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apbox : Mario Maker 2는 Nintendo의 최고이며 가장 실망스러운 후속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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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apbox 기능을 사용하면 개별 작성자가 뜨거운 주제에 대한 자신의 의견, 사이트의 의견이 아닐 수도있는 의견을 말할 수 있습니다. Gavin은 Super Mario Maker 2가 어떻게 그에게 혼합 된 감정을 주는지 설명합니다 …

이 달의 닌텐도 퍼스트 파티 맛은 소방 엠블럼 : 세 집하지만 콘솔 컬렉션에 DSi XL 모양의 틈을 꽂기 위해 ebay를 쳤기 때문에 한 걸음 더 걸리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대신, 나는 나 자신으로 바쁘다 슈퍼 마리오 메이커 2 자유 시간의 작은 주머니에. 여러면에서 그것은 완전한 게임 – 최초의 Wii U 릴리즈를 훌륭하게 개선하여 새로운 역학, 화려한 스토리 모드를 구현하고 모든 것을 한 인치 안에 마무리합니다.

이 모든 것을 알고 고맙지 만 너무 많이 느끼는 것을 도울 수 없습니다 닌텐도는 테이블 위에 떠났다. 잠재적 인 미개발. 아니요, 나는 단지 던지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amiibo 지원 또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2 게임 스타일로서 (물론 그것은 문자 그대로의 의미를 가진 게임 체인저 일 것입니다). 이 속편이 제공하는 모든 개선 사항 중에는 여전히 많은 방향이 있습니다-너무 많은 새로운 경험이 기본 게임에 구워 질 수 있습니다-내 유리는 반으로 가득합니다.

어떤면에서 Nintendo는 게임에 가장 큰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공개 트레일러의 시작 – 경사. 나는 실제로 만드는 모든 수준에서 생각없이 사용하며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일부를 다시 보면서 게임에 대한 우리의 희망과 꿈 그러나 2 월 발표 이후에 우리는 그 중 거의 실현되지 않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멀티 플레이어를 얻었습니다. (작품을 쓰는 시점에 온라인으로 게임을하는 동안의 지연은 당황하고 동등하게 실망 스럽지만) Toad와 Toadette는 게임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게임 스타일 슈퍼 마리오 3D 월드), 중력 영역, 세계 및지도, 텍스트 상자 및 음악 제작 도구는이 속편의 일부가 아닙니다. 그러나 적어도 모든 사람들은 다른 스타일이 앞으로 업데이트 될 것으로 기대하지만 상황이 좋으면 세계를 만들거나 공예를 만들 수 없습니다. 내가 꿈꾸던 마리오 믹스 테이프.

누락 된 조각

게다가 당연한 것으로 여겨지는 것은 혼란스럽게 결석합니다. Mystery Mushrooms를 통한 Amiibo 지원은 주어진 것처럼 보였지만 AWOL입니다. 온라인 '북마크'웹 사이트는 슈퍼 마리오 메이커 결국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공유를 촉진해야했고 이번에는 마리오 메이커 2가 동등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처음부터 닌텐도의 온라인 노력을 괴롭히는 힘들고 오타 가득한 영숫자 코드 세계를 다시 한 번 탐색하고 있습니다. 제 1 자 게임에 통합되지 않은 경우 스위치에 친구 목록이 있다는 점은 무엇입니까?

편집자 자체에 대한 수많은 조정과 추가에 대해 다른 곳에서는 생략되어 있습니다. 모든 코스에 첨부 된 소셜 '공유'아이콘이 있어야합니다. 모두 나는 걸작이다, 나는 당신에게 알 것이다). 트윗에서 URL을 클릭하고 해당 레벨을 내 스위치로 즉시 다운로드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닌텐도는 이것을 할 수있다 – 그것은 있다 과거에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누락 된 사실이 게임 전체의 중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내가 일년 내내 연주 한 최고의 일이야 가장 실망스러운.

Mario Maker 2에 아직이 중 하나가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Mario Maker 2에 아직이 중 하나가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요점은 무엇입니까?

