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HOME 게시판 싸이클링 정보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 만든이
    게시글
  • #68721
    미루아저씨미루아저씨
    Keymaster

    내 선택을 읽으면 편집자의 선택, 당신은 이미 코나 리브르 DL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많이. 아마 2018 년 가장 인기있는 카테고리 중 하나 인 자갈 타기의 세계는 빠르게 확장되고 있으며 여러 회사가 새로운 자전거를 따라 가고 있습니다. Kona는 오프로드 드롭 바 자전거에 대해 낯선 사람이 아니지만, 포장 된 자전거를 동등하게 포장하거나 꺼놓을 때 Libre DL은 최고의 자전거입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Kona가 처음 Libre 시리즈를 출시했을 때, 재미있는 기하학 숫자 덕분에 눈썹이 몇 개 생겼습니다. 내가 탔고 사랑했던 다른 자갈 자전거와 비교했을 때 실제로 눈에 띄는 차이가 있습니다. 즉시 눈에 띄는 것은 헤드 튜브의 상단과 하단 브래킷의 중심을 통해 그려지는 두 개의 수평선 사이의 수직 거리 인 스택 높이의 차이입니다. OPEN U.P.P.E.R.와 같은 자전거와 비교됩니다. 그리고 Lauf True Grit, Kona는 내가 타고있는 49cm 크기의 590mm에 거대한 스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교해 보면 Lauf의 가장 큰 프레임 크기와 같은 스택입니다. Kona는 383mm로 꽤 먼 거리를 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내 Small Long True Grit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그 높고 긴 프론트 엔드와 함께, Libre DL은 73.5 ° 좌석 튜브 각도와 70.5 ° 헤드 튜브 각도로 비교적 느슨한 각도를가집니다. 그 차이점은 더 긴 체인 스테이와 휠베이스, 더 낮은 바닥 브래킷으로 계속됩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자전거는 너무 빨라 가방과 가방이 당신을 늦추지는 않습니다. 패션 최대 손. 사진 c. 케이티 커티스 볼튼 / 프로 사이클

    종이에서 리브레 DL은 너무 크고 직립이 빠르지 만 자전거는 실제로 타는 것과 정반대 인 것 같습니다. Lauf 나 OPEN과 같은 자전거보다 확실히 똑바로 앉아있는 동안, 각도와 몸 위치의 조합은 적어도 나를 위해 더 많은 힘을 내려 놓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내가 Libre DL을 탈 때마다, 나는 그것이 나를 기분 좋게 해주는 것에 끊임없이 놀랐다. 그리고 그 느낌은 내가 자갈 장비에서 유지할 수 있었던 가장 빠른 속력의 약간으로 더 많이 보상 받는다. 나는 또한 다른 많은 자갈 자전거와 마찬가지로 더 먼 거리를 탈 때처럼 마비 된 손을 얻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아 냈습니다. 더 낮은 프론트 엔드로 훨씬 더 적극적인 자세를 취하는 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지적해야하지만 이것이 실제로 유익한 것인지 다시 생각하게합니다. 물론 프론트 엔드가 낮 으면 더 공기 역학적 일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더 많은 전력을 낼 수있는 느낌이 든다.

    정말 놀랐던 점은 자전거가 포장 도로 또는 평평한 바닥에 얼마나 빨리 있었을뿐만 아니라 기술적 인 지형에 들어서 자마자 얼마나 유용했는지입니다. 확실하게 거대한 700 x 45mm WTB Riddler 타이어는 이러한면에서 많은 도움을 주지만, 지오메트리는 안정감 있고 자신감을주는 라이딩을 제공하는만큼 많은 신용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 같은 라인을 따라, 나는 전에 결코 자갈 자전거에서 휠체어를 너무 편안하게 당기는 것을 느껴 보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다음 자갈 경주에서 중요한 특징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Libre DL의 기동성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그 위안의 약간은 또한 아마 탄소 프레임과 포크의 결과 다. Libre DL은 환상적인 승차감을 자랑하지만 아직 대부분의 라이더에게 과장되어있을 것입니다. 테스트 제품을 돕는 나 자신과 나의 친구 사이에서 우리는 MTB 트레일에서 자갈 자전거의 한계를 밀었 기 때문에 지금까지 Libre DL에서 꽤 힘든 충돌을 경험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레임은 마모가 심하지 않습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넓게 느껴졌지만 49cm 프레임에있는 45cm 핸들 바 핸들을 사랑하게되었습니다. 나는 항상 적절한 착용감을 위해 막대가 어깨 너비와 거의 같아야한다고 항상 배웠습니다. 그러나 핸들 바 프로파일의 변화 덕분에 조금 바뀔 수도 있습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이와 같은 플레어 바 (bar)에서 시프 터 후드가 실제로 안쪽으로 각을 이룬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두 개의 후드 사이의 거리를 45cm 센터가 아닌 42cm 센터에서 센터에 놓습니다. 즉, 오랜 기간 동안 두건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지만, 떨어 뜨리면 센터에서 센터까지 54cm의 공간에서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이 막대기를 사용하면 Libre DL과 같은 자전거 용으로 사용할 수있는 핸들 바 봉지를위한 여분의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EC 목록의 다른 하나 인 WTB Riddler 700c x 45mm 타이어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중앙의 밟는 곳은 길에서 매우 빠르며, 게 인스빌, 플로리다의 모래 도로와 같이 단단한 포장 된 표면에 있습니다. 그러나 자전거를 기울이기 시작하면 트랙션이 필요합니다. 코너링 노브는 공격적인 물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너무 공격적이어서 포장 도로에서 코너링 할 때 누군가가 브레이크를 잡은 것처럼 느끼기 때문에 사이드 노브가 언제 접촉을 시작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명백하게, 이것은 포장 도로에서 빠른 코너링을위한 가장 좋은 타이어는 아니지만, 트레이드 오프는 가장 필요로 할 때 인상적인 코너링 트랙션입니다. 나의 단 한가지 비판은 이것들이 꽤 빨리 입을 것 같은데, 나는 많은 자전거를 포함하여 가능한 모든 표면에이 자전거에 많은 마일을 올렸다.

