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로 19 스테이지 16 : Ciccone과 Nibali의 빅 데이

HOME 게시판 싸이클링 정보 지로 19 스테이지 16 : Ciccone과 Nibali의 빅 데이

  • 만든이
    게시글
  • #90038
    미루아저씨
    Keymaster

    레이스 보고서 : 화요일 Giro d' Italia의 무대 16에 가비아가 없었지만 흥분이 충분했다. Vincenzo Nibali (바레인 – 메리다)는 Mortirolo 테이블에서 자신의 카드를 던지면서 GC를 날려 버렸지 만, 전반적인 리더 인 Richard Carapaz (Movistar)는 여전히 그의 손에 달려있었습니다. Primož Roglič (Jumbo-Visma)와 Simon Yates (Mitchelton-Scott)는 시간을 잃었습니다. 무대에서의 승리는 KOM Giulio Ciccone (Trek-Segafredo)에게 돌아갔다. 그는 Jan Hirt (Astana)를 이길 수 있었다.


    Giro GOM 및 무대 승자 – Giulio Ciccone

    그것은 2019 년 Giro d' Italia의 Queen Stage 였지만, 날씨 신들은 그렇지 않다고 결정했습니다. 심한 폭설로 인해 가비아 (Gavia)에서 파롯톤 (peloton)을 보낼 수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두려운 Mortirolo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 날은 여전히 ​​신체 상해를 초래할 정도로 어려웠습니다. 진리의 주간이 시작되었습니다.


    Alberto Contador, Lovere에서 시작합니다.

    노선:
    단계 16 – Lovere-Ponte di Legno 194km – 총 고도 4,800m

    4,800m가 넘는 수직 고도 게인이있는 194km의 두 번째 긴 알파인 무대. 로베르타 (Lovere)에서 로베 타 (Rovetta)까지 오르막을 시작하는이 길은 파소 델라 프레 솔라나 (Passo della Presolana)와 파소 델라 크로체 디 살벤 (Passo della Croce di Salven)까지 올라가 발 카 모니카 (Val Camonica)로 이어집니다.

    거기에서 레이스는 전례없는 Cevo의 등반에 직면하고 Edolo까지 올라간 후 Aprica로 향합니다. Aprica는 두 번째 세 번째 카테고리 인 등반입니다. Valtellina에서 Mazzo까지 내려감으로써 Mortirolo를 최대 18 %의 그라디언트로 "기존"측면에서 제거합니다. Monno로 떨어지면, 경로는 최종 15km의 평균 평균 경사도 (3-4 %)로 다시 올라갑니다.

    최종 킬로미터

    도시 Ponte di Legno의 최종 킬로미터는 더 넓은 도로로 이어지는 많은 90도 굴곡과 함께 좁은 도로에서 펼쳐지며 마무리를 향하고 있습니다. 홈 스트레이트 (300m)는 6m 너비의 아스팔트 도로에 있습니다.


    앞서 힘든 또 다른 날


    Cevo, Aprica 및 Passo del Mortirolo 메뉴 올라라.

    처음부터 경로는 천천히 파소 델라 프레 솔라나쪽으로 상승했습니다. Simon Yates와 Miguel Ángel López는 Mitchelton-Scott과 Astana가 공격을 감행하면서 계획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였다. 리차드 카라 파스 (Richard Carapaz)와 미켈 란다 (Mikel Landa)의 스페인 출신의 Movistar 팀은 일들을 함께하려고 노력했지만 22 명의 라이더가 도주했다. 로페스, 예이츠, 빈첸조 니발리는 팀 동료가 몇 명 있었으므로 그룹은 출장을 허용했다. 아스타나는 Pello Bilbao, Jan Hirt, Davide Villella, 카자흐스탄 팀은이 시점에서 주도권을 잡았다. 바레인 – 메리다는 다미아노 카루소와 안토니오 니발리, 미첼 론 스콧은 미켈 니 에브와 크리스토퍼 줄렌 젠슨을 앞섰다. 다른 선수는 Koen Bouwman, KOM Giulio Ciccone, Joe Dombrowski, Fausto Masnada, Mattia Cattaneo, Andrey Amador였습니다. 그는 초기 Movistar 라이더였습니다.


