침 6.30am에 깨어 났을 때, 보상은 두 가지로 나뉘 었습니다. 내가 끝내고 기록이 매일 자라는 것을 보았을 때 자전거에 내 시간을 기록했습니다. 처음 50 일!) 따뜻한 샤워와 멋진 커피 한 잔. 옆으로, 간단한 습관이 아침에 더 빨리 형성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몇 가지 연구가 있습니다 – 연구자들은 이것이 우리가 일어 났을 때 가장 높은 경향이있는 스트레스 호르몬 코르티솔 수치로 인한 것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침에 새로운 행동을 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장기 계획의 일부 : 단기 목표 또는 행동 변화 라기보다는 결심을 목표로 향하는 단계로 만들도록 노력하십시오. 내 경우에는 프랑스에서 또 다른 자전거 타기 휴가를 보내기에 충분할 정도로 날카로 웠습니다. 홈 트레이너에서 하루에 15 분 정도 걸리는 등의 작은 조치를 취함으로써 마침내 (한 경우) 100km 도로 주행을 할 수있었습니다.


    밥은 강사에게서 멀어지고, 볼거리를 보았습니다. Hérault 지역 이전 휴일에 프랑스에서 – 그것은 장기 계획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계획에 대해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하십시오 : 즉, 만족감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단순히 귀하의 목표를 인정하는 일부 연구에 따르면 귀하의 신분을 밝히고 기분이 좋은 / 보상의 호르몬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귀하의 목표는 이제 공개되어 있기 때문에, 귀하의 노력에있어서 당신을 더욱 정직하게 유지할 것입니다. 그러나 분명히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누구에게 말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들이 미끄러 져 케이크 한 잔을 가져갈 때조차도 당신을지지하고 격려 할 것인가? 아니면 그들은 부끄러워 보일 것인가? 당신의 친구를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비밀 첨가물 – 목표를 설명 할 때 사용하는 언어 두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첫째, 미래 시제가 아닌 현재 시제 (새해 결심의 대부분이 표현됨)에서 목표를 달성하고이를 달성하기 위해 취하는 조치를 표현하십시오. 예를 들어, "나는 하루에 20 분씩 운동해서 좀더 잘 지낼 것"이라고 말하는 대신 "나는 매일 20 분 운동하고있다"고 말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두뇌가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다고 이미 말하고 있기 때문에 생각합니다. M.K.의 연구에 따르면 첸, 경제학 부교수 UCLA 앤더슨 경영 대학원현재의 시제로 자신의 목표를 표현하도록 모국어가 자연스럽게 권장되는 사람들은 훨씬 성공적입니다.

    목표를 달성하는 데 최상의 언어를 사용하는 두 번째 구성 요소는 "but"라는 단어의 사용을 피하고 "and"로 바꾸는 것입니다. Dr. Linda Sapadin, 디지털 시대의 길들이기 방법 저자, 지연 경향이있는 사람들은 두려움을 뛰어 넘는 방법을 찾아 내기보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두려움에 집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두려움은 변명이됩니다. 보통 '하지만'진술로 표현됩니다. 예를 들어, "오늘 자전거를 타고 싶었지만 너무 추웠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후에'가 오는 것은 무엇이든 상관 없습니다. "라고 Sapadin이 말합니다. 'but'를 'and'로 변경하십시오. '그러나'는 야당과 막힘을 의미합니다. 'And'는 연결과 해상도를 의미하며 Spadin이 설명하면 "작업은 덜 위험하며 두려움은 장애물이 적습니다."따라서 나는 "오늘 자전거에 타고있어 차가워서 나는 잘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

    따라서 새해 결심을하고 유지하는 방법 – 목표가 달성 가능한지, 장기 계획의 일부인지, 적절한 단서와 보상이 있는지, 적절한 사람들에게 말하며, 그것을 현재 시제로 표현하라. 아, 그리고 'but'를 피하고 잠재적 블록을 경험할 때 'and'로 바꾸십시오.

    그리고 어떻게 됐을 까? 나는 그 것을 프랑스에 되돌아 가게하고, 나의 최초의 것 이후 20 년 이상 아직 또 다른 놀랄만한 사이클 여행을한다. 이번에 머무르고있는 숨겨진 집내 아들의 자전거 타기는 물론 Herault 계곡에서.


    밥 그냥 일주일 전에 Hérault 주위에 다시 타고 – 해상도 유지!


    Bob Selden은 조직 심리학자이자 "하지 말라 : 올바른 말을 쓰면 네 인생이 바뀔거야". 그는 또한 호주 뉴 사우스 웨일즈 스포츠 아카데미에서 스포츠 코치 코치로 일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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