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계절과 독감 계절에 면역 체계 기능을 향상시키는 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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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IY라이프팁

      면역 체계 기능을 향상시키는이 10 가지 식품 목록은 추운 계절과 독감 계절 동안 계속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10 개 모두 시장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겨울은 춥고 독감 계절이되며, 건강을 유지하고 가능한 한 코를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몸에는 해로운 세균에 대한 놀라운 자연 방어력이있어 감기에 걸릴 수 있지만 도움을 줄 수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보충제를 섭취 할 수도 있지만, 면역계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음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든 식품에서 비타민과 미네랄을 얻는 것이 항상 보충제보다 우수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좋은 점은 가족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특별한 칵테일을 많이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당신은 아마 당신의 식단에서 면역 체계를 강화하기 위해이 10 가지 음식 중 많은 것을 이미 포함했을 것입니다.

      당신이 먹는 음식의 힘을 알고 나면 면역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그 음식을 활용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추운 계절과 독감 계절 및 연중 내내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음식

      면역 체계 기능을 향상시키는이 10 가지 식품 목록은 추운 계절과 독감 계절 동안 계속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아직 식료품 저장실에 있지 않은 경우 현지 농산물 시장이나 식료품 점에서 10 개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요거트 / 케 피어

      우리는 이제 우리 건강의 많은 부분이 장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장내에서 가장 좋은 박테리아가 있으면 면역계가 최적으로 기능 할 수 있습니다.

      요거트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 있습니다. 매장에서 구입하는 경우 고품질의 유기농 유기농 요거트를 찾으십시오. 그리고“살아있는 활동적인 문화”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는 실제로는 매우 쉽습니다 나만의 요구르트 만들기.

      플레인 요거트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자신의 생 꿀, 메이플 시럽 또는 잼을 추가하여 플레인을 달게하고 맛을 내십시오. (그러면 감미료를 제어 할 수 있으며 향료 요구르트에 첨가되는 다른 성분을 피할 수 있습니다.)

      케 피어 생균제가 풍부한 음료입니다 우유로 만든 또는 물. 우유로 만들면 얇은 요거트와 매우 비슷합니다. 시리얼, 스무디에 사용하거나 잼을 섞어 스스로 마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우유 케 피어를 식단에 포함시키기 시작하면 많이 아프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마늘

      마늘 빵을 가져와!

      마늘 놀라운 항균, 항진균 및 항 바이러스 특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마늘은 또한 나쁜 벌레와 싸우는 데 도움이되는 신체의 자연 살해 세포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펀치를 다룰 수 있다면 가장 큰 면역 강화 효과를 위해 생 마늘 정향을 팝하십시오. 그러나 그것이 너무 많으면 정향을 구워서 향을 변형시키고 자연의 단맛을 끌어냅니다.

      발효 식품

      발효 식품 소금에 절인 양배추 김치에는 장내 미생물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좋은 박테리아가 더 많이 들어 있습니다.

      면역계의 최대 70 %가 내장에 있다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좋은 박테리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발효 효과가 좋은 음식을 그릇에 넣지 않아도됩니다. 간식이나 조미료로 한 스푼 또는 두 스푼을 정기적으로 잡는 습관을 들이면 장에 좋은 박테리아가 생길 수 있습니다!

      빨간 피망

      우리는 비타민 C가 감기를 예방하기 위해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피망 (특히 붉은 것)은 비타민 C가 극도로 높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들은 오렌지보다 비타민 C가 훨씬 더 높습니다!

      피망은 또한 매우 높은 농도의 항산화 제와 비타민 A를 함유하고있어 면역 체계를 향상시킵니다.

      맛있는 것을 만들어보십시오 볶은 고추 퍼짐을 사용하여 파스타 소스로 고추또는 서빙 구운 고추 반찬으로. 여기에 다른 트릭이 있습니다 채소를 더 추가하십시오빨간 피망을 포함하여 일상적인 요리에!

      신선한 생강

      생강은 매우 강력한 항산화 및 항염증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강은 신체를 따뜻하게 해주 며, 이는 신체의 자연적인 세균 방어에 도움이됩니다. 또한 장기의 독소를 분해하여 감염에 덜 취약합니다.

      몸이 아플 경우 메스꺼움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선한 생강이 가장 좋은 반면 (차에 좋아하는 경우)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생강 사탕, 진저 에일또는 stirfries에서 사용하십시오.

      뼈 국물

      양질의 뼈 국물에는 소화하기 쉽고 몸이 사용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그것은 또한 뼈에서 나온 젤라틴이 풍부하여 장 건강에 좋고 영양분의 흡수에 도움이됩니다.

      너무 쉽습니다 나만의 뼈 국물 만들기. 부엌 스크랩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고구마

      여기에 우리는 다시 비타민 A와 C가 많은 다른 야채를 먹습니다. 보너스로, 고구마 베타 카로틴이 높고 산화 방지제가 풍부합니다.

      알래, 구이, 으깬 또는 원하는 방식으로 주간 메뉴에 면역 강화 효과를 더합니다. 시도 고구마 수프 또는 고구마 쿠키들 다른 무언가를 위해!

      버섯

      영양소가 많고 바이러스 감염과 싸우는 데 특히 효과적입니다. 버섯 우리의 자연 면역 방어를 자극하는 독특한 능력이 있습니다.

      마늘과 생강으로 버섯을 끓여 독감 국물을 만들거나 단순히 볶은 버섯을 식사에 넣으십시오 ( 오르 조), 이것은 강력한 면역 부스터입니다!

      보너스로,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버섯을 재배 집에서!

      연어

      야생에서 잡은 연어는 비타민 D가 엄청나게 높습니다. 이는 많은 사람들이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는 겨울철에 특히 중요합니다. 또한 연어의 건강한 오메가 -3 지방은 염증을 줄이고 면역 체계의 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연어는 엄청나게 요리하기 쉽고 많은 양념과 잘 어울립니다. 매운 맛보기 자메이카 얼간이 연어아시아 스타일 데리야끼 연어가볍고 상쾌한 레몬 로즈마리 연어.

      생꿀

      목이 아프면 꿀을 먹을 수 있지만, 다이어트 전 질병에 포함시키는 것도 좋습니다. 질병과 싸우는 항산화 제는 면역 체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익지 않는 꿀은 또한 당신의 소화 시스템을 청소하기에 좋은 항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휘젓다 생꿀 차에 담그면 요거트를 달게하거나 아침에 팬케이크 위에 뿌려 먹거나 건강에 좋은 디저트로 과일 위에 뿌린다.

      작은 시작

      이 모든 음식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은 일상 생활에 쉽게 포함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매주 식단에 이러한 식품 중 하나 또는 두 개를 추가하여 작게 시작하십시오. 몸의 자연 방어력을 강화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중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식사에 앉거나 꿀 생강차를 마시면서 기분이 좋을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면역계 기능을 강화하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음식을 사용합니까? 우리와 공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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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번역으로 작성된 내용이라 원문을 활용해서 참고하세요. 참고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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