    나는 자갈 자전거를 사용하기 위해 약 700c vs 650b의 울타리를 타고 있지만, 작은 바퀴와 더 큰 타이어를 갖고 싶다는 Libre DL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없었다. 아마 내가 더 많은 도로를 타고 더 적은 도로를 탈 계획이라면 그것은 내 마음을 바꿀 것입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나는 700c x 45mm 타이어가 내가 그것에 던질 수있는 모든 것에 대해 어떻게 처리했는지에 대해 매우 만족합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WTB의 SL8 Pro 안장은 편안함에도 꽤 높은 점수를줍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갈 자전거의 1 배 구동 트레인에 관해서는 많은 의견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것으로 멋지다. 특정 기어 사이의 점프가 약간 더 좋을까요? 아마. 체인 유지 보안을 잃고 드라이브 트레인에 더 많은 복잡성, 무게 및 소음을 ​​더할 가치가 있습니까? 나를 위해, 아니. 이것은 확실히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오른쪽 Jayson?). SRAM의 후드가 하드 엣지의 일부를 제거하기 위해 플라스틱 아래에 좀 더 모양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Force 1 그룹은 완벽하게 수행했습니다.

    2 배의 드라이브 트레인이 필요하다면 코나 리브레는 650b의 바퀴와 타이어를 가지고 있지만 그와 같이 지정됩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평한 마운트의 경우 센터 록 로터가있는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강제합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Easton의 EA70 AX 휠은 테스트 과정에서 상당히 잘 견디고 있습니다. WTB 타이어를 튜브리스로 설정하는 것은 쉬운 일이었고 대부분 문제가 없었습니다. pawls 중 하나가 어슬렁 거리고 제대로 맞지 않았다고 느껴지는 몇 가지 놀이기구가 있었지만, 프리 허브를 벗고 폴을 다시 세운 후에 문제가 해결 된 것으로 보입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브레 DL에는 GXP 프레스 핏 (GXP Press Fit) 하단 브래킷이있을 수 있지만 심각한 진흙, 모래, 비 및 기타 모든 것에서 자전거를 타고 몇 달이 지나면 여전히 부드럽고 삐걱 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Libre DL은 또한 상단 튜브 백, 랙, 펜더 및 3 팩 포크 마운트에 볼트를 포함한 다양한 액세서리에 많은 브레이징을 제공합니다. 제공되지 않는 유일한 것 중 하나는 다이나모 프론트 허브의 배선을위한 내부 라우팅입니다.하지만 이것은 스포이드 포스트를위한 라우팅입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Kona Libre DL은 2018 년 동안 내 타고 싶어했습니다. 바위, 도로 및 레게 자갈 행사 게 인스빌, 플로리다. 나는 어떤 자전거에서도 돌풍을 일으켰지 만, 코나는 북부 플로리다의 모래가 많은 물결 모양의 도로를위한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뷰 : Kona Libre DL 자갈 자전거는 흥미로운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이 코나라는 것을 착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이 내가 그와 사랑에 빠졌다고 생각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Kona는 내구성과 성능의 건강한 복용량으로 재미있게 집중되는 자전거를 만드는 습관이 있습니다. Libre DL은 모든 상자를 확인합니다. 당신이 '줄기 잡이'클럽의 자랑스러운 멤버이고 귀하의 안장보다 훨씬 낮은 바를 선호한다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자전거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빠르고 안정적이며 자신감있는 타고가는 점진적 기하학을 타고 싶다면 Libre DL이 목록 상단에 있어야합니다.

    실제 무게와 더 많은 프레임 세부 정보는 체크 아웃하십시오. 내 첫 게시물은 여기에.

    konaworld.com

    Source link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