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새로운 Niner RIP 9 RDO는 더 편하고, 가늘고, 길고, 낮고, 뻣뻣한 … 그리고 더 짧은 여행을 얻습니다.

HOME 게시판 싸이클링 정보 완전히 새로운 Niner RIP 9 RDO는 더 편하고, 가늘고, 길고, 낮고, 뻣뻣한 … 그리고 더 짧은 여행을 얻습니다.

  • 만든이
    게시글
  • #78517 Reply
    미루아저씨미루아저씨
    Keymaster

    모두 새로운 2019 Niner RIP 9 RDO는 전 산 자전거의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 된 짐승입니다. CVA 서스펜션 플랫폼을 제외하고, 10 년 이상 큰 여행용 자전거였던 이전 버전에서 이어지는 부분은 거의 없습니다. 주요 변경 사항에는 미드 프레임 스트럿을 사용한 새로운 디자인이 포함되어있어 더욱 견고하고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이전보다 짧은 이동 거리를 유지할 수 있으며 29er 및 27.5 인치 휠 전용 프레임이 포함됩니다. 27.5+ 자전거로 작동 할 수있는 더 이상 29er가 아닙니다 …이 에디션은 27.5 인치 팬을위한 별도의 프레임과 위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기에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

    2019 Niner RIP 9 RDO의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niner rip 9 rdo enduro 모든 산악 자전거를위한 2019

    지난 1 년 동안 Niner는 Kirt Voreis에서이 새로운 중장비 여행 플랫폼을 비밀리에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얼룩을지게했다 (그리고 탔다!) 프로토 타입 중 하나 증가 된 프레임 강성은 즉시 명백했다. 목표는 장거리 여행 플랫폼을 현대 표준으로 끌어 올리는 것이 었습니다. 이는 긴 도달 거리와 더 가벼운 헤드 앵글을 의미합니다. 하단 브래킷 높이도 낮아졌고, 플립 칩 (flip chip)이있어 지리적 위치를 더 낮추거나 느슨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체 지리적 차트와 설명이 스토리에서 더욱 아래로 펼쳐집니다.

    테스트 당시에는 이것이 새로운 RIP 9 또는 완전히 새로운 모델인지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여기에 있으며 RIP를 대체합니다. 이전 세대는 160mm 후크가있는 150mm 후단 주위에 지어졌습니다. 이 새로운 하나는 140mm의 후부의 바퀴 여행을 얻고, 150 mm의 포크와 함께 온다. 1 분 만에 더.

    또 다른 큰 변화는 거의 모든 내부 케이블 라우팅으로의 이동입니다. Niner의 이전 버전에는 시프트 케이블의 내부 경로가 있었지만 이제는 후방 브레이크 호스조차도 프레임 안쪽으로 들어가고 후면 삼각형이 있습니다. 그리고, 체인 스테이의 상단에있는 포트는 폭스 라이브 밸브의 후방 센서 용 와이어 포트 바로 위에 있습니다. 해당 시스템의 다른 장착 지점 및 포트는 표시되지 않았으므로 새 자전거는 폭스의 전자 현탁 관리 시스템.

    새로운 niner rip 9 rdo enduro 모든 산악 자전거를위한 2019
    29er 프레임과 비교하여 27.5 인치 프레임 (전경) (배경이 어두움)

    아마도 가장 큰 차이점은 각 휠 크기에 대한 전용 프레임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이교? 글라이더는 라이더가 원하는 것을 원하고 일부 사람들은 27.5 인치의 자전거를 원합니다. Niner는 살인자 자전거를 만드는 사업에 종사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RIP를 가능한 한 훌륭하게 만들 때가되면, 바퀴 크기별로 프레임 지형 및 서스펜션 운동을 개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019 Niner RIP 9 기능 및 사양

    새로운 niner rip 9 rdo enduro 모든 산악 자전거를위한 2019

    프레임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리어 쇼크 옆에있는 새로운 리브 케이지 스트럿입니다. 전반적인 프레임 강성을 높이기 위해 더 넓은 로커와 함께 거기에 있습니다. 그렇게 많은 사람들은 시트 스테이 브리지를 제거 할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진흙 통관을 포기하거나 체인 길이를 연장하지 않고 2.6 "와이드 타이어를위한 공간을 만듭니다. 29er에서도 체류는 435mm (17.125 ")입니다.

    새로운 niner rip 9 rdo enduro 모든 산악 자전거를위한 2019
    메인 피벗의 편리한 처짐 표시기에 유의하십시오.

    피봇 안에는 Enduro Max Black Oxide 베어링이 있으며, 로커 암 내부에 숨어있는 것은 새로운 형상 스위치 칩입니다. 하이 (High) 모드에서는 75.8º의 시트 각과 66º의 헤드 각을 갖습니다. Low 모드로 전환하면 BB가 7mm 떨어지고 시트 앵글은 75.2º, 헤드 앵글은 65º가됩니다. 20mm 더 낮은 스탠드 오버와 20mm 더 짧은 시트 튜브 (170mm 드롭퍼 포스트를위한 공간이 있으므로)를 던져라.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만든 가장 길고 가장 낮은 니너를 가졌다.

