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life : 메르세데스 벤츠가 신형 2019 년형 스프린터화물 밴으로 승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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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IRUMIR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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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올해 초 메르세데스 벤츠는 스프린터를 다음 단계로 끌어 들였다. 2006 년 이래로 플랫폼이 크게 변경되지 않은 상태에서 2019 모델은 서명 화물차 및 밴 리프트 또는 아웃 도어 모험가에게 큰 변화를주었습니다. American Sprinters의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 노스 찰 스톤에있는 새로운 MB Sprinter 공장이 2006 년부터 현재 가동되고있는 조립 작업에 추가 된 것입니다. 최첨단 시설은 이것이 첫 번째 단거리 선수가 북미 지역에서 완전하게 만들어 져서 (단지 재 조립되지 않은) "닭 세금"을 피하고 리드 타임을 단축함으로써 가격이 약간 낮아질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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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체 스타일이 약간 변경된 동안, 밴은 여전히 ​​144 "또는 170"휠베이스 (170 "확장은 여전히화물 밴 전용입니다)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화물 밴의 표준 또는 높은 지붕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승무원 및 승용차 모델은 높은 지붕에만 있습니다.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카고 밴은 최대 3 명까지 앉을 수있는 맨손의 뼈입니다. 승무원 밴은 5를 위해 좌석을 위해 후방 벤치 좌석 및 창을 추가한다. 그리고 여객 밴은 12 또는 15 여객 버전 (144 "또는 170"각각)에서 지금 유효하다.

    스프린터는 여전히 6 기통, 7G-Tronic 7 스피드 자동 변속기가 장착 된 3.0 L 터보 디젤 엔진으로 제공 될 예정이지만, 2019 년에는 가솔린 엔진의 도입도 볼 수 있습니다. 2019 년 초에 사용할 수있는 가스 구동 단거리 선수는 4 기통, 2.0L 터보 가솔린 엔진과 9 속도 9G – Tronic 전송. 가스 엔진이 어떤 종류의 연비를 제공하는지, 현재의 디젤 스프린트보다 유지 보수가 덜한 것으로 판명되면 흥미로운 일이 될 것입니다. 전자식으로 작동되는 4 × 4 버전도 가솔린 엔진 옵션과 같은 시간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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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부에서, 단거리 선수는 운전자와 승객 쾌적함, 안전과 능률에 대한 많은 승진과 함께 주된 내부의 갱신을 받았다. 결국 이들은 여전히 ​​작업 밴입니다. 따라서 많은 업데이트에는 Mercedes PRO 연결 패키지와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아마존과 같은 거대 조직인 경우 차량 대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선택 사양 인 7 "또는 10.25"터치 스크린과 통기성, 보관 성 등이 개선 된 매끄러운 운전실 공간을 갖춘 개선 된 "메르세데스 – 벤츠 사용자 경험 (MBUX)"도 있습니다. 모든 표준 및 선택 사양 안전 기능을 감안할 때 새로운 스프린터가 아직 가장 안전한화물 밴 일 수 있습니다. 2019 모델은 Active Brake Assist, Blind Spot Mirror Assist, Attention Assist, 주차를 더욱 쉽게 할 수있는 미친 360 ° 카메라,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교통 신호 보조, LED 성능 헤드 라이트, 긴급 통화 보조 기능을 제공합니다. 능동적 인 차선 유지. 완전하게로드, 그것은 꽤 자기 운전 아니지만 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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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사진 c. 메르세데스 – 벤츠

    이것이 2019 년의 새로운 플랫폼이라는 사실을 감안할 때, 균형이 잘 잡힌 vanlifer 만이 새로운 Sprinter를 고려할 것입니다. 그러나 추가 옵션과 사우스 캐롤라이나 공장은 가격을 전반적으로 낮추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2019 단거리 선수는 가솔린 엔진이 장착 된 카고 모델의 경우 33,790 달러, 디젤 엔진이 장착 된 카고 밴의 경우 39,790 달러입니다. 다른 모든 기능은 $ 40k 범위에서 시작되며 선택 기능을 추가하기 시작하면 빨리 추가됩니다.

