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HOME 게시판 싸이클링 정보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 만든이
    게시글
  • #80909 Reply
    미루아저씨미루아저씨
    Keymaster

    오늘의 트레일 및 엔듀로 자전거의 믿을 수 없을만큼 효율적인 디자인을 감안할 때 XC 자전거의 세계를 간과하기 쉽습니다. 경주가 아니라면 짧은 여행과 마른 타이어로 뭔가를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권리? 새로운 산타 크루즈 블러 (Santa Cruz Blur TR)의 한 가지 모습은 이것이 진실과 거리가 멀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더 효율적이고 짧은 여행용 장비를 선택할 이유가 많이 있습니다. TR 빌드를 약간 수정하면 새로운 Blur가 파티 준비가 된 것처럼 보입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Blur와 Blur TR 빌드 사이에서 프레임은 Santa Cruz의 VPP 서스펜션 디자인을 사용하여 여행시 제작 한 가장 가벼운 서스펜션 프레임에서 100mm 여행을합니다. C 및 CC 탄소 구조로 제공되는이 구조는 가장 가볍고 견고한 탄소 프레임을 제공하는 하이 엔드 CC 구조입니다. 그들의 라인업에있는 다른 자전거와 마찬가지로, 새로운 블러는 수정 된 낮은 링키지가있는 업데이트 된 VPP 디자인과 개선 된 횡 강성을위한 트윈 직립형 후방 삼각형 디자인을 받았습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정면의 위로, TR는 폭스 스텝과 함께 11에 그것을 가져 간다 XC 건설에 관한 여행의 100 mm와 더불어 32의 스텝 캐스트 포크 대신에 110 mm의 여행과 더불어 34 포크는 던지기를 만든다. 29 "휠 및 타이어 용으로 설계된이 프레임은 부스트 ​​148mm 간격을 사용하며 29 x 2.4 인치 타이어 용 클리어런스가 있습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그러나 여행의 여분의 비트와 함께, 충격과 포크는 RockShox TwistLoc 리모콘 (폭스 서스펜션을받는 흥미있는 선택)을 경유하여 아직도 통제된다. TwistLoc은 GripShift와 같은 기능을합니다. 핸들을 돌리면 서스펜션이 열리고 엄지 손가락으로 작은 버튼을 누르면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이 잠 깁니다. 이 자전거가 1x 인 것은 좋은 일입니다. 서스펜드 잠금 장치 리모컨과 리버브 1x 리모컨이 이미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브레이크 호스를 제외하고 후방 변속기에 후방 삼각형을 다시 넣기 전에 후방 변속 하우징이 다운 튜브에서 튀어 나와있는 상태에서 케이블 배선이 내부에 있습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TR 빌드에는 RockShox Reverb dropper seat 포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TR과 표준 빌드의 또 다른 차이점입니다. XC 레이서는 아마도 그램을 없애기 위해 포스트를 잃을 지 모르지만 매번 좋은 점을 감안할 때 드롭퍼를 가져갈 것입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이 특별한 빌드는 XO1 TR입니다. 따라서 SRT X41 Eagle 1×12 드라이브 트레인 (X1 Eagle Carbon DUB 크랭크와 34t 링 및 나사산 바닥 브래킷 포함)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XC 자전거 일지 모르지만 성형 된 튜브 보호대와 체인 스테이 / 시트 스테이 보호대는 여러분의 투자가 락 스트라이크와 체인 뺨으로부터 안전하게 유지되도록합니다. 또한 다운 타임 튜브의 바닥에 두 번째 병 케이지 마운트가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종 검토에서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정지 임무는 SRAM 레벨 TLM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와 180 / 160mm SRAM CLX 센터 록 로터에 의해 수행됩니다. 다시 XC 빌드는 160mm 로터의 앞뒤를 선택하여 무게를 줄입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조종실을 마무리하기 위해 Santa Cruz는 80mm Syntace LiteForce 스템이 장착 된 자체 740mm SCB XC 카본 플랫 바를 추가했습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WTB가 자전거 브랜드의 디자인을 공동 브랜드의 안장에 어떻게 통합하는지 보는 것은 항상 재미 있습니다.이 자전거는 최고의 튜브에서 발견되는 테마를 계속 이어주는 간단한 라인 구성을 선택합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주식 X01 TR 빌드에는 Race Face ARC 알루미늄 림이 포함되어 있지만,이 테스터에는이 빌드에서 $ 1200 업그레이드 옵션 인 Santa Cruz Reserve 25 Carbon 림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제품은 내부 폭이 25mm, 외부 폭이 30.6mm, 비대칭 오프셋이 3mm입니다. 최대 2.4 인치의 타이어를 위해 Maxxis Rkon 29 x 2.25 "3C EXO TR 타이어와 함께 제공되는 Blur TR과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DT350 허브의 경우 휠 무게가 1607g입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전체 자전거의 무게는 24 lbs 04 oz, 또는 밀봉재는 11kg이지만 페달은 없습니다. 그거야. 적게 (11.28kg / 24.86lbs)보다 높으며, 참고로 XC X01보다 2 파운드가 더 많이 든다. 그림과 같이, Reserve Carbon Wheel이있는 Blur CC X01 TR은 7,899 달러를 판매합니다.

    블러는 이미 69 ° 헤드 튜브 각도와 74 ° 시트 튜브 각도를 가진 XC 자전거의 진보적 인 기하학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10mm의 추가 이동 거리를 가진 TR은 1/2 인치 및 조금 더 적은 BB 드롭 모두를 만듭니다. 그렇지 않으면, geos는 XC / Trail 외관에 여기에 표시된 매체의 17.01 "체인 스테이와 435 / 440mm 도달 수와 꽤 유사합니다.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

    다음에이 자전거를 볼 때 자전거가 있습니다. 새로운 타이어, 그러니 계속 지켜봐!

    santacruzbicycles.com

    Source link

'First Look : 산타 크루즈 블러 TR이 XC 지향적 인 재미를 확인합니다.'에 답변달기
글쓴이 정보:




Sponsored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