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mbucha 레시피와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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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ombucha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

      이 레시피는 kombucha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하고 많은 이점을 나열하며 DIY kombucha 레시피를 독특하게 만드는 몇 가지 훌륭한 레시피 변형을 제공합니다.

      내가 kombucha를 처음 시도했을 때, 마시기 전에 스니핑하는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식초 냄새가 강해서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맛은 놀랍습니다. 설명하기 위해, 그것은 달콤하고 엉뚱하고 약간 발포성이었습니다. 나는 염기가 산성이라는 것을 알았으므로 식초 냄새는 정상이지만 맛이 무엇인지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Kombucha는 무엇입니까?

      Kombucha는 SCOBY라는 문화를 사용하여 차와 설탕으로 만든 발효 음료입니다. SCOBY는 Symbiootic Colony Of Bacteria와 Yeast의 약자입니다. 버섯과 같은 문화이며 실제로 곰팡이의 열매를 맺습니다. 음료는 몇 주 안에 발효되어 이전과는 다른 건강 음료를 제공합니다.

      역사

      kombucha는 1910 년경 중국 북동부 또는 만주에서 발견 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 후 러시아로 향하여 50 년대와 60 년대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거기에서 그것은 전세계에 퍼졌습니다. 지난 20 년 동안 만 미국에서 이곳을 즐기게되었습니다. kombucha를 대량 생산하는 여러 병입 회사가 있으며, 모두 같은 프로세스로 시작합니다.

      스코비 스타터

      스타터 티는 일반적으로 홍차와 녹차의 조합이지만,이 기사의 뒷부분에서 설명 하겠지만 다른 재료로 만든 것이 많습니다. 발효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 설탕과 SCOBY가 첨가됩니다. SCOBY 어머니 또는 원래 곰팡이는 사용 된 용기에 떠 있거나 옆으로 튀어 나옵니다. 어머니에게서 갈색 끈끈한 물건이 나오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구멍, 융기, 어두운 반점 또는 반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 그러나 치즈 맛이 나고 썩은 냄새가 나면 벌레 (과일 파리 등) 나 녹색 또는 검은 색 곰팡이를보고 버리십시오. 나쁜 SCOBY와 액체는 해를 끼치 지 않고 퇴비 더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Kombucha 혜택

      kombucha의 건강상의 이점은 끝이 없습니다. 그것은 많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있어 장에서 좋은 박테리아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효소, 아미노산, 폴리 페놀 및 B 비타민이 들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통풍에서 암에 이르는 모든 것을 치료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많은 kombucha 혜택은 확실하지 않지만, 그것이 우리에게 유익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입증 된 kombucha 이점 중 하나는 글루 쿠 론산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해독에서 간을 돕습니다. 발효 당은 알코올을 생산할 수 있지만 그 양은 일반적으로 1 % 미만입니다.

      집에서 Kombucha 만들기

      DIY kombucha는 어떻게 만드나요? 매우 간단합니다. 이 방법에는 많은 변형이 있지만 다음은 기본 레시피입니다.

      Kombucha 레시피를 만드는 방법 1
      1. 물을 데우고 티백을 넣으십시오. 약 5-10 분 동안 가파른 가방을 제거하십시오. 열에서 제거하십시오.

      2. 설탕을 넣고 저어 녹인다. 차를 식히십시오.

      3. 달게 한 차가 차가워지면 깨끗한 유리 병에 부어 넣으십시오.

      4. 약 ½의 kombucha를 추가하십시오 – SCOBY와 함께 제공되는 액체를 사용하거나 상점에서 구입 한 저온 살균되지 않은 kombucha를 사용하십시오. 깨끗한 손으로 SCOBY를 용기에 넣으십시오. (친구로부터 SCOBY를 얻거나 구매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온라인. 나는 친구에게서 작은 조각을 얻었고 일주일 이내에 항아리를 인수했습니다.)
      5. 티 타올 또는 이중 종이 타월을 위에 놓고 고무 밴드로 단단히 고정합니다. 숨을 쉴 수 있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버그도 피해야합니다.

      6. 병을 방해하지 않는 비교적 따뜻하고 어두운 장소에 용기를 두십시오.

      7. kombucha 요리법이 약 일주일 동안 앉아 있도록하십시오. 그것을 테스트하려면 빨대를 액체에 넣고 손가락을 맨 위에 놓습니다. 빨대에 소량을 담아서 맛볼 수 있습니다. 매우 달콤하면 조금 더 오래 두십시오. 약간 달콤하고 칙칙하고 약간 발포성이어야합니다. 전혀 맛이 없다면 다시 시작하십시오. 발효 조건에 따라 2 주가 소요될 수 있지만 그 이상은 아닙니다.

      kombucha 레시피 발효에 문제가있는 경우 문제 해결을위한 아이디어를 찾으십시오. 여기 또는 여기.

      취향이 마음에 들면 SCOBY와 kombucha의 ½ – 1 컵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무시하고 kombucha의 다른 배치를 시작하는 데 사용하십시오. kombucha의 나머지를 병에 넣고 냉장하십시오.

      레시피의 변형

      이제 상황을 바꾸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DIY kombucha 요리법으로 많은 것을 시도했지만 모두 성공하지는 못했습니다.

      설탕

      당밀이 함유 된 설탕 (정제되지 않은 설탕)은 SCOBY가 소화하기 어렵지만 설탕을 대체 할 수 있습니다. 백설탕을 사용한 것은 일회성입니다. 결국 효모가 먹을 음식 일뿐입니다. 저온 살균 된 (원시가 아닌) 꿀도 사용할 수 있지만, 나는 이것을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할 경우 알려주세요! 하지마 스테비아, 유당, 자일리톨 또는 기타 비 열량 감미료를 사용하십시오. 발효 과정에는 설탕이 필요합니다.

      적포도주

      나는 또한 적포도주로 kombucha를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나에게 적포도주를 먹은 어머니가 있었으므로 시험해 볼 것이라고 생각했다. 시작할 작은 조각 만 있었으므로 홍차, 적포도주, 설탕이 든 작은 병에 넣었습니다. 큰 실수였습니다! 다음 번에는 배치가 너무 강해서 더 큰 병을 사용할 것입니다! (다음에 갤런 용기로 다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아이디어

      나는 또한 홍차와 녹차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히비스커스 꽃 (로셀, 때로는 상점에서 "자메이카"로 판매), 신선한 생강 및 투르 비나도 설탕. 내가 가진 것 중 최고였습니다. 신선한 생강이 키커입니다. 당근, 망고 또는 포도와 같은 다른 과일 주스와 딸기 및 레몬과 같은 신선한 과일을 사용해보십시오. 나는 또한 하나에서 만든 코코넛 워터 그리고 라임.

      다음 실험은 감기와 독감 혼합입니다. 홍차, 석류 주스, 검은 딸기, Usnea 및 거룩한 바질. Usnea는 야생에서 자라는 이끼이며 항 바이러스 작용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은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말린 usnea.) 바질은 몸 전체에 좋으며 약간의 정향 또는 계피 맛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찾으십시오.)

      가능성은 끝이 없습니다. 거의 모든 곳에서 DIY kombucha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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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번역으로 작성된 내용이라 원문을 활용해서 참고하세요. 참고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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