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XC 자전거 : ENVE M525 휠 & Schwalbe Addix 경주 타이어 리뷰

HOME 게시판 싸이클링 정보 프로젝트 XC 자전거 : ENVE M525 휠 & Schwalbe Addix 경주 타이어 리뷰

  • #67114 Reply
    MIRUMIRU
    Keymaster

    올바른 바퀴와 타이어를 선택하면 전반적인 자전거 성능에 가장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건이 장비에 어려울 것으로 알려진 경우, 조건에 맞는 콤보를 선택하는 것은 DNF가있는 강건하거나 절름 거리는 가정을 마치는 것의 차이를 의미 할 수 있습니다.

    2018 년 Project XC Race Bike의 경우 두 가지 새로운 제품과 디자인을 테스트하고 싶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성능 향상에 대한 과감한 약속이었습니다. ENVE M525 탄소 섬유 휠과 새로운 Schwalbe Racing Ralph 및 Thunder Burt 타이어가 장착 된 True Grit Epic 50 마일 내구성 마운틴 바이크 레이스에서 어떻게 일을했는지 ​​…

    ENVE M525 카본 마운틴 바이크 휠 검토

    ENVE M50 카본 마운틴 바이크 휠 및 Schwalbe Addix mtb 타이어의 실제 중량 및 너비

    작년 ENVE 진정한 혁신을 도입했다. 디자인과 모양의 형태로 림 게임에 모든 것을 제외하고는 핀치 플랫을 제거합니다. 또는, 적어도, 그것은 그들의 약속입니다. Eurobike에서 실험실 테스트를 통해 인상적인 실험실 테스트를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반복되는 록 스트라이크로 어떻게 현실 세계를 견뎌 낼 수 있을까요?

    내가 세인트 조지에있는 바위가 많은 지형에 강풍을 타고있을 것이기 때문에, 나는 보통 서스펜션에 의존하는 요동의 일부를 흡수하기 위해 더 작은 볼륨으로 큰 타이어를 달리고 싶었습니다. 정학의 결여는 또한 유타의 사막에서 매우 단단한 암석 위로 핀치 플랫 (pinch flats) 또는 림 손상 (dam damage)의 실질적인 위협을 의미했습니다.

    ENVE M525 카본 마운틴 바이크 휠 리뷰 및 실제 중량

    다행히도, ENVE의 M525 바퀴는 가볍고 딱딱하고 강하다. 이런 위험한 지형에 적합한 도구로 판명되었습니다. 나는 정사각형의 바위 위로 여러 번 의도적으로 낮은 압력으로 테스트했고, 타이어와 타이어는 스크래치없이 비디오를 확인했습니다. (느린 동작을 위해 비디오를 확인하면 쉽게 꼬집음이되거나 뱀 물린 물체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이 휠들에 대한 나의 유일한 불만은 가격면에서 DT Swiss 허브 안에 업그레이드 된 36 개의 톱니 모양 고리가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주식 18- 치 카운트는 매우 느슨한 참여율을 제공합니다. 이는 도로에서 괜찮습니다. 그러나 나는 테크니컬 트레일 섹션에서 더 빨리 참여할 것을 선호합니다. 특히 록키 산맥을 올라갈 때 더욱 그렇습니다.

    ENVE M525 카본 마운틴 바이크 휠 리뷰 및 실제 중량

    2,800 달러에,이 바퀴는 틀림없이 비싸다. 그러나 당신이 일년 내내 훈련을해온 경주 때문에 전국 곳곳을 여행 중입니다. 그것들을 보험으로 생각하면 마무리와 울음의 차이를 의미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봉쇄하지 않을 작은 핀홀 크기의 구멍이 경기 후반기에 튜브를 넣도록 강요 한 후에도 스스로를 증명했습니다. 그들의 공연은 가격이 가치가 있으며, 마음의 평화는 값진 것입니다.

