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정보 Apple 뉴스에 불만을 가진 일부 발행인 + Apple의 지원 중단 및 부족

HOME 게시판 잡다한 정보 잡다한정보 Apple 뉴스에 불만을 가진 일부 발행인 + Apple의 지원 중단 및 부족

  • 만든이
    게시글
  • #87283 Reply
    미루아저씨미루아저씨
    Keymaster





    잡다한 정보

    가입 한 일부 게시자 Apple 뉴스+는 서비스 시작과 함께 불만을 가지고 있으며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초기 두통"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디시이.

    간행물 구독을 장려 할 때 Apple은 Apple News 형식의 컨텐트를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디자인 자원과 템플릿을 약속했지만 Apple은 더 작은 출판물과 더 큰 출판사와의 "즐겨 찾기 즐기기"를 중단했습니다.


    참여하는 모든 게시자에게는 디자인 도움말을 보내기위한 이메일 주소가 제공되었지만 작은 수의 게시자에게는 비공개 슬랙 채널에 대한 액세스가 제공되었습니다.

    그러나 소수의 출판사 그룹이 사설 슬랙 채널에 가입하도록 초대되었는데, 애플과보다 직접적으로 연결할 수 있었다. 이는 채널의 존재를 알았을 때 여러 소스를 격분시키는 움직임이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즐겨 찾기를 연주하고있다"고 첫 번째 소식통은 말했다. "항상 큰 사람들에게는 좋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애플은 애플이 디자인 한 기사 나 컨텐트 템플릿을 퍼블리셔에게 제공하지 않았고, 벤더에게 "아웃소싱 된"템플릿을 가지고있어서 버그와 다른 문제가 발생했다.

    잡지 발행인은 PDF를 스캔하여 개별 기사와 광고로 변환하는 도구를 사용해야하지만,이 기술은 각 버그를 "효과적으로 다시 복사 및 디자인 편집해야합니다"라고 불립니다.

    이러한 전체 재 설계를위한 자원이없는 소규모 잡지는 어쨌든 시간과 돈을 투자하거나 대신 PDF를 제출해야합니다. 현재 Apple News +에서 제공되는 많은 컨텐츠는 PDF 기반으로 제공되어 사용자의 독서 경험을 극대화하지 못합니다.

    퍼블리셔는 애플 뉴스에서 "고르지 않은 사용자 경험"에 좌절감을 느낀다. PDF와 새로운 애플 뉴스 포맷이 엇갈린다. 한 퍼블리셔는 "애플을 생각하면 디자인에 민감하다. "전혀 그런 기분이 들지 않는다."

    에 따르면 디시이애플이 애플의 접근 방식을 수정하고 서비스에 핵심적인 변화를 일으키지 않는다면, 애플 뉴스 +의 결함은 장기적인 미래를 기대할 수 없다고 말했다.

    MacRumors YouTube 채널 구독 더 많은 동영상보기

    Apple News + 사용자는 좌절감을 나타냈다. 서비스와 함께 MacRumors 우리는 직관적이지 않은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혼란스러워하고 기능이 부족하다는 불만을 호소 한 Apple 고객의 수많은 불만을 들었습니다.

    꼬리표: Apple 뉴스

    이 기사 "Apple 뉴스에 불만을 가진 일부 발행인 + Apple의 지원 중단 및 부족"처음 등장한 MacRumors.com

    이 기사 토론 포럼에서

    Source link



'잡다한정보 Apple 뉴스에 불만을 가진 일부 발행인 + Apple의 지원 중단 및 부족'에 답변달기
글쓴이 정보:




Sponsored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