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AM AXS 무선 제어 시스템은 미래의 구성 요소에 대한 모든 액세스 패스입니다.

HOME 게시판 싸이클링 정보 SRAM AXS 무선 제어 시스템은 미래의 구성 요소에 대한 모든 액세스 패스입니다.

  • 만든이
    게시글
  • #80738 Reply
    미루아저씨미루아저씨
    Keymaster

    새로운 SRAM AXS 제품군은 완전히 새로운 RED eTap AXS 12 단 속도 그룹, 새로운 Eagle AXS 무선 산악 자전거 변속기, 무선 리모컨이있는 Rockshox Reverb AXS 및 모든 것을 하나로 묶는 앱으로 오늘 출시됩니다. 그것은 원래의 eTap 개념을 포괄적으로 다시 시작하고 대규모로 업그레이드 한 것이며, 모든 브랜드에서 최상위 단계의 자전거 구성 요소의 미래입니다. 우리는 각각의 새로운 그룹과 제품을 개별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SRAM에서 향후 제품 개발을 정의 할 AXS 개념에 대해 설명합니다.

    미래의 AXS

    eTap로드 바이크와 Eagle AXS 마운틴 바이크를위한 sam axs 무선 시프 팅은 무엇입니까?
    SRAM의 사진 제공.

    내부적으로 SRAM의 명시된 목표는 연결된 구성 요소의 선두 주자입니다. 그들이 전자 구동 트레인의 경로를 처음 시작했을 때, 그들은 그들이 모르는 정도를 빨리 깨달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잠재력을 보았다. 그들은 새롭고 더 나은 방법으로 일을 이루기 위해 자전거의 다른 구성 요소를 연결하는 많은 기회를 보았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5 년 전에 산악 자전거의 전자식 변속기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Eagle 프로젝트가 진행되어 거의 모든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어떤 견적으로 그들은 현재 MTB 구동 트레인에 대한 OEM 시장의 70 % 이상을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어느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할 수있을 때 그들은 그것에 맞붙었다, 그 다음 전속력으로 한때 비둘기를했다 독수리 가족 완료되었습니다.

    그러나 성장했습니다. 그들은 전자 제품을 더 많은 것을 통제하는 방법으로 생각했습니다. Reverb dropper 시트 포스트처럼 더 이상 케이블과 호스가 필요하지 않으며 프레임 제한이 대폭 줄어 듭니다. 라우팅 그 케이블과 호스. 그들은 경쟁사가하는 일을 보았을 때 더 잘해야한다는 것을 알았을 것입니다. 즉, 응답 시간이 빨라지고, 인체 공학 및 제어 기능이 향상되고 신뢰성이 떨어집니다. 그들이 원하는 마지막 것은 실패하거나 다른 리콜을 겪을 무언가입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모든 사무실과 부서에서 사람들을 끌어 당겨 갑판에 불려졌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에 8 개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국 5 곳, 포르투갈, 독일 대만)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참여했습니다.

    그렇다면 SRAM eTap AXS는 무엇입니까?

    SRAM eTap AXS 구성품을 믹스 앤 매치하여 도로 및 산악 자전거 시프터와 변속기가있는 자전거를 만드십시오.
    AXS 낙하산 바 시프터와 AXS 산악 자전거 카세트 및 변속기를 섞어 자신 만의 몬스터 자전거를 만듭니다.

    기술적으로 AXS 일뿐입니다. "eTap"이라는 이름은 전자 도로 이동. AXS ( "액세스"로 발음)는 미래에 드라이브 트레인, 서스펜션, 잠재적으로 파워, 바퀴 등을 구성 요소로 통합 할 무선 프로토콜을 설명합니다. AXS 라벨이 붙은 항목은 모두 작동하므로 도로 및 산악 자전거 AXS 부품을 혼합하고 일치시켜 원하는 유형의 자전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운전자가 세 가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AXS가 있습니다. 자전거의 성능을 제어, 개인 설정 및 모니터링합니다.

    "컨트롤"부분은 컨트롤입니다. 케이블, 전선, 호스, 마찰 또는 유지 보수없이 시트 포스트를 이동 및 낙하시킬 수 있습니다. "맞춤 설정"부분은 원하는대로 작동하도록 컨트롤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옵션이 있지만 앱은 중요한 작업을 수행하지 못하게하는 버튼 배치를 만들지 못하도록 보호 기능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알다시피, 교대.

    SRAM AXS 무선 시프 팅이 스마트 폰 및 구성 요소와 어떻게 통신합니까?

    모든 것을 하나로 묶을 수있는 세 가지 통신 방법을 결합합니다. 처럼 원래 eTap그것은 shifter, derailleur 및 이제 dropper가 해킹 할 수없는 방식으로 서로 통신하기 위해 독점적 인 AIREA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그들은 표준 블루투스를 추가하여 시스템을 AXS 스마트 폰 앱과 쌍으로 연결하여 설정을 사용자 정의하고 시프트 데이터 및 라이드 시간으로 시스템을 업데이트하도록했습니다. 이 마지막 비트는 "모니터"부분이 들어오는 곳에 서비스 미리 알림 및 기타 유지 보수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Bluetooth는 AXS 그룹의 새로운 기능으로 원래 eTap에는 Bluetooth가 없었기 때문에 불행히도 ' 1 세대 eTap 그룹과 함께 앱을 사용하십시오.

