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ida eOne-Sixty Carbon eMTB가 69er를 재부팅하고 새로운 내부 Shimano 배터리를 얻습니다.

HOME 게시판 싸이클링 정보 Merida eOne-Sixty Carbon eMTB가 69er를 재부팅하고 새로운 내부 Shimano 배터리를 얻습니다.

  • 만든이
    게시글
  • #90063
    미루아저씨
    Keymaster

    우리가 본 것처럼 어제 피벗 (Pivot) 메리다는 인기있는 160mm long-travel enduro e-bike에 새로운 생명을 부여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Merida는 Shimano와 공동 개발 한 새롭고 얇은 내장형 배터리 덕분에 더욱 간소화 된 솔루션으로 발전한다는 점에서 조금 독특합니다. 똑같은 주스를 탄소 앞 삼각형 내부의보다 컴팩트 한 프로파일로 백업하면 헤드 튜브의 통풍구와 같은 흥미로운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전거는 약간 멈추게되었던 기하학과 뒤의 27.5 "와 함께 갈 29"앞바퀴를 거기에서 멈추지 않았다. 이 전자 – 자전거는 모두 기술적 인 진화에 관한 것이지만, 최종 디자인은 완전히 새로운 것이되었습니다.광고

    메리다 e60- 카본 / 합금 69er enduro eMTB

    메리다 e60-60 e-enduro eMTB, 160mm 탄소 혼합 바퀴 식 올 마운틴 트레일 전자 자전거
    Daniel Geiger의 리드 사진

    이 새로운 eOne-Sixty와 그 이전 제품의 시각적 차이는 탄소 다운 튜브 내에 내부 배터리가 포함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시마노가 완전히 커스텀 위젯 배터리 솔루션을 사용하지 않고도 프레임 메이커 옵션을 심각하게 제한 한 슈퍼 박스 형 내부 배터리만을 제공했기 때문에, 그렇게하는 것이 더 힘들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메리다 e60-60 e-enduro eMTB, 160mm 탄소 혼합 바퀴 식 올 마운틴 트레일 전자 자전거

    Shimano를 더 팔각형 모양 인 케이스에서 더 컴팩트 한 내부 배터리 솔루션을 생산하면서 보드에 가져 오는 것은 새로운 eOne-Sixty를 형성하는 데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탄소 프레임이 배터리 열을 발산 할 수 없기 때문에, 특히 느린 승차 속도 (배터리가 가장 많이 부하를 받고있을 때)에서 발열을 일으키고 헤드 튜브에서 빠져 나갈 수 있도록 일종의 굴뚝을 만드는 것도 의미합니다.

    메리다는 많은 작은 기술적 세부 사항으로 인해 현재의 대중적인 합금 eOne-Sixty의 합금 후방 끝 부분과 여전히 일치 할 수있는 더 가벼운 무게와 더 튼튼한 탄소 앞 삼각형을 만들 수있었습니다.

    메리다 e60-60 e-enduro eMTB, 160mm 탄소 혼합 바퀴 식 올 마운틴 트레일 전자 자전거새로운 eOne-Sixty는 통합 및 미적 쇄신 만이 아닙니다. Merida는 또한 기하학적 인 부분을 약간 변형 시켰으며 작은 비트 슬랙커, 약간 가파른 시트 앵글,
    약간 낮은 BB, 제로와 새로운 자전거가 앞쪽의 29er 바퀴에 바뀌기 때문에 조금 덜 스탠딩 오버. 그렇습니다, 27.5 × 2.6 €의 후방 타이어가 29×2.5 "프론트와 함께 더 나은 롤오버에 짝을 이룰 수 있도록 후방은 27.5를 유지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스포이드 시트 포스트, 내부 스티어링 스톱, 통합 4 / 6mm 공구, 빠른 배터리 교체, 심지어는 9600 유로 / 9500 파운드짜리 예비 배터리가 포함 된 EVOC 배낭과 같은 더 많은 기술이 있습니다. 전체 세부 정보를 확인하려면 전체 분석을 시작하십시오. e-Bikerumor.com.

    Merida-Bikes.com

    Source link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