    새로운 niner rip 9 rdo enduro 모든 산악 자전거를위한 2019

    특히 29er 버전의 헤드 튜브는 더 짧아 스택 높이를 낮추거나보다 공격적인 라이저 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4mm 오프셋 29er 포크와 37mm 오프셋 27.5 "포크로 디자인되어 배송됩니다.

    새로운 niner rip 9 rdo enduro 모든 산악 자전거를위한 2019

    Niner는 스트럿츠가 거친 BB 강성을 위해 프레임의 하단 부분을 보강하므로 프레임을 구부리지 않고 아무 것도 통과 할 수는 없다고합니다. 그러나 상부 절반은 약간의 컴플라이언스 및 진동 흡수를 포기하지 않으면 서 비틀림 플렉스를 줄이기 위해 더 평평하고 넓은 튜브 섹션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niner rip 9 rdo enduro 모든 산악 자전거를위한 2019

    아래에는 넓은 범위의 배쉬 가드가 있으며 두 번째 가드는 아래쪽 링키지에 볼트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또 다른 체인 경첩을 보호하기 위해 드라이브 사이드에 추가 경비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niner rip 9 rdo enduro 모든 산악 자전거를위한 2019

    리어 브레이크와 리어 드라이브 라인 모두 프레임 내부에서 작동합니다. 더 이상 앞쪽으로 변하는 조정이 없으며,이 자전거는 1 배뿐입니다. 그래서, 그 여행에 관해서 …

    이 자전거의 CVA 서스펜션은보다 높은 레버리지 비율 (여행 시작시 약 3 : 1)으로 조정됩니다. 약 2.3, 평균 2.55 : 1로 나타났다. 이것은 바이크가 사전 설치된 볼륨 스페이서와 결합하여 기계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자전거가 작은 범프 감도를 위해 맨 위를 내다 보았고, 페달 플랫폼의 경우 약간의 중앙 스트로크를 유지 한 다음 실제로는 약간 뒤로 가볍게 부드럽게합니다. 공기 스프링의 자연적인 경사를 균형 잡기 위해 그것은 더 짧은 210×55 메트릭 충격으로 모든 마법을 작동시킵니다.

    여행의 감소는, 아마, 자전거를 트레일 자전거의 "스위트 스폿"에 넣는 것입니다. 그들의 JET 9가 또한 적당한 흔적 자전거이기 위해 고쳐 써 졌다고 간주하면서, we''re는 이것을 all-mountain 자전거의 그 이상이라고 부를 것이다. 흥미로운 질문이 있습니다. 이전 RIP 9가 더 긴 여행 덕분에 "엔듀로"자전거 였고 이번 여행이 짧아지면 나중에 enduro 중심의 새로운 장비가 생길 수 있습니까? 그 전까지는 이전 세대와 함께 장기간 테스트를 통해 변경 사항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살펴볼 예정입니다.

    2019 Niner RIP 9 형상, 가격 및 옵션

    새로운 niner rip 9 rdo enduro 모든 산악 자전거를위한 2019

    새로운 RIP 9는 1-Star에서 5-Star까지 빌드 된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베이스 레벨에서 SRAM NX Eagle을 타고 X01 등급으로 올리면 SRAM 레벨 또는 가이드 브레이크, Maxxis 타이어 및 SDG Tellis 스포이드 포스트 (프레임 크기에 따라 125mm에서 170mm까지)로 모든 자전거가 운송됩니다.

    새 Niner RIP9 RDO 산악 자전거에서 29er 및 275의 휠 크기 비교
    새로운 RIP 9 RDO가 왼쪽에 a29er로, 오른쪽에 27.5가 있습니다.

    기타 참고 사항 : 예,이 자전거에서 코일 충격을 실행할 수 있으며 충격 및 모든 하드웨어가있는 크기의 매체에 대해 프레임 무게는 6.8 파운드 (3.08kg)입니다. 프레임 셋은 3,200 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아래에 표시된 자전거 가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IP 9 RDO 29er 형상 및 빌드 옵션

    2019 Niner RIP 9 29 인치 휠이있는 RDO 형상 차트

    2019 Ner RIP9 가격 및 사양 시트 - 29er 휠 제작을위한 완벽한 자전거 옵션을 보여줌

    RIP 9 RDO 27.5 "지오메트리 및 빌드 옵션

    2019 Niner RIP 9 275 인치 휠이있는 RDO 형상 차트

    2019 Niner RIP9 가격 및 사양 시트 (275 휠 빌드에 대한 완벽한 자전거 옵션 표시)

    아니, 가격은 4 스타와 5 스타 빌드 사이의 오타가 아닙니다 … 키트 사이의 큰 업그레이드 인 DT 스위스 휠입니다. 자전거는 이번 달 (2019 년 2 월) 공인 된 Niner 대리점을 통해 배송되기 시작합니다.

    새로운 niner rip 9 rdo enduro 모든 산악 자전거를위한 2019

    NinerBikes.com

    Source link

'완전히 새로운 Niner RIP 9 RDO는 더 편하고, 가늘고, 길고, 낮고, 뻣뻣한 … 그리고 더 짧은 여행을 얻습니다.'에 답변달기
글쓴이 정보:




Sponsored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