    새로운 기능

    • 선택 사양 인 7 "또는 10.25"터치 스크린 멀티미디어 디스플레이를 갖춘 Mercedes-Benz 사용자 경험 (MBUX)
    • 1500 및 2500화물, 승무원 및 여객 밴을위한 가솔린 옵션
    • 14 명의 승객 15 인석 + 여객 밴 승용차 이용 가능
    • 2500 및 신형 4500 모델의 GVWR 증가
    • 6 기통 디젤의 7 단 변속기 표준
    • 창문과 흉부 – 골반 에어백은 이제 모든 운전실 섀시에서도 표준입니다.
    • LED 헤드 라이트 및 테일 라이트로 향상된 가시성
    • Mercedes PRO는 옵션 패키지를 연결합니다 : 최적화 된 지원, 효율적인 차량 관리, 밴용 데이터 인터페이스
    • 로드 가능한 휠 아치, 실내 루프 랙 및 지붕 트림 위의 선반으로화물 공간 및 사용 편의성 증대
    • 습식 와이퍼 시스템이 통합 된 레인 센서
    • 향상된 냉난방
    • 가변 적재 개념

    표준 기능 주요 특징

    • 메르세데스 프로 (Mercedes PRO)는 서비스 번들 "최적화 된 지원"표준과 36 개월 무료 런타임을 연결합니다. "효율적인 함대 관리"및 "반스 용 데이터 입력".
    • 열쇠가없는 시작
    • 강화 된 파워 트레인 보증
    • 홀드 기능
    • 대시 보드에서 2 개의 USB-C 소켓으로 충전 기능
    • 승용차에는 후면에 USB-C 충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트레일러 걸쇠 준비 패키지
    • 레드 디젤 탱크 필러 캡
    • 부하 적응 전자 안정성 프로그램
    • 올 시즌 타이어
    • 표준 시프트 패들로 조정 가능한 스티어링 휠 (각도)
    • 최대 170 "의 휠베이스와 더 많은화물 공간을위한 170"EXT 휠베이스에 사용할 수있는 돌출부
    • 최대 533 cu의 적재 공간. Ft.
    • 약 61 "의로드 너비
    • 금속 적재 실 바닥 (Cargo Vans)
    • 앞, 옆 흉부 – 골반 및 창 에어백

    선택적 기능 주요 사항

    • 승용차에서 제공되는 편안한 좌석
    • 파워 프론트 시트
    • 고성능 공기 조건
    • 전기 슬라이딩 도어 및 단계
    • 로드 컴 파트먼트 벽에서 견고하고 세척 가능한 패널
    • MasterUpfitter 솔루션은 선반 시스템, 작업대 또는 무거운 하중에 견디는 견고한 나무 바닥으로 화물칸을 개별화 할 수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선택 사양의 경량 플라스틱 바닥
    • 가열 및 회전식 파워 럭셔리 시트
    • 3 점식 안전 벨트가있는 강화 된 시트 받침대
    • 가열 된 전면 유리
    • 선택 사양 전 륜구동
    • 모든 변형에 사용할 수있는 "최대 절전 모드"
    • 가열식, 전기적 조절 및 접이식 외부 미러
    • 도난 방지 경보 시스템
    • 자동 온도 조절 장치