    산의 낮은 구름

    탈출로 인해 상당한 리드를 얻었지만 너무 많지는 않아서 라이더 중 일부는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Movistar는 5 분으로 유지했습니다. Cevo에서는 89.6 킬로미터를지나 치 코콘이 KOM 포인트를 획득했습니다. 그 행동은 Mortirolo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Francisco Ventoso (CCC)는 Aprica의 강하를 기다리지 않고 공격하기를 원하지 않았지만 나중에 잡혔습니다.


    산 속으로


    오늘의 휴식

    지도자들은 6 분 앞두고 모티 롤로를 시작했다. Nathan Brown은 EF Education First를 대신하여 행동을 시작했습니다. 미국인은 그의 팀 동료 인 Dombrowski에게 힘겨웠다. 힘든 시간을 보냈던 라이더 중 한 명이 … Dombrowski.


    행동 이전의 당황

    페로톤이 모티 롤로를 시작하자 팀 동료 인 발레리오 아그 놀리 (Valerio Agnoli)가 페이스를 잡는 것은 니발리 (Nibali)였다. 이탈리아는 오랫동안 지속되지 않았기 때문에 Movistar는 Hector Carretero와 다시 승격했습니다. 이것은 체이스 그룹을 썼다. Up front : Nieve, Hirt, Caruso 및 Ciccone이 분명히 가장 강한 등반가였습니다. 특히 큰 호흡으로 동료들에게 큰 상처를 입히지 만 Caruso와 Ciccone은 포기를 거부했습니다. Nieve는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었고 Yates를 기다리고 있었습니까? Domenico Pozzovivo는 팀 동료 인 Nibali와 함께 당황하게되었습니다.


    Carapaz는 즐거운 다른 주간을 보내었다

    작은 이탈리아의 페이스는 특히 높았고, 이는 Katusha-Alpecin의 Ilnur Zakarin과 결국 Yates와 Rafal Majka를 포함 해 라이더가 그룹에서 탈락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것은 니발리가 공격하기위한 신호였습니다. 다른 이들은 Hugh Carty (EF Education First)를 제외하고는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추적에서 Carapaz는 Antonio Pedrero와 Landa를 가졌지 만 Nibali와 다른 즐겨 찾기의 차이는 여전히 작았습니다. 로페스는 다시 합류하여 니발리로 뛰어 오려고 시도했지만, 페드로, 로페즈, 란다는 반응했다. 슬로베니아 인은 피해를 제한하기 위해 싸웠지 만, 점보 – 비스 마의 지도자는 탱크에 아무것도 없었다.


    Nibali는 그의 움직임을 만들었고, Hugh Carty


    Movistar는 Nibali를 가까이에 보관했습니다.

    니발리는 그의 동생 안토니오와 합류했다. 두 차례 지로 당첨자 인 니발 리가 다른 사람들과 시간을 내기 위해 모든 것을했지만, Movistar는 이탈리아 인을 계속 지킬 수있었습니다. 격차는 Landa가 그의 지도자, Carapaz를 위해 끌어 당길 때 심지어 더 작아졌다. Yates 그룹에 의해 Roglic이 잡혔습니다. Giro가 충분히 힘들지 않았다면, 비가 내려오고있었습니다. Nibali는 Carapaz, Landa와 Lopez의 그립에서 벗어나기 위해 모든 것을했지만, 그들은 상어를 끌어 들이고있었습니다.


    로페즈는 힘든 하루를 보냈지 만 너무 많이 얻지 못했습니다.

    Ciccone과 Hirt는 가까운 거리에서 Caruso와 함께 Mortirolo에서 잘 탔지 만 Nibali를 기다리고있는 것처럼 보였다. Nibali는 Carapaz, Landa, Lopez, Carthy를 얻지 못했지만 Movistar의 위험성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Mortirolo의 고도의 기술력과 젖은 강하 상태가 계속되었습니다. 로페즈는 아마도르, 란다, 카라 파즈, 니발 리, 카티보다 15 초 앞선 첫 번째 애호가였다. 2 분 후, Roglic, Mollema와 Yates가 나왔다. 슬로베니아 인은 아마 2019 년 Giro를 오늘 잃었다.


