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 785 Huez는 저렴한 경주 용 등산가의 도로 자전거입니다.

HOME 게시판 싸이클링 정보 Review : 785 Huez는 저렴한 경주 용 등산가의 도로 자전거입니다.

  • 만든이
    게시글
  • #68670
    미루아저씨미루아저씨
    Keymaster

    일단 Look 's의 화려하게 디자인 된 795 시리즈를 부드럽게 통합 된 줄기 디자인으로 만들면 785 개의 Huez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튜브와 삼각형 모양이 더 전통적이며 사양은 eTap 또는 Di2가있는 멋진 "RS"수준의 790g 탄소 프레임에서부터 현재 시용되는 시마노 105와 함께 매우 저렴한 표준 785 Huez로 바뀝니다. 조금 더). 완전한 자전거를위한 소매는 $ 2,500 (€ 2,299)이며, 매우 업그레이드 할 가치가있는 프레임을 제공합니다 …

    기술 세부 사항 및 실제 중량으로 2018 Look 785 Huez로드 바이크의 장기 검토

    "표준"785 Huez 프레임은 RS 버전보다 적은 Hi-Mod 광섬유를 사용하여 990g 프레임 (크기가 작고 주장 됨) 및 350g 포크를 얻습니다. Look 자체의 합금 줄기와 핸들 바, 합금 클램프 헤드가있는 탄소 시트 포스트가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이 Selle Italia X3 안장에 앉아있는 동안 drivetrain와 브레이크는 Shimano RS 바퀴 위에서 구르는 모든 Shimano 105 다. 결국 공정한 가격으로 일을 마칠 수있는 존경 할만한 건축물입니다. 그러나 바퀴는 벽돌입니다. 콘티넨탈 타이어와 튜브를 구입했을 때, 나는 프린스턴 Carbonworks 웨이브 6560 바퀴 나는 그 당시 시험 중이었고 (여기에 표시되어있다.) … 그것은 여전히 튜브. 이것은 자전거를 실제로 삶으로 가져 왔고 진정한 업그레이드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1 분 만에 더 ..

    기술 세부 사항 및 실제 중량으로 2018 Look 785 Huez로드 바이크의 장기 검토

    785 Huez 프레임은 정면을 향한 케이블 포트를 가져와 시프트 및 후방 브레이크 라인을 매우 직선 경로로 부드럽게 프레임 안으로 유도합니다. 다운 튜브는 올바르게 보이게하고 충분한 비틀림 강성을 제공합니다. 이는 마치 등반을 연마하거나 춤을 추었을 때도 적절한 힘을 전달할 수있게 해주 며, 등반을 다시 폭격 할 때 견고한 취급을합니다.

    어떤 등산 도로 자전거가 적당하지만 업그레이드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하는 경우 Look 785 Huez 도로 자전거보다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브레이크 케이블은 꼭대기 튜브에서 똑바로 나온다. 시트 포스트 바로 앞에서 케이블을 빠져 나오는 바이크와 같이 허벅지 안쪽을 문지르지 않도록 시트 포스트 바로 뒤에있다.

    기술 세부 사항 및 실제 중량으로 2018 Look 785 Huez로드 바이크의 장기 검토

    분명히, 이것은 림 브레이크 자전거지만, 그들은 디스크 브레이크 버전 출시 2019 년.

    기술 세부 사항 및 실제 중량으로 2018 Look 785 Huez로드 바이크의 장기 검토

    … 그리고 그들은 체인 스테이에서 똑바로 쏴 버린다. 체인점 자체는 오늘날의 기준으로는 작지만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것은 결국 "등반가의"자전거이며, 그래서 그것은 경솔한 스테이로 부품을 볼 필요가 있지만, 충분히 뻣뻣합니다.

    기술 세부 사항 및 실제 중량으로 2018 Look 785 Huez로드 바이크의 장기 검토

    날씬한 seatstays는 더 편안하게 27.2 seatpost와 쌍으로되어 있습니다. 스톡 포치는 알맞은 위치에 있으며 탄소 시트 포스트 (합금 클램프 헤드에 접착 됨)가 있습니다. 우리의 2018 테스트 자전거에는 Selle Italia 안장이 있었지만 Selle San Marco 브랜드 안장에는 2019 사양 스위치가 있습니다.