인터페이스 자체는 빛의 속도로 충돌하는 천재와 'WTF'의 또 다른 예입니다. 발표되기 전에 마리오 메이커 (Mario Maker)의 스위치 포트는 도킹 모드에서 편집 할 수없는 것만으로 존재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핸드 헬드 모드로 코스를 제작하고 원할 때 룸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Nintendo는 TV 화면에 대한 제어 체계를 만들기로 결정했지만 입력 방법이 나아갈수록 기대할 수있는 수준입니다. 터치 스크린은 항상보다 빠르고 유연하게 강좌를 만들 수 있지만 버튼 입력 옵션은 끔찍한 타협이 아닙니다.

그러나, 휴대용 모드에서 Joy-Con을 스위치에 밀어 넣으면 버튼이 잠기고 터치 스크린이 유일한 옵션으로 남습니다. 왜? 개발자가 실수로 입력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옵션 메뉴에서 토글을 던지지 마십시오. 실행 가능한 제어 체계를 만들기 위해 이러한 노력을 기울인 후 플레이어를 잠그면‘예, Joy-Con 제어가 어색합니다.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사용하지 마십시오.’라는 묵묵 한 느낌이들 것입니다.

조이 콘 (Joy-Con)으로 구축하는 것은 통제력과 입력의 느낌과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회사에게는 잊혀진 대안이있을 때 불필요하게 말할 것도없이 특성상 어색합니다. 왜 Joy-Con을 포인터로 사용하지 않습니까? 닌텐도는 Wii로 온 가족을 위해 포인터 컨트롤을 제 2의 본성으로 만들었습니다. 입력을 만지는 방법을 고려할 때, 물건을 골라 그리드에 떨어 뜨리라고 끊임없이 요구하는 게임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확실히 두 명의 플레이어에서 기존의 버튼 입력보다 직관적입니까? 자이로 기반 포인터는 Wii의 IR과 달리 자주 재 센터링이 필요하지만 왜 자연스럽게 맞는지에 대해서는 여전히 미스터리입니다.

패치에 희망을 고정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다가올 업데이트 나 잠재적 인 DLC를 추가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원본의 템플릿은 앞으로 많은 발전이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닌텐도는 울부 짖음을 확인했다. 친구와의 온라인 게임이 향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그렇습니다. 그러나 내가 상상하지 못했던 영역에서 공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 것은 문제가 될 것입니다. 게임 성공 훌륭하게 많은 영역에서 스토리 모드는 승리이며 방사형 메뉴는 편집기와 완벽하게 통합되며 새로운 항목과 요소는 모두 환상적입니다. 또한 마리오 메이커 커뮤니티는 독창성과 독창성을 계속 기뻐하고 놀라게합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놀라운 무언가를 연주하는 것은 정말 겸손합니다 몰라요 동일한 도구로 작업했지만 어떻게 달성했는지.

그렇다면 훌륭한 게임이지만, 테이블에는 많은 잠재력이 남아 있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닌텐도가 나에게 더 많은 것을 제공하려는 의지보다 테이블의 크기와 관련이있을 수도 있지만 현재 속도로 슈퍼 마리오 메이커 4 또는 5까지 세계지도 빌더와 같은 야심 찬 것을보기를 기다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 또는 친구 목록 통합과 같은 간단한 것). 나는 전에 쓴 적이있다 '닌텐도의 차이'가 상식으로 날아 다니는 불가사의 한 누락이나 닌텐도 만이 생각할 수있는 특유의 천재 사이에서 점점 더 동전 던지기처럼 느껴지는 방법에 대해. 어떤면에서 Mario Maker 2는 역설적 인 게임 형태의 아이디어입니다. 절망적으로 실망하고 한 번에 완전히 화려합니다.

아직도 Super Mario Maker 2를 플레이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게임으로 넘어 갔습니까? 스위치 버전에 대한 Nintendo의 제어 솔루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예상치 못한 내용이 있거나 향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까? 아래의 게임의 기쁨과 단점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공유하십시오. 개발자가 만든 과정을 사용해보십시오 NL 커뮤니티에 자신의 레벨을 업로드하여 공유하십시오 우리만의 Super Mario Maker 2 코스 데이터베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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