    Schwalbe Addix 복합 MTB 타이어 리뷰

    Schwalbe Racing Ralph Addix 스피드 컴파 운드 XC 마운틴 바이크 타이어 리뷰

    ENVE의 M 시리즈 바퀴처럼, 슈왈베 그들의 새로운 Addix 화합물에 대해 많은 약속을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시험하고 싶었다. 수년 동안 Schwalbe의 타이어에 대해 들었던 가장 일반적인 불만 중 하나는 손잡이가 너무 쉽게 벗겨 질 것입니다. 나는 그 자체를 몇 번이나 경험했습니다. 주로 거칠고 바위가 많은 내리막 길을 타면서 키가 큰 더 공격적인 타이어를 주로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타이어가 $ 60- $ 80 또는 더 많은 것을 요할 때 결코 좋지 않은 빠른 착용에 관하여 불평을 들었다. Addix 화합물과 새로운 건설 기술은 이러한 우려를 완화시킬 것을 약속했습니다.

    앞에서 나는 Racing Ralph를 테스트했고, 뒤쪽에서는 로우 프로파일 인 Thunder Burt를 사용했다. 자전거를 포장하고 선적하기 직전까지 기다렸다가 그 타이어를 골라서 날씨가 어떻게되는지를 기다렸습니다. Thunder Burt는 확실히 건조한 조건의 타이어 다. 그리고 우리는 절대적으로 차가운, 마르는 날씨와 함께 경주에 대해 운이 좋았다.

    Schwalbe 천둥 버트 Addix 속도 화합물 XC 산악 자전거 타이어 리뷰

    그리고 타이어가 배달되었습니다. 둘 다 레드 스트라이프 Addix Speed ​​컴파운드였습니다. 이 블렌드는 낮은 회전 저항을 우선시하지만 여전히 그립력이 충분합니다. 그들은 매끄러운 암반과 하드 팩 싱글 트랙에서 빠른 롤링 성능을 제공했지만, 위에있는 느슨한 돌기가있는 섹션에서도 그립력을 잃지 않았습니다.

    Racing Ralph는 전반적인 높이가 낮기 때문에 견고한 표면에서 단단한 코너링을 유지하는 잘 배치 된 노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충분한 모래 타이어를 펀치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완전한 앞 타이어 선택을 만들었지 만 진실한 투 클레임 2.35 "너비도 그것 위로 떠있었습니다.

    크롤링하기에 충분한 힘이 필요한 특히 가파르고 거대한 매끄러운 바위 고비에서 최소한으로 밟은 Thunder Burt는 보류를 잡고 미끄러짐을 방지하기위한 완벽한 파트너였습니다. 이 타이어는 건조한 환경에서의 XC 레이싱을위한 빠르고, 가벼운, 그리 키핑의 올바른 조화입니다. 그래도 조금 좁은 측정했습니다.

    유타의 사막 암석은 손잡이를 쉽게자를 수있었습니다. 다행히도,이 두 사람은 그러한 운명을 겪지 않았습니다. 두 타이어는 마모와 눈물의 흔적이없이 바위와 경기를 잘 견뎌 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강하게 굴러 가고 있습니다.

    완전한 기술 사양, 측정 및 실제 중량을 보려면 원래의 Project XC Race Bike를 확인하십시오. 바퀴와 타이어 지주. 나머지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 프레임 및 포크: Lauf TR Boost로 피벗 LES
    • 조종석: Ritchey Logic, ESI Grips, KS dropper & Syncros 안장
    • 바퀴와 타이어 : ENVE 바퀴와 Schwalbe 타이어 (이 게시물)
    • Drivetrain : SRAM Eagle, Kogel & Crank Brothers (곧 제공 예정)
    • 브레이크 : Formula Cura 2 (곧 제공 예정)
    • 기어 : 수화, 도구 및 기타 (곧 제공 예정)

    Source link

'프로젝트 XC 자전거 : ENVE M525 휠 & Schwalbe Addix 경주 타이어 리뷰'에 답변달기
글쓴이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