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구 사이클은 새로운, 더 가벼운 디스크 브레이크로드 바이크가있는 리드 아웃을 필요로합니다.

HOME 게시판 싸이클링 정보 추구 사이클은 새로운, 더 가벼운 디스크 브레이크로드 바이크가있는 리드 아웃을 필요로합니다.

  • 만든이
    게시글
  • #68679
    미루아저씨미루아저씨
    Keymaster

    칼 스트롱 (Carl Strong)은 맞춤형 프레임 제작 업계에서 전설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약 2 년 전, 그는 탄소 섬유로 땜질하기 시작하여 작은 배치, made-in-the-USA 환경에서 그 재료로 무엇이 완료 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모델은 2018 년 Mark I 디스크 브레이크 도로 자전거입니다. 2019 년에는 처음 1 년 동안 배운 모든 것을 통합하여 더 부드럽고 가벼운 자전거를 제공하는 Lead Out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기본 개선 사항은 레이 업에 있으며, 프레임 크기에 따라 약 180-200g 가볍습니다."라고 Strong은 말합니다. "우리는 주 레이 업에서 재료의 약 20 %를 제거했습니다."

    2019 추적 사이클 리드 아웃 디스크 브레이크 도로 자전거 기술 및 세부 정보

    점진적인 프로세스 개선은 Alliance Bicycles의 Eric Rolf 고용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롤프가 나가서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기 전까지 강한 멘토링을 한 롤프는 이제 스트롱과 추구 팀과 직접 일하게되었습니다.

    금형은 원래의 Mark 1 모델과 동일하므로 실제로는 레이 업과 재료가 변경됩니다. 취급은 유사해야하며 강성도 비슷해야합니다. 그래서, 원래 하나 overbuilt 있었나요?

    2019 추적 사이클 리드 아웃 디스크 브레이크 도로 자전거 기술 및 세부 정보

    리드 아웃 (Lead Out)에 대해 청구되는 프레임 가중치는 완전히 페인트 한 56.5 크기의 경우 900-950g입니다. Mark 1은 원래 무게가 비슷했지만 실제로 생산 된 프레임은 페인트 한 후 배송 할 준비가되면 1100g에 가까워졌습니다. Strong은이 모델의 경우 고객에 따라 조금 더 많은 자료를 여기 저기에 추가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무게가 타고 품질과 내구성 뒤에 세 번째 우선 순위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는 더 이상 700g짜리 프레임을 만드는 것이 반드시 어려울 필요는 없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타면서 타격을 입히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는 완전한 자전거가 15 ~ 16 파운드 사이에 들어오고 있다고 말합니다.

    2019 추적 사이클 리드 아웃 디스크 브레이크 도로 자전거 기술 및 세부 정보

    Mark 1과 마찬가지로 2019 년에는 35 대의 자전거 만 만들었습니다. 54.5, 55.5, 56.5 및 57.5의 네 가지 크기로 제작할 수 있지만 올해 초 모두를 파기하는 경우 나중에 2019 년에 2 차 돌격을 할 것입니다. 왜 그렇게 소수입니까? 각 팀원은 약 60 시간이 걸리므로 소규모 팀을 꾸준히 유지하고 쾌적한 속도로 팀을 구성하여 품질에 중점을두기를 원합니다.

    이미 몇 가지가 판매되고 있으며, 빌드 옵션에 따라 $ 10,000에서 $ 13,870의 가격대가 있습니다. SRAM, Shimano, Campagnolo 및 Chris King / HED 또는 ENVE 휠의 최상위 그룹과 휠로 만 실제 자전거로 판매됩니다. 5 가지 디자인 색상 옵션과 3 가지 단색이 있습니다. 그래픽은 실제로 윤곽이 그려진 직사각형이지만 겹쳐지고 일부가 채워지는 것처럼 디자인은 마무리를 향해 스프린트하는 하향식 헬리콥터 뷰를 상기 시켰습니다. 노란색 삼각형은 지도자의 저지 일 것이고, 그들의 승무원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이 그들이 올해의 자전거의 이름을 생각해내는 방법입니다.

    PursuitCycles.com

    Source link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