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tch Lite에도 불구하고 Nintendo Game Devs는 원래 스위치의 기능을 계속 활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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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 라이트

그만큼 스위치 라이트 실제로 Nintendo를위한 아주 똑똑한 움직임 같이 보이고, 의심 할 여지없이 그것의 광고 타깃을위한 알맞은 선택권 인 것을 입증 할 것이다. 그래도 원래의 Switch 모델을 갖고있는 사람들과 Nintendo가 제공 할 수있는 최고의 가격을 지불하는 사람들은 한두 가지 우려를 제기합니다.

Nintendo가 콘솔의 핵심 기능 (친숙한 사운드)을 줄여주는 3DS의 저렴한 버전 인 2DS를 출시했을 때 우리는 원래 기계의 입체 3D와 같은 기능을 사용하는 게임이 점점 줄어들었다. 슬프게도, 그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 왜 개발자가 플레이어의 일부만 즐길 수있는 기능을 사용하는 데 소중한 시간을 보냈습니까?

Switch Lite가 TV와의 연결없이 콘솔의 '스위치'부분을 없애고 HD Rumble 및 IR Camera와 같은 다른 기능을 사용하면 여기에서도 같은 것을 볼 수 있습니까? 글쎄, 잘하면 Nintendo 미국 대통령 Doug Bowser에 따르면 아니에요.

말하기 시각Nintendo가 앞으로 나올 콘솔의 지원을 어떻게 처리 할 것인가에 관해 그가 말했던 바가 있습니다 :

"우리 개발자는 Nintendo Switch 플래그십 장치와 그 컴퓨터의 기능을 활용하는 게임 제작에 집중할 것입니다. 기존 게임의 대다수가 이미 두 장치와 호환되므로 그다지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개발자 (개발자)가 두 플랫폼 모두에서 훌륭한 게임 경험을 얻는 데 집중하기를 정말로 원합니다. 그들이 원하는 게임 유형을 기반으로합니다. 더 많은 모션 컨트롤을 사용하는 게임을 만들고 싶다면, 예를 들어, Nintendo Switch의 핵심 장치가 적합 할 것입니다. 그러나 조이 콘 (Joy-Cons)을 사용하여 Nintendo Switch Lite에서 재생할 수도 있습니다. "

플레이어의 관점에서 양 시스템을 최대 잠재력으로 지원하는 것이 분명히 이상적인 방법 일 것입니다. 스위치 라이트 소유자는 최고의 게임을 할 수 없기 때문에 타협을하고 싶지는 않지만, 주력 스위치 소유자는 처음부터 콘솔을 매우 훌륭하게 만드는 기능을 잃고 싶지는 않습니다.

Nintendo가 실제로 완벽한 균형을 찾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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