    기술 세부 사항 및 실제 중량으로 2018 Look 785 Huez로드 바이크의 장기 검토

    동력 전달은 둥근 덩어리 튜브보다 상자 섹션에서 끝나는 다운 튜브 덕분에 도움이됩니다. BB 섹션은 크지 만 너무 넓지는 않습니다. PFBB86.5 하단 브래킷 베어링을 캡처하기 위해 확장 섹션을 사용합니다.

    2018 2019 Look 785 Huez 기하학도 및 실제 중량

    기술 세부 사항 및 실제 중량으로 2018 Look 785 Huez로드 바이크의 장기 검토

    785 Huez 모델은 XS / S / M / L / XL의 다섯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나는 대략 57에 해당하는 XL을 테스트했지만, 구매할 때 유효한 상단 튜브 길이를 확인하십시오 … 그것이 더 정확한 숫자입니다. 페달이없는 상태로 완성 된 전체 자전거의 실제 무게는 18 파운드 5oz였습니다. 2,500 달러짜리 자전거는 나쁘지 않습니다.이 형태로 잘 달릴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더 좋게 만들었습니다 …

    상향 업그레이드 경로

    2018 Look 785 Huez 도로 자전거의 장기간 시험은 매우 가벼운 건조가 가능한 등산 자전거임을 입증합니다.
    새로운 Mavic Cosmic Ultimate UST 휠과 나 자신의 Stages Power Meter 크랭크 암으로 여기에 표시됩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페달을보세요.

    Mavic Cosmic Ultimate UST 출시를위한 림 브레이크 자전거가 필요하면서 785 개의 Huez를 포장했습니다. 하지만 노화 된 Stages PM을 던지기 전에, ENVE 카본 핸들 바와 스템을 위해 재고 합금 프런트 엔드를 교체하십시오. 나는 또한 그 마부 석을 무성한 것으로 바꿨다. 111g 대시 사이클 9 단계 안장. 젠장, 안장이 얼마나 끔찍했는지 잊어 버렸어. 이러한 업그레이드와 Mavic의 새로운 바퀴, 자전거는 오르기의 오랜 날 동안 적절하고 (인상적으로) 밝았다. 나는 알고있다. 나는 그것을 측정해야했다. 그러나 그것은 가볍습니다. 그리고 상승하여 2 시간 동안 15 % 이상으로 상승했지만 몇 시간 동안 평균 6-8 % 상승했습니다. 또는 시간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아마도 정말로 시간이었습니다.

    이것은 적절한 등반 시험을 제공했습니다. 앉아서 회전하고 서서 쾅쾅 거리는 것에서. 또는 서서 내 몸무게를 사용하면 한 번에 하나의 페달 스트로크가 앞으로 기울어집니다. 프레임은 모든 유형의 노력을 기울여 앞으로 움직였습니다.

    그 후 하강이 왔습니다. 업그레이 드가 덜 중요한 곳입니다. 예, 좋은 항공기 바퀴가 산길을 건너 오는 크로스 윈드를 칠 때 상당히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자전거의 성격은 보여 주었고 여전히 내 관심을 필요로했다.

    왜? Huez 시리즈는 Look의 "Race"지오메트리 범주에 속하기 때문에 지구력 자전거가 아닌 경주 용 자전거처럼 취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785 Huez는 스트레이트 업 (straight-up) 크리티컬 바이크와 같이 짜증이 나지 않지만, 입력을 제공 할 때 빠르게 행동하기를 원합니다. 어느 길고, 빠른 그룹 타기를 위해 그것 좋은 자전거를 만든다. .. 그것은 편안하지만 시끄럽다. 예산에 맞춰 업그레이드하고 예산을 책정 할 가치가있는 프레임과 결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고성능 차량을 찾는 사람들에게 견실 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LookCycle.com

    Source link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