    기술적 인 주요 사항

    • Mercedes-Benz 사용자 경험 (MBUX) : 인공 지능과 직관적 인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기술을 특징으로하는 완전히 새로운 멀티미디어 시스템입니다. MBUX 기술은 새로운 수준의 차량 내 경험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MBUX는 음성 컨트롤, 터치 스크린, 터치 패드 및 터치 컨트롤 버튼으로 조작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학습 능력과 지능형 보이스 컨트롤 (자연스러운 언어 이해)과 Freightliner 모델을위한 "Hey Mercedes"또는 "Hey Sprinter"의 음성 큐를 가지고 있습니다.
    • 거리 조절기 DISTRONIC® PLUS 넓은 속도 범위에서 미리 선택한 거리에서 차량을 정면으로 따라갈 수 있으며 장거리 여행시 및 차량을 추월 할 때 운전자의 긴장을 완화합니다.
    • BLIND SPOT ASSIST 후부의 교차 교통 사고 (RCTA)와 더불어 지금 새로운, 후부의 범퍼에 위치하는 2 개의 단거리 레이더 센서를 사용하고있는 사각 지대의 차량을 인정한다. 감지 영역은 B- 필러에서 차량의 각 측면까지 약 11 피트, 후단 뒤 9 피트까지 확장됩니다.
    • 액티브 랜 (ACTIVE LANE) 유지 보조 장치 의도하지 않은 차선 이탈을 감지하고, 운전자에게 경고하며 일방적 인 브레이크 작동으로 차량을 차선으로 되돌려 안내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 공원 조력자 : 전방 및 후방 범퍼에 설치된 12 개의 레이더 센서를 활용합니다. 차가 반대편에있을 때, Park Assist는 자동차 및 주차 공간에 대한 톱 뷰 360도 그림을 표시하여 유용한 조향 안내를 제공합니다.
    • 교통 신호 보조: 속도 제한, 무응답 및 추월 제한에 추가주의를 기울입니다.
    • CROSSWIND ASSIST: 강한 바람 횡풍을 감지하고 운전자가 코스에 머무르는 것을 돕습니다. 50 mph 이상의 속력으로 그것은 바람을 마주보고있는 차량의 쪽의 바퀴에서의 자동 제동 간섭에 의해 차량의 코스를 수정한다.
    • 주의 도움: 졸음 또는 부주의의 전형적인 징후를 감지하면 운전자에게 시각 및 청각 경고를 제공하고 운전자에게 휴식을 취할 것을 촉구합니다. 스티어링 휠 이동은 기록되어 개별 드라이버 프로파일을 생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 교차 교통 기능을 갖춘 액티브 브레이크 지원 차량 앞의 차량까지의 안전 거리를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운전자에게 광학 및 음향 적으로 충돌 가능성을 경고하고, 필요한 경우 차량을 자율적으로 정지시킵니다.
    • Car-to-X 통신 : 새로운 메르세데스 프로 중 하나는 서비스를 연결합니다. 호우, 안개, 얼음 도로 또는 사고가있을 경우 Car-to-X 통신을 사용하여 새로운 Sprinter에서 경고를 받으십시오. 이 기술을 사용하는 모든 차량에서 자동으로 수집 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전자는 다른 운전자가 위험한 상황에 처했을 때 알림을받습니다.
    • 자동차의 인터넷 운전자와 승객은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Wi-Fi 핫스팟을 사용하여 모바일 장치로 온라인 상태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서비스의 인터넷에는 메르세데스 프로 계정이 필요하며 추가로 제 3 자 모바일 네트워크 운영자와 계약해야합니다.
    • 터치 컨트롤 버튼 : 수직 및 수평 스 와이프 동작에 반응하는 스마트 폰 인터페이스와 유사하게 계기판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제어를위한 스티어링 휠의 터치 식 컨트롤.

    6 실린더 3.0L 터보 디젤 시작 가격 :

    • 화물 밴 $ 39,790
    • 4 × 4화물 밴 $ 47,590
    • 승무원 밴 $ 46,090
    • 4 × 4 승무원 밴 $ 53,890
    • 여객 밴 $ 48,990
    • 4 × 4 승객 밴 $ 56,790
    • 운전실 섀시 $ 39,790

    4 실린더 2.0L 가솔린 출발 가격 :

    • 화물 밴 $ 33,790
    • 승무원 밴 $ 41,290
    • 여객 밴 $ 42,990

    *가격은 목적지와 배달을 제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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