    오늘 잃어버린 Yates와 Roglic

    모두가 니발리로부터의 공격을 기다리고 있었지만 이탈리아 인은 안전을 위해 하강을 결정했습니다. Ciccone과 Hirt는 무대에서 이기기 위해 싸울 것이지만, 체코 인은 이탈리아와 함께 탈을 거부했다. Ciccone은 동료 프론트 라이더와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다행히도 니발리 – 카라 파즈 (Nibali-Carapaz) 그룹의 속도가 느려졌 고 Roglic은 약간의 희망을 되찾았다. Jumbo-Visma의 리더는 Yates와 Mollema와 함께 45 초의 차이를 줄였습니다. Nibali가 팀 동료 Caruso에 의해 합류했지만, 그룹을 추격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했으며,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Movistar는 또한 Roglic에게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음을 알고 'Full Gas'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감기 KOM 승리 – Giulio Ciccone

    Ciccone과 Hirt는 최종 킬로미터에 함께 머물렀고 승리를위한 두 사람의 스프린트를 우리에게주었습니다. Ciccone은 경기장에서 대부분의 작업을했지만 이탈리아 사람은 더 나은 다리를 가지고 쉽게 탈출 할 수있었습니다.


    Nibali와 Carty가 체이스 그룹을 불러들입니다.

    Nibali, Carapaz와 Landa가 무대 우승마에게 1시 41 분에 나왔습니다. Rogy는 Yates와 Mollema와 함께 핑크 저지에서 1시 23 분에 마쳤습니다. Carapaz의 가장 가까운 경쟁자가 지금 1:47에 Nibali 인 것에 따라 Roglic는 날의 큰 패자이었다. Roglic은 지금 2:09에 세 번째입니다.

    스테이지 승자, 지우 리오 치코 네 (Trek-Segafredo) : "나는 2 년 동안이 두 번째 승리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래서 비와 추위가 많은 복잡한 날 이었기 때문에 나는 마무리 라인에서 기쁨으로 소리를 질렀다. 얀 허트는 협조하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 사이에 조금 긴장하지만 결국 나는 모든 것에 만족한다. "

    레이스 리더, 리차드 카라 파스 (Movistar) : "기상 조건과 등반 때문에 매우 복잡한 날이었습니다. 그러나 팀으로서 우리는 미켈란다와 저 자신을 위해 매우 잘 작업했습니다. GC에서 얻은 시간면에서 또 다른 좋은 날입니다. "

    지로 디 이탈리아 16 단계 결과 :

    1. Giulio Ciccone (Ita) Trek-Segafredo 5:36:24
    2. 얀 허트 (Cze) 아스타나
    3. Fausto Masnada (Ita) Androni Giocattoli-Sidermec at 1:20
    4. Vincenzo Nibali (Ita) Bahrain-Merida at 1:41
    5. Hugh John Carthy (GB) EF 교육 우선
    6. 리차드 카라 파즈 (에콰) Movistar
    7. 미켈란다 (스파) Movistar
    8. Joe Dombrowski (미국) EF 교육 우선
    9. Damiano Caruso (Ita) Bahrain-Merida 1:49
    10. Mattia Cattaneo (Ita) Androni Giocattoli-Sidermec (2시 3 분).

    지로 디 이탈리아 전체 단계 16 후 :

    1. 리처드 카라 파즈 (에쿠) Movistar, 70:02:05
    2. 빈첸초 니발리 (Ita) 바레인 – 메리다 (1:47)
    3. Primoz Roglic (Slo) Jumbo-Visma (2:09)
    4. 미켈란다 (스파) Movistar at 3:15
    5. Bauke Mollema (Ned) Trek-Segafredo 5시에
    6. Rafal Majka (Pol) Bora-Hansgrohe at 5:40
    7. Miguel Angel Lopez (Col) 아스타나 (6:17)
    8. Simon Yates (GB) Mitchelton-Scott (6:46)
    9. 파벨 시바 코프 (Rus) Ineos at 7:51
    10. Jan Polanc (Slo) UAE 팀 에미리트 (8:06).

    Source link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