    마지막으로 ANT +가 장착되어 현대 자전거 컴퓨터와 대화하여 도로 선택과 산악 자전거 그룹을위한 기어 선택을 보여줍니다.

    SRAM AXS 앱은 무엇을합니까?

    SRAM 도끼 앱을 사용하여 도로 및 산악 자전거에서 무선 시프 팅을 설정하는 방법

    SRAM AXS 앱 (iOS, Android)은 그룹 운영 방식을 완벽하게 제어합니다. 하지만 먼저, 중요한 사실은 있다 앱을 사용합니다. 그룹을 풀고 마운트하고 변속 레버를 변속기에 연결하여 앱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앱에 의존하거나 셀룰러 데이터가있는 자전거를 타는 능력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자주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자전거의 구성 요소는 교대 횟수, 회전 수 등을 저장하며 앱은 연결될 때마다 해당 번호를보고 해당 데이터를 사용하여 서비스 권장 사항을 제안합니다.

    다운로드하고 등록한다고 가정하면 앱 데이터가 계정에 저장되므로 휴대 전화를 변경하면 로그인하는 즉시 모든 설정이 앱에 즉시 표시됩니다. 등록하지 않거나 … 게스트 모드 만 사용하면됩니다. 너는 유령이 될거야.

    데이터의 경우, 앱은 작동 시간과 이동 시간, 전력계가있는 경우 크랭크 회전 수만 기록하지만 마일리지, 위치 또는 잠재적으로 개인 식별 가능한 데이터는 기록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다른 용도로 데이터를 사용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앱 내부

    sram etap axs 도로 자전거 무선 이동을위한 향상된 모드는 무엇입니까?
    AXS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버튼 기능을 할당하고 자전거 프로파일에 구성 요소를 추가하고 다양한 멀티 시프트 및 순차 시프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그룹의 옵션에 대해 알아 보려면 RED eTap AXS 및 Eagle AXS 게시물을 읽어보십시오.

    설정을 마치면 자전거와 AXS 구성 요소에 대한 고유 한 프로필을 만듭니다. 따라서 AXS 부품이있는 자전거가 두 개 이상있는 경우 두 자전거가 시각적으로 구별되기 때문에 조정중인 자전거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앱으로 자전거를 세우려면 뒷 변속기 나 드로퍼의 AXS 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자전거의 물리적 근접 거리에 있어야합니다. 그러면 구성 요소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즉, 앱을 가진 다른 사람이 경주하기 바로 전에 구덩이에 연결하여 설정을 망칠 수는 없다는 의미입니다. 한 번에 하나의 장치 (전화, 태블릿 등) 만 연결할 수 있습니다. 앱에는 시프트 버튼이 없기 때문에 누군가가보고 있지 않을 때 자전거에 몰래 들어간 경우에도 설정이 엉망이 될 수 있지만 자전거를 옮길 수는 없습니다.

    Quarq 파워 미터를 가지고 있고 Qalvin 앱을 사용하고 있다면, AXS 앱에서 파워 미터를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티어 위즈ShockWiz 물건이 추가 될 가능성이 있지만 출시 할 때 모든 기능이 아닌 일부 기능이 추가 될 것입니다. 4 월에 다시 확인하십시오.

    SRAM etap axs 무선 도로 자전거 시프 팅을위한 확장 모드는 무엇입니까?
    페어링 / 튜닝 버튼은 앱 내부에서 "고급 모드"를 활성화하면 비밀 기능을 갖습니다 … 전체 RED eTap AXS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그 밖의 무엇이 올 것인가?

    출시 될 때 앱에서 푸시 알림이 표시되지 않지만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어떤 서비스 통지 또는 당신이 그것을 꺼 버리는 시점까지 당신을 성가 시게 할 다른 것으로 시작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일단 그들이 완벽하게 세련되면, 아마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것 시스템 업데이트 (앱이 구성 요소에 펌웨어 업데이트를 푸시 할 수 있음) 및 서비스 미리 알림을 알리기 위해 둘러보십시오.

    현재 라이딩 데이터를 캡처하는 것은 아니지만 곧 완료 될 것입니다. 타이어 압력, 기어 선택, 기어 사용, 힘 등을 부착하는 것과 같은 것들은 모두 컴파일되고 관련되어 자전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그림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데이터에 대한 많은 코칭 응용 프로그램을 볼 수있어 기어 및 케이던스 범위에서 가장 효율적인 위치를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무엇이 있더라도 AXS 연결 구성 요소는 도로, 자갈 및 산에서 미래를위한 플랫폼입니다. 이제 구성 요소와 그룹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우리는 각 그룹 및 주요 파트에 대한 전용 기술 게시물을 작성하고 라이드 리뷰를 작성했습니다. 다음은 SRAM RED eTap AX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산악 자전거를위한 완전히 새로운 SRAM Eagle AXS 및 Reverb AXS에 대한 링크입니다.

    SRAM.com

    Source link

'SRAM AXS 무선 제어 시스템은 미래의 구성 요소에 대한 모든 액세스 패스입니다.'에 답변달기
글쓴이 정보